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종이 기반, 잉크 기반, 아트 기반 및 기타), 응용 분야별(교육 기관, 기업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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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1,719억 2,000만 달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은 2023년 1,121억 4,000만 달러에서 2033년 1,719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4.37%입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그리고 심층적인 TOC를 살펴보세요.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종이 기반, 잉크 기반, 아트 기반 및 기타), 응용 분야별(교육 기관, 기업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필기구, 종이 제품 및 필기, 스케치 및 정리를 위한 추가 용품 산업을 문구 제품 시장이라고 합니다. 펜, 연필, 노트, 폴더 및 미술 도구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더 큰 규모로 산업 및 교육 기관의 확장은 상품 수요를 자극합니다. 현대 문구 제품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시장에 미시적 경제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재활용 및 플라스틱 없는 소재를 사용하는 환경 친화적 문구 제품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학교, 대학 및 기타 기관의 학생들이 문구 품목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교육 부문이 전 세계 문구 제품 시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그러나 미술 스튜디오와 교육 기관에서 진행되는 빠른 디지털화로 인해 문구에 대한 필요성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종이 기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제품에 따라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은 종이 기반, 잉크 기반, 아트 기반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종이 기반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이 기반 시장은 가정, 직장, 교실 및 기타 학습 환경에서 종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결과입니다. 디지털 시대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종이 기반 품목 시장은 전통적인 쓰기 기술에 대한 관심이 다시 증가함에 따라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교육 기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3.9% 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은 교육 기관, 기업 및 기타로 구분됩니다. 이 중 교육 기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학교, 단과대학 및 대학의 개교를 포함한 교육 기관의 확장으로 인해 교실과 행정 사무실을 꾸미기 위한 다양한 문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발생했습니다.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3.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3.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구매는 촉각적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오프라인 유통 채널이 문구 제품 판매를 점점 더 주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높은 문해율, 가처분 소득, 학교 및 사무용품에 대한 확대된 수요는 모두 이 지역의 문구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도 문구 부문은 지속 가능성, 혁신 및 고객 중심 반응성의 조합으로 정의됩니다. 지속 가능성, 고유성 및 맞춤화에 대한 강조는 산업이 얼마나 역동적이고 끊임없이 진화하는지 보여주며, 인도 소비재 시장에서 미래 확장 및 중요성을 위해 포지셔닝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문구 제품 산업에서 기업과 소비자는 개성과 선호도를 반영하는 맞춤형 문구 품목을 찾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속하는 품목으로는 특별한 경우를 위한 개인화된 문구 패키지, 모노그램 사무용품, 맞춤형 노트패드 디자인이 있습니다.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nthropologie , Kokuyo Camlin, Faber-Castell, STAEDTLER SE, Maped , MUJI INDIA., Artline India., Fullmark Pte Ltd., Reynolds Pens, Linc Pens & Plastics Ltd., Schwan Stabilo , ITC Classmate, Navnee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7월, Kokuyo Camlin은 소비자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고객 중심 패키지 디자인을 도입했습니다. 이 패키지는 회사의 우수한 제품을 보여줍니다.
- 2023년 6월, 영국에 본사를 둔 온라인 문구 사업인 Papier가 소매 회사 Anthropologi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Papier는 매장 한정판 문구 제품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 2022년 1월에는 종이 블랭크에 대한 두 개의 법인이 있을 것입니다. 오늘 밤 런던에서 Hachette UK가 Paper-blanks를 인수한다고 발표되었습니다. Paper-blanks는 현재 아일랜드에 본사를 둔 캐나다 기업으로, 시장 리더인 Moleskine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노트북, 저널 및 일기 출판사라고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문구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 제품별
- 종이 기반
- 잉크 기반
- 예술 기반
- 기타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 응용 분야별
- 교육 기관
- 기업
- 기타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라인
- 온라인
지역별 글로벌 문구 제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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