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스포츠별(골프, 축구, 농구, 야구 및 기타 스포츠), 최종 사용자별(남성, 여성 및 어린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미화 4,437억 8,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 규모는 2023년 2,327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4,437억 8,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6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스포츠별(골프, 축구, 농구, 야구 및 기타 스포츠), 최종 사용자별(남성, 여성 및 어린이)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스포츠 의류 시장은 운동 경기 및 스포츠 공연만을 위한 의류를 제조 및 유통하는 산업으로 정의됩니다. 이러한 의류는 프로 운동 선수 및 일반 피트니스 참가자를 위한 저지, 티셔츠, 반바지, 레깅스, 운동복 및 압박복과 같은 다양한 품목을 포함합니다. 또한 스포츠 의류 시장은 건강 인식 가속화, 스포츠 및 피트니스 활동 참여 강화, 운동 레저웨어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직물 기술의 확장, 유명인 후원 및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의 확산은 시장 성장을 더욱 가속화합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와 도시화도 스포츠웨어에 대한 수요 증가를 부채질합니다. 그러나 스포츠 의류 시장은 높은 제품 가격, 불안정한 원자재 가격, 위조 제품 및 치열한 시장 경쟁과 같은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패션 트렌드의 변화와 합성 소재에 대한 환경 문제가 성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축구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츠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은 골프, 축구, 농구, 야구 및 기타 스포츠로 나뉩니다. 이 중 축구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거대한 국제 팬 기반, 프로 리그 및 성장하는 풀뿌리 참여 때문입니다. 유니폼, 반바지 및 훈련 장비의 판매는 대규모 토너먼트, 후원 및 서포터의 관심에 의해 촉진되어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부문이 되었습니다.
남성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은 남성, 여성 및 아동으로 나뉩니다. 이 중 남성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스포츠 및 운동 활동에 대한 참여가 증가하고 성능 기반 및 애슬레저 웨어에 대한 선호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수요는 또한 스폰서십, 보증, 건강 및 웰빙 인식 증가에 의해 주도되어 업계의 주요 부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세계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엄청난 수준의 스포츠 참여, 강력한 피트니스 문화, Nike, Adidas, Under Armour와 같은 주요 브랜드의 존재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프리미엄 및 성능 지향적인 스포츠웨어에 대한 소비자의 지출 증가는 이 지역의 시장 리더십을 주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며, 스포츠 및 피트니스 활동에 대한 참여가 증가함으로써 주도됩니다. 이 지역은 또한 개발 중인 전자 상거래 시장과 액티브웨어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중국 및 인도와 같은 개발 도상국 시장의 존재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didas AG, Nike, Inc., Puma SE, Under Armour Inc., Lululemon Athletica Inc., Columbia Sportswear Company, New Balance Athletics Inc., VF Corporation, Fila Holdings Corp., Li Ning Company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5월, 아디다스는 독일 클레이 시즌에 SS24 파리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군은 아디다스의 연례 Move for The Planet 활성화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핵심 8피스 의류 컬렉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20개 스포츠 의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 스포츠별
- 골프
- 축구
- 농구
- 야구
- 다른 스포츠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 최종 사용자별
- 남자
- 여성
- 자녀
글로벌 스포츠 의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