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클라우드 기반 및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별(중소기업(SME), 대기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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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2,057억 달러 초과 | CAGR 6.87%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2023년 1,058억 달러에서 2033년 2,05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8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별(클라우드 기반 및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별(중소기업, 대기업)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페이지 및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분석 및 예측 2023-2033.
스포츠 용품 매장에서 사용되는 POS(Point-of-Sale) 소프트웨어의 전 세계 시장에서 스포츠 용품을 POS 소프트웨어 시장이라고 합니다. POS(Point-of-Sale) 소프트웨어로 식별되는 디지털 도구는 기업이 판매 거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 용품용 POS(Point of Sale) 소프트웨어 시장은 스포츠 용품 산업에서 운영되는 회사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특수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집중하는 광범위한 소매 기술 시장의 일부입니다. 스포츠 용품 매장은 이러한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도움으로 판매를 평가하고, 재고를 관리하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기타 소매 작업을 보다 성공적이고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 처리 시스템은 실수나 간섭이 거의 없이 많은 거래량을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고객은 안전하고 규정이 최신 상태이며 더 빠르고 신뢰할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원합니다. 그러나 기업은 포괄적인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만들고 다른 시스템과의 프로그램 협업과 관련된 비용에 집중하는 데 자금을 할당해야 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은 클라우드 기반과 온프레미스로 나뉩니다. 이 중 클라우드 기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츠 용품 비즈니스 운영을 원격으로 관리하고, 실시간 재고 및 거래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매장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소매업체는 유연성과 편의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재고, 판매 및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유용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방법입니다.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은 중소기업(SME)과 대기업으로 나뉩니다. 이 중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앙 집중식 관리는 여러 매장 위치를 가질 수 있는 대기업에 필수적입니다. 클라우드 기반 POS 소프트웨어를 통해 이러한 회사는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위치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현장에서 판매, 재고 및 작업자 성과를 추적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관리 및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고객 데이터 및 재고를 처리하는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요구로 인해 북미의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시장을 추진하는 또 다른 요인은 기업이 비용을 절감하고 절차를 단순화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높은 청소년 인구가 스포츠 및 피트니스 활동에 점점 더 많이 참여하고 있는 것 외에도 스포츠 용품 및 관련 소프트웨어에 대한 수요가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새로운 시장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Dick's Sporting Goods, Cegid, Cin7, GoFrugal, iVend Retail, NetSuite, Lightspeed, Tri-Tech, Skulocity, pcAmerica, GiftLogic, Agiliron, NOVA POS, Microsoft Cor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2월, 셀프 서비스 상거래를 위한 엔드 투 엔드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급업체인 Cantaloupe, Inc.(Nasdaq: CTLP)는 Cantaloupe Smart Store 600 및 700 모델을 포함하는 새로운 Smart Store 시리즈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최첨단 셀프 서비스 소매 솔루션은 식음료 공급업체와 대형 소매업체가 원활하고 편안한 고객 경험을 유지하면서 수축, 도난 및 노동력 부족과 같은 주요 문제에 직면하는 방법을 혁신하기 위한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 유형별
- 클라우드 기반
- 온-프레미스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중소기업(SME)
- 대기업
글로벌 스포츠 용품 POS 소프트웨어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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