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소금 및 소금 대체품, 허브 및 조미료, 향신료), 응용 분야별(베이커리 및 제과, 수프, 국수 및 파스타, 육류 및 해산물, 소스, 샐러드 및 드레싱, 짭짤한 간식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미화 339억 2 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규모는 2023년 197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339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5.5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소금 및 소금 대체품, 허브 및 조미료, 향신료), 응용 프로그램별(베이커리 및 제과, 수프, 국수 및 파스타, 육류 및 해산물, 소스, 샐러드 및 드레싱, 짭짤한 스낵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은 식품 및 음료에 풍미, 향 및 색상을 추가하기 위해 적용되는 천연 및 가공 성분의 국제 시장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시장은 허브, 향신료, 블렌드 및 조미료로 구성되어 가정, 식품 가공 산업 및 접객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은 민족 및 다양한 요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유기농 및 천연 조미료에 대한 수요 급증, 건강 의식 고취 및 식품 가공 산업 확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의 성장, 창의적인 향신료 블렌드 및 가처분 소득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향신료 및 조미료(HCL) 시장은 높은 치료 비용, 적은 환자 수, 화학 요법의 가능한 부작용, 조기 진단의 어려움, 혈액암에 대한 대체 치료 방법의 존재와 같은 제약에 직면해 있습니다.
허브 및 조미료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은 소금 및 소금 대체품, 허브 및 조미료, 향신료로 나뉩니다. 이 중 허브 및 조미료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요리 산업에서의 광범위한 적용, 지역 및 민족 향료에 대한 수요 증가, 천연 향신료의 건강상의 이점 향상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신흥 식품 가공 시장은 클린 라벨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와 결합되어 시장 우위를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육류 및 해산물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은 베이커리 및 제과, 수프, 국수 및 파스타, 육류 및 해산물, 소스, 샐러드 및 드레싱, 짭짤한 스낵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육류 및 해산물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높은 수준의 육류 기반 제품 소비, 맛있는 마리네이드 및 럽에 대한 수요 증가, 가공 및 즉석 조리 식품에 대한 선호도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성장하는 식품 서비스 시장과 이국적인 맛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도 시장 리더십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존 식품의 높은 향신료 사용, 인도, 중국, 베트남과 같은 국가에서의 향신료 대량 생산, 강력한 수출 수요에 의해 촉진됩니다. 이 지역의 식품 산업 확장, 가처분 소득 증가 및 소매 부문 성장은 시장 성장을 더욱 가속화합니다.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국적이고 민족적인 맛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 증가, 유기농 및 클린 라벨 향신료의 인기에 의해 주도됩니다. 식품 가공 산업의 성장, 온라인 상점 확장 및 새로운 조미료 블렌드도 시장 모멘텀을 주도합니다.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Kikkoman Corporation, Cargill, Incorporated, Kerry Group PLC, Olam International, House Foods Group Inc., Sensient Technologies Corporation, Döhler Group SE, Baron Spices Inc., SHS Group(British Pepper & Spices), Prymat Sp. z oo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7월, Bart Ingredients Company는 브리스톨에 있는 에이전시인 The Space Creative와 협력하여 오랜 고객 기반에 대한 호소력을 유지하면서 현대 미식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를 리브랜딩하고 재포장했습니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기반으로 한 Bart의 다양한 향신료 블렌드 포장을 재디자인하는 것을 시작으로 이 새로운 아이디어는 허브, 향신료, 다진 재료, 페이스트, 소금, 고추 및 조미료와 같은 100개 이상의 광범위한 제품을 포괄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제품 유형별
- 소금 & 소금 대체품
- 허브 & 조미료
- 향신료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베이커리 & 제과
- 수프
- 국수 & 파스타
- 육류 & 해산물
- 소스
- 샐러드 & 드레싱
- 짭짤한 스낵
- 다른
글로벌 향신료 및 조미료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