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파이스 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과일, 바닐라, 믹스 및 기타), 소비자 인구 통계별(청년, 중년 및 고령자), 유통 채널별(온트레이드 및 오프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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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소비재
글로벌 스파이스 럼 시장, 2033년까지 126억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파이스 럼 시장 규모는 2023년 74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6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4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스파이스 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 (과일, 바닐라, 믹스 및 기타), 소비자 인구 통계 (청년, 중년 성인 및 노인), 유통 채널 (온 트레이드 및 오프 트레이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일반 럼의 맛 버전인 스파이스 럼은 생강과 시트러스와 같은 천연 향료와 정향, 육두구, 계피, 바닐라와 같은 향신료로 맛을 냅니다. 강하고 향긋한 맛 때문에 믹서, 칵테일 및 독립형 음료로 자주 사용됩니다. 프리미엄화 및 크래프트 스피릿의 트렌드와 마찬가지로 스파이스드 럼은 독특한 맛과 특이한 음주 경험을 찾는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고급 알코올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는 주로 산업 확장의 원인입니다.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다른 요인으로는 젊은 도시 소비자의 소비 증가, 상업 고객의 다양한 칵테일 구성 사용 증가, 주요 시장 참가자의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가용성이 있습니다. 이 시장에 대한 추가 성장 전망은 업계의 주요 럼 제조업체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제조업체는 향신료 럼의 생산 및 라벨링을 규제하는 법률의 지역 및 국가적 차이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 과일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파이스 럼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 유형에 따라 스파이스 럼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과일, 바닐라, 믹스 등. 이 중 과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파이스 럼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주로 칵테일 문화의 인기 증가, 새로운 맛과 맛을 찾는 수많은 비즈니스, 프리미엄화 경향, 밀레니엄 세대 고객의 높은 수요와 같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과일을 베이스로 한 스파이스 럼이 소개될 때는 현지에서 재배한 과일이 자주 사용되어 지속적인 수요 증가를 촉진합니다.
젊은 성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파이스 럼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인구 통계에 따라 스파이스 럼 시장은 청년, 중년, 고령자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젊은 성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파이스 럼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인구 통계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스파이스드 럼의 생생하고 모험적인 특성은 젊은 성인들에게 어필하여 이벤트 및 사교 모임에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젊은 성인들은 여전히 변화하는 취향과 가처분 소득 증가로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온트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파이스 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스파이스드 럼 시장은 온트레이드(on-trade)와 오프트레이드(off-trade)로 나뉩 니다. 이 중 온트레이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파이스 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향신료 럼 기반 음료를 제공하는 데 더 집중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바, 라운지, 클럽, 펍 및 기타 유사한 시설이 생겨났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이 부문의 확장은 대체 방법보다 즉각적인 서빙 경험에 대한 젊은 고객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스파이스 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스파이스 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산업의 주요 동인은 바로 마실 수 있는 음료, 프리믹스 및 칵테일에 대한 이 지역의 젊은 도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의 상승은 또한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수요에 의해 촉진됩니다. 가용성 증가, 많은 수의 상업 구매자 및 신제품 도입의 현저한 증가로 인해 향후 몇 년 동안 더 큰 성장이 예상됩니다. 칵테일 문화의 인기는 특히 외국인 관광객이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도시와 지방에서 이 부문의 성장 전망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은 예측 기간 동안 스파이스 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풍부한 증류소 및 시설, 지역 기원을 가진 수많은 국제 브랜드의 존재, 칵테일 문화의 인기 증가를 포함한 여러 요인이 이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시장은 주로 Captain Morgan, Bacardi 등과 같은 브랜드가 제공하는 성장 전망의 이점을 얻습니다. 칵테일 문화의 인기 상승, 상업 사용자의 수요 증가 및 접근성은 모두 이 시장의 확장에 기여합니다.
스파이스드 럼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Havana Club(Pernod Ricard), Maine Craft Distilling, Diageo, Bacardi Limited, Tanduay Distillers, Altitude Spirits, SUNTORY HOLDINGS LIMITED, Don Q Rum(estilería Serrallés, Inc.), SAZERAC CO, INC., The Kraken(Proximo Spirits), HEAVEN HILL BRANDS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6월, 파인애플, 코코넛, 향신료를 곁들인 숙성 럼주인 BACARDÍ Caribbean Spiced는 주류 산업에 관련된 다국적 기업 중 하나인 Bacardi Limited에서 출시한 최초의 프리미엄 카테고리 향신료 제품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스파이스 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스파이스 럼 시장, 제품 유형 별
- 과일
- 바닐라
- 섞다
- 다른
글로벌 스파이스 럼 시장, 소비자 인구 통계별
- 청년 성인
- 중년 성인
- 노인
글로벌 스파이스 럼 시장, 유통 채널별
- 온트레이드(On-trade)
- 오프트레이드(Off-trade)
글로벌 스파이스 럼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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