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녹차, 백차, 황차, 홍차 등), 범주별(무알코올 및 알코올 기반), 포장별(유리 병, 플라스틱 병, 알루미늄 캔, 테트라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특수 티숍, 카페 및 레스토랑),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3년까지 7억 7,421만 달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은 2023년 4억 2,154만 달러에서 2033년 7억 7,421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6.27%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탐색하고 심층적인 TOC를 통해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을 제품별(녹차, 백차, 황차, 홍차 및 기타), 범주별(무알코올 및 알코올 기반), 포장별(유리 병, 플라스틱 병, 알루미늄 캔 및 테트라 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특수 차 전문점 및 카페 및 레스토랑),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석하고 2023~2033년 예측합니다.
강제 탄산차 시장은 스파클링 티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청량 음료 대체품을 찾으면서 이 시장은 확대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구할 수 있는 최고급 루즈리프 티 잎은 스파클링 티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스파클링 티는 자연적으로 알코올이 없는 음료로, 조심스럽게 발효 및 혼합됩니다. 스파클링 티는 차, 시간 및 자연 발효의 섬세한 융합을 통해 독특한 풍미 와 우아한 특성을 얻는 반면 , 알코올 발효로 생성한 후 생성된 알코올을 제거한 탈알코올 와인이나 알코올 발효를 거치는 스파클링 와인과는 대조적입니다. 더욱이 사람들이 더 건강한 옵션을 찾으면서 스파클링 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탄산 음료의 활력을 주는 특성과 일반 차의 상쾌한 특성을 결합합니다. 그러나 스파클링 티 산업이 직면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광범위한 음료 시장에서의 치열한 경쟁입니다.
녹차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6.0%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은 녹차, 백차, 황차, 홍차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녹차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녹차는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더 나은 신진대사, 더 높은 정신적 명확성, 만성 질환의 가능성 감소는 사람들이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채택하는 증가하는 추세와 잘 맞는 잠재적 이점 중 일부입니다.
무알코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이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5.8%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은 무알코올과 알코올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무알코올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5.8%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칼로리 및 무칼로리 음료에 대한 수요 증가가 주요 원인입니다. 알코올의 나쁜 결과 없이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은 특히 상당수의 무알코올 음료 부문에 끌립니다. 건강을 걱정하는 고객,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가 이 시장 세그먼트의 타겟입니다.
유리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5.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기준으로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은 유리병, 플라스틱병, 알루미늄 캔, 테트라 팩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유리병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5.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부 플라스틱병과 달리 유리는 뛰어난 차단성으로 알려져 있어 화학적 침출을 방지하여 스파클링 티의 품질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한 약물에 대해 걱정하는 고객은 이 기능에 점점 더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 5.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스페셜티 티숍, 카페와 레스토랑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가 다양한 스파클링 티 품목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소매점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입니다. 이는 접근성과 광범위한 도달 범위 때문입니다. 이러한 슈퍼마켓은 무설탕 소다와 기타 탄산 음료를 찾는 건강을 의식하는 고객을 유치합니다.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에서 북미가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스파클링 티 시장은 소비자들이 더 건강한 음료에 대한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청량 음료와 설탕이 많은 소다에서 벗어나면서 상쾌하면서도 탄산이 있는 건강한 대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를 주도하는 다른 요소로는 천연 성분과 유용한 이점을 강조하는 급성장하는 웰빙 운동과 건강과 웰빙에 대한 지식 증가가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는 차 기반 음료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상당한 차 문화가 있습니다. 이 지역의 Z세대와 밀레니얼 세대는 특히 새로운 음료를 탐색하는 데 열의가 많으며, 이로 인해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풍미 조합과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스파클링 티에 대한 시장이 번창했습니다.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이러한 브랜드로는 코펜하겐 스파클링 티 컴퍼니, 민나, 리시 티 & 보태니컬스, 농푸 스프링 컴퍼니, DAVIDsTEA , 사이초 드링크, 모토 베버리지 컴퍼니, 스핀드리프트 베버리지, 벨앤코, 리얼 로얄 플러쉬, 사이초 드링크, 포트넘앤 메이슨, 비타소이, 광저우 왕 라오 지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9월 , 트와 이닝스 에서 레디투드링크 청량음료 라인인 스파클링 티의 시원한 과일 맛 3가지를 출시합니다 . 리프레쉬 디펜스의 쥬시 라즈베리 레모네이드 부스트 - 상큼한 레몬과 생강 - 제스티 오렌지와 패션프루트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스파클링 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 제품별
- 녹차
- 화이트티
- 황차
- 홍차
- 기타
카테고리별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
- 알코올 없음
- 알코올 기반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 포장별
- 유리병
- 플라스틱 병
- 알루미늄 캔
- 테트라팩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소매
- 스페셜티 티숍
- 카페와 레스토랑
지역별 글로벌 스파클링 티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