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우주 관광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궤도, 아궤도), 최종 사용자별(정부, 상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우주 관광 시장 규모, 2033년까지 3,5108.7 백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우주 관광 시장 규모는 2023년 8억 8,156만 달러에서 2033년 35억 1,087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4.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우주 관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궤도, 준궤도), 최종 사용자(정부, 상업)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우주 관광은 여가나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사람들을 우주로 수송하는 상업적 관행입니다. 관광객들은 항공 산업의 이 전문 분야를 통해 우주 여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가, 모험 또는 재미를 위해 우주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는 기술 발전과 그것이 제공하는 독특한 경험으로 인해 부유한 고객을 끌어들이고 있는 급성장하는 비즈니스 부문인 우주 관광에 의해 제공됩니다. 다른 각도에서 지구의 아름다움을 보고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의 상호 연결성과 연약함을 깨달을 수 있는 기회는 우주 여행을 결코 잊지 못할 경험으로 만듭니다. 지구를 볼 수 있고 무중력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준궤도 비행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선도 기업은 SpaceX, Virgin Galactic, Blue Origin입니다. 규정의 변화는 안전성을 개선하고 천문 관광을 가능하게 하여 경제 확장을 촉진하고 여행, 접객 및 항공 우주 부문에서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주선의 발사 관련 파편은 수년 동안 궤도에 남아 있을 수 있으며 발사 빈도가 증가함에 따라 그 수가 증가하여 후속 임무에 해를 끼치고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준궤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우주 관광 시장은 궤도와 준궤도로 분류됩니다. 이 중 준궤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준궤도 관광을 통해 방문객들은 지구 궤도를 벗어나지 않고도 무중력 상태를 경험하고 우주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회사들은 발사하여 특정 고도에 도달한 다음 지구로 귀환하는 것보다 제조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이러한 비행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상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우주 관광 시장은 정부와 상업으로 나뉩니다. 이 중 상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용 우주 관광 산업은 인프라 개선, 대기업 간의 경쟁, 보다 안정적이고 안전한 우주 여행 선택을 제공하는 여행사와 학술 기관 간의 파트너십의 결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우주 관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우주 관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시장은 정교한 인프라와 강력한 R&D 기반으로 인해 가장 높은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확장은 또한 북미 지역의 중소기업의 존재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우주 여행은 재사용 가능한 로켓 및 우주선과 같은 기술 개발 덕분에 더 저렴하고 접근하기 쉬워졌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우주 관광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정부와 유럽우주국(ESA)은 우주 관광을 지원하고 있지만, 버진 갤럭틱(Virgin Galactic), 블루 오리진(Blue Origin), 스페이스X(SpaceX)와 같은 민간 기업들은 인프라와 차량에 투자하며 우주 관광의 매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우주 관광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SpaceX, Blue Origin, Orion Span, Boeing, Zero-G, Space Adventure, Zero 2 Infinity, World View, Space Perspective, NanoRacks, Axiom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11월에는 블루오리진의 9번째 우주관광 미션인 NS-28이 발사됐다. 이 임무에 참여한 6명의 방문객 중에는 "스페이스 걸"로 널리 알려진 에밀리 칼란드렐리(Emily Calandrelli)가 있었는데, 그는 역사상 100번째 여성으로 스페이스2에 발을 디딘 사람이 되었습니다. 승객들은 10분이 조금 넘는 비행 동안 몇 분 동안 무중력 상태와 지구의 숨막히는 경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 2024년 3월, 블루 오리진은 국방혁신단(Defense Innovation Unit)의 다크스카이-1(DarkSky-1) 미션에서 블루 링(Blue Ring) 우주선의 운영 능력을 시연하고 비행 시스템과 우주 처리를 검증했습니다. 이 공공-민간 협력은 Blue Ring의 다중 궤도 접근성을 높여 더 많은 인간 우주 탐사의 개념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임무는 익명의 국가 안보 우주 발사 제공업체의 상위 단계에서 발사되었지만 정확한 발사 시간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우주 관광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우주 관광 시장, 유형별
- 궤도의
- Sub-orbital (서브 오비탈)
글로벌 우주 관광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정부
- 광고 방송
글로벌 우주 관광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