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대두유, 대두 식품, 대두 첨가물 및 기타), 출처별(GM 및 Non-GM),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615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은 2033년까지 817억 2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은 2023년 520억 9  천만 달러에서 2033년 817억 2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6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Soybean Food and Beverage Products Market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에 걸친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수치 찾아보기 유형 (대두유, 대두 식품, 대두 첨가제 및 기타), 출처 (GM 및 비 GM), 유통 채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및 지역 별 (북미,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은 대두로 만든 식품 및 음료 제품의 생산, 유통 및 소비에 종사하는 글로벌 산업을 대표합니다. 대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건강한 지방과 기타 필수 영양소가 풍부한 콩과 식물입니다. 이처럼 대두는 다양한 식품 및 음료 제품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시장은 채식 및 비건 식단의 증가, 건강 의식 증가, 식물성 단백질 제품에 대한 수요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또한, 채식 및 비건 식단의 인기가 높아지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대두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다양한 식품 및 음료 제품에 널리 사용되어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그러나 일부 개인은 대두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대두로 만든 제품을 견딜 수 없어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의 섭취를 제한합니다. 대두는 풍부한 단백질을 제공하지만 완두콩 단백질, 쌀 단백질, 대마 단백질을 포함한 식물성 단백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콩 기반 제품의 경쟁자로 만듭니다.

 

대두 식품 부문은 2023년에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은 대두유, 대두 식품, 대두 첨가제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대두 식품 부문은 2023년에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의 인기 증가 외에도 채식 및 비건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합니다. 대두 식품은 대두에서 유래한 광범위한 식품군을 말합니다. 대두는 단백질과 기타 영양소가 매우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대두 식품에는 두부, 두유, 대두 기반 육류 대체품 및 기타 다양한 식품과 같은 모든 제품이 포함됩니다. 이들은 전 세계 요리에 많이 사용되며 단백질이 풍부한 식물성 함량으로 인해 채식주의자와 비건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non-GM 대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에 따라 전 세계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은 GM과 비 GM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non-GM 대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천연 및 유기농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에 성장이 주도됩니다. 많은 소비자들은 GM 작물과 관련된 건강 및 환경 위험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 식품에 GM 대두 사용을 제한하거나 금지하는 규정을 가지고 있어 비 GM 대두 제품에 대한 시장 기회를 창출합니다.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슈퍼마켓의 수가 상대적으로 더 많고,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모든 도시 지역에 위치해 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더 다양한 대두 제품을 판매합니다. 슈퍼마켓은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판매 및 판촉 활동을 더 자주 수행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은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을 포함한 식품 및 비식품 제품을 제공하는 대형 셀프 서비스 소매점입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제품을 쉽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Global Soybean Food and Beverage Products Market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특히 중국, 일본,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대두 식품 및 음료의 최대 소비국이자 생산국입니다. 이들 국가의 인구 증가, 가처분 소득의 증가, 소비자들의 식품 선호도 변화는 이 지역의 대두 식품 및 음료에 대한 수요를 촉진할 것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국은 이 지역에서 가장 큰 대두 제품 생산국이자 소비국입니다. 대두는 미국의 주요 상품 작물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이 나라는 콩기름, 두유, 두부 및 간장을 포함하는 식품 및 음료 대두 제품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북미에서 식물성 단백질 제품 및 육류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지역의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의 성장이 예상됩니다.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ADM, Kikkoman Group, Caramuru, Hain Celestial Group, Northern Soy, Solbar Ltd, Farbest, Tallman Foods Corporation, Patanjali Foods Limited, Alpro, Barentz, Vitasoy, Bermil Group, Rio Pardo Potential Vegetal S.A., Cargill Incorporated, Good Catch Foods, Living Foods, Galaxy Nutritional Foods, Foodchem International Corporation 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3월, Baldwins Richardson은 Aseptic Solutions USA Ventures를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Baldwins Richards의 무균 콜드 필 기술 역량이 확장되어 상온 보관이 가능한 콩 기반 음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 유형별

  • 콩기름
  • 대두 식품
  • 대두 첨가제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 출처 별

  • 지엠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대형 슈퍼마켓

 

글로벌 대두 식품 및 음료 제품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