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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대두박, 대두유, 두유, 대두분), 레시틴 가공별(물, 산, 효소), 식품별(단백질, 지방, 섬유), 응용 분야별(식품 및 음료, 사료 산업,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443
페이지
24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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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대두 파생상품 시장 규모 2033년까지 5,787억 5,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대두 파생 상품 시장은 2023년 2,878 억 2,000만 달러에서 2033년 5,787억 5,000 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24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Soybean Derivatives Market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를 탐색하고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을 유형별(대두박, 대두유, 두유, 대두분), 레시틴 가공별(물, 산, 효소), 식품별(단백질, 지방, 섬유 ), 응용 분야별(식품 및 음료, 사료 산업,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석 및 예측 2022-2033

 

대두 파생물은 대두에서 얻은 제품을 생산, 가공 및 유통하는 전 세계 산업으로 정의됩니다. 대두는 다재다능한 작물이며 많은 상품의 식품, 사료 및 산업 생산 공정에서 핵심 원료를 제공합니다. 파생물은 주로 다양한 형태의 분쇄, 추출 및 정제 방법을 사용하여 대두에서 파생된 다양한 재료를 포함합니다. 게다가 건강에 안전하고 동물성 단백질 공급원에 비해 비교적 저렴할 뿐만 아니라 대두는 지역 사회의 영양을 개선하는 데 기여하는 필수적인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을 제공합니다. 대두와 같이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식물성 식품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동물성 단백질뿐만 아니라 인간 단백질의 큰 공급원으로 부상했습니다. 그러나 농경지 감소와 독성 비료로 인한 토양 품질 저하가 향후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두에는 인간 건강에 위험한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시장 성장을 제한합니다. 바이오플라스틱에 사용되는 자당과 같은 바이오매스와 기타 당 유도체의 증가는 대두 유도체 산업의 확장을 제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두박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은 유형에 따라 대두박, 대두유, 두유, 대두가루로 구분됩니다. 이 중 대두박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두박은 일반적으로 식품 및 동물 사료의 단백질 보충제로 사용되기 때문에 성장이 촉진되지만 대사 가능한 에너지가 필요할 때 에너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두박에는 분쇄된 대두 껍질이 포함될 수도 있고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생산 단계에서 대두박은 일반적으로 단백질 소화성을 자연스럽게 방지하는 천연 트립신 억제제가 중화되도록 가열됩니다.

 

2023년에 수자원 부문은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시틴 가공을 기준으로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은 물, 산, 효소로 구분됩니다. 이 중 물 세그먼트는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성장은 두부, 대두 단백질 농축물, 대두가루 및 다양한 요리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기타 파생 제품의 제조와 같이 대규모 대두 식품 생산에서의 많은 사용에 기인합니다 .

 

식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은 단백질, 지방, 섬유질 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식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별 성장은 건강 의식과 환경 의식이 높아진 데 따른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특히 채식주의자, 비건, 육류 소비를 줄이는 사람들 사이에서 식물성 단백질을 더 많이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두 단백질은 높은 영양가, 다재다능성, 다양한 식품에서 동물성 단백질을 대체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3년에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은 식품 및 음료, 사료 산업 및 기타로 구분됩니다. 이 중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3년에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튀김용 대두유 사용 증가와 초콜릿, 아이스크림, 제빵류를 포함한 가공 식품 생산에서 대두가루 및 유화제 레시틴과 같은 기타 대두 파생물이 부문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대두 파생상품 시장에서 대부분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Soybean Derivatives Market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의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식물성 식품 소비 확대, 가계 소득 증가, 닭고기 및 기타 육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현지 시장의 회사들은 제품 범위를 확장하여 아시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2월 인도 건강 음료 회사 Life Health Foods는 So Good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로운 브랜드로 회사는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대두 음료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유제품이 아닌 식물성 우유를 판매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국 시장의 성장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채식주의 또는 비건 식단으로 소비자가 늘어나고, 락토오스 불내증이 증가하고, 업계 내에서 혁신이 계속되는 추세에 의해 촉진 될 것입니다. 주요 업체의 존재, 대두 재배 면적 확대, 콩과 같은 원자재의 쉬운 가용성은 모두 전반적인 성장 상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 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Wilmar International Ltd., AG Processing Inc., DuPont Nutrition and Health, Noble Group, Tyson Foods, Cargill, CHS Inc., Bunge Limited, Louis Dreyfus Company BV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0월, 식품 및 농업 가공에 관여하는 프랑스 농업 기업인 Louis Dreyfus Company BV는 오하이오에 대두 분쇄 공장을 건설할 계획이었습니다. Louis Dreyfus Company는 이 시설을 건설하여 매년 약 150만 톤의 대두를 분쇄할 계획입니다. 건설은 2024년 초에 시작됩니다.

 

  • 2023년 10월, 다국적 식품 및 음료 회사인 네슬레 SA는 중부 및 서부 아프리카 시장에 인스턴트 분유를 출시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인스턴트 분유 제품은 유제품과 식물성 원료, 즉 콩을 기반으로 생산됩니다 .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대두 파생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대두 파생상품 시장, 유형별

  • 콩가루
  • 콩기름
  • 두유
  • 콩가루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 레시틴 가공

  • 효소

 

글로벌 대두 파생물 시장, 식품별

  • 단백질
  • 지방
  • 섬유

 

글로벌 대두 파생상품 시장, 응용 분야별

  • 음식 & 음료
  • 사료 산업
  • 기타

 

지역별 글로벌 대두 파생상품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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