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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대두 단백질 분리물, 대두 단백질 농축물, 조직화된 대두 단백질, 대두 가루), 응용 분야별(식품 및 사료), 형태별(건조 및 액상),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2094
페이지
237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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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대두 단백질 원료 시장 규모, 2033년까지 158억 6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규모는 2023년 81억 3  천만 달러에서 2033년 158억 6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9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 인 TOC와 190 페이지에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유형 (콩 단백질 분리 물, 콩 단백질 농축액, 질감 대두 단백질 및 콩가루), 응용 프로그램 (식품 및 사료), 형태 (건조 및 액체)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대두 단백질 성분은 대두 기반 단백질 제품의 생산, 유통 및 소비와 관련된 글로벌 산업입니다. 주원료인 대두를 기반으로 하며 영양가가 높고 기능적 특성이 높으며 주로 식품, 음료, 동물 사료 및 산업용으로 적용됩니다. 식물성 육류 대체품, 단백질 바, 유제품 대체품, 베이커리 제품 및 건강 보조 식품과 같은 일부 제품에는 콩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종종 채식주의자와 완전 채식주의자 또는 식물계에서 단백질 공급원을 얻고자 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아미노산이 풍부한 재료입니다. 또한 대두 단백질 성분은 육류 대체품, 유제품 대체품, 베이커리 제품 및 영양 보충제를 포함한 거의 모든 유형의 식품 및 음료에 적용됩니다. 이에 대한 수요 증가는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비건 및 채식 식단으로 전환함에 따라 콩 단백질 성분의 소비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식물성이며 아미노산이 풍부한 콩 단백질 성분은 이러한 식단을 위한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입니다. 그러나 식물성 단백질의 다른 공급원에는 콩 단백질 성분이 포함됩니다. 대체품으로 판매될 수 있는 다른 단백질 공급원에는 완두콩 단백질, 쌀 단백질 및 대마 단백질이 포함됩니다. 이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는 향후 대두 단백질 성분에 대한 수요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분리 대두 단백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은 분리 대두 단백질, 대두 단백질 농축액, 질감 대두 단백질 및 대두 가루로 나뉩니다. 이 중 분리 대두 단백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분절적 성장은 분리 대두 단백질이 육류 기반 제품의 외관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단백질 농도, 수분 보유 및 유화를 개선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높은 단백질 함량과 여러 응용 분야에 대한 적응성은 단백질 농도가 더 높은 제품에 대한 높은 수요와 함께 성장하는 시장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식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은 식품과 사료로 나뉩니다. 이 중 식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대두 단백질 성분이 비용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영양가와 기능적 특성으로 인해 식품 산업에서 많이 소비되기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육류 대체품, 유제품 대체품, 베이커리 및 영양 보충제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식품 목록이 있습니다. 콩 단백질 성분은 식품의 질감, 유화 및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고품질 단백질 공급원을 제공합니다.

 

 건조 부문은 2023년에 과반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은 건조와 액체로 나뉩니다. 이 중 건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여러 응용 분야에서 건조 대두 단백질 성분이 제공하는 용이성과 유연성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러한 성분은 시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건조 대두 단백질 성분은 분말, 과립 및 플레이크 형태로 제공됩니다. 건조 콩 단백질 성분이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장점으로는 긴 유통 기한, 쉬운 보관 및 운송, 여러 응용 분야에서 사용 용이성 등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인구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식습관 변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품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 증가로 인해. 이 지역의 대두 단백질 성분의 주요 시장은 중국, 인도 및 일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는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대두 단백질 성분에 대한 수요와 이들 국가의 동물 사료 산업 발전이 더 높은 수준으로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채식주의와 완전 채식주의의 광범위한 사용으로 이어지는 식물과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기반으로 한 단백질 공급원에 대한 수요 증가는 콩 단백질 성분에 대한 식품 및 음료 산업의 지속적인 수요 증가로 인해 이 지역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인 미국에서 이 시장을 촉진합니다.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Wilmar International Ltd, ADM, Cargill, Incorporated, CHS Inc., 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Inc., Devansoy, AG Processing Inc., Farbest Tallman Foods Corporation, The Scoular Company, Linyi Shansong Biological Products Co., Ltd, Now Foods, Bremil Group, Crown Protein Soya Group Company, Taj Agro International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8월, ADM은 미국에 본사를 둔 식품 및 사료 원료 제조업체인 Benson Hill과 Benson Hill 초고단백 대두에서 추출한 곡물 가공에 관한 북미 독점 라이선스에 합의했습니다. 이는 인간 식품 성분 시장을 위한 단백질 농축액, 질감 단백질 농축액, 분리 단백질 및 고단백 질감 밀가루의 생산 및 판매를 통해 단백질 함량을 증가시킴으로써 ADM의 대두 단백질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콩 단백질 성분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유형별

  • 분리 대두 단백질
  • 대두 단백질 농축액
  • 질감이 있는 대두 단백질
  • 나는 밀가루야.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음식
  • 피드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형태별

  •        마른
  •        액체

 

지역별 글로벌 대두 단백질 성분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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