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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두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일반 및 유기농), 풍미별(향미 및 일반/무향),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683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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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두유 시장 규모는 88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두유 시장 규모는 2023년 50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 88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 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5.7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Soy Milk Market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두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일반 및 유기농), 풍미별(향미 및 일반/무향),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식물성 음료인 두유는 대두를 으깨고 담가서 만듭니다. 우유 단백질에 대한 인식 증가, 소비자 건강 의식, 식물성 식단에 대한 선호도 증가가 이러한 확장에 기여하는 몇 가지 원인입니다. 다양한 요리 용도와 영양상의 이점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유제품 대체품을 찾으면서 두유는 인기를 얻었습니다. 두유는 콜레스테롤이 없고 포화 지방이 낮기 때문에 더 나은 영양을 위한 바람직한 대체품입니다. 또한 단백질이 풍부 하고 필수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건강을 의식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입니다. 채식주의와 비건주의의 증가는 두유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또 다른 중요한 이유입니다. 소비자는 건강, 윤리 또는 환경적 이유로 이러한 식단을 추구하며 결과적으로 식물성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두유는 소의 우유의 동물성 성분 없이 칼슘과 단백질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비건 식단의 주요 요소입니다. 식물성 식단으로의 추세로 인해 생산자는 광범위한 소비자 취향을 수용하기 위해 제품 라인을 개발하고 확대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가 글로벌 시장에서 더 널리 판매되는 앞서 언급한 우유 종류를 점점 더 많이 채택함에 따라 두유 시장은 곧 더 많은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기존 세그먼트 는 2023년에 82.56%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두유 시장은 재래식과 유기농 으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재래식 세그먼트는 2023년에 82.5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유기농 대체품보다 더 널리 이용 가능하고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저렴함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많은 소비자는 슈퍼마켓과 식료품점에서 구하기 쉽기 때문에 재래식 두유 제품을 선택합니다. 또한 건강을 의식하는 사람들이 유제품 대체품을 찾는 사이에 재래식 두유가 인기를 끄는 것은 그것이 신뢰할 수 있는 영양소 공급원이라는 믿음에 영향을 받습니다.

 

향미가 첨가된 세그먼트 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6.24%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유 시장 은 풍미 에 따라 풍미가 있는 것과 플레인/ 무향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풍미가 있는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인은 기본 제품의 견과류 풍미를 가리기 때문에 단맛이 있거나 풍미가 있는 두유를 좋아합니다 . 초콜릿과 바닐라가 가장 널리 소비되는 맛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비를 촉진하고 제품 수요를 늘리기 위해 제조업체는 제공하는 맛의 종류를 늘리고 매력적인 방식으로 포장하려고 합니다 . 이 시장은 제품 품질, 가용성, 풍미 , 가격, 제품 혁신,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충성도를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경쟁이 치열합니다 . 소비자의 변화하는 취향으로 인해 생산자는 새로운 유제품 대체 풍미를 시장에              출시해야 합니다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글로벌 두유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두유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및 기타 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글로벌 두유 시장에서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광범위한 유통과 고객에게 광범위한 두유 제품을 제공하는 데 있어 사용의 용이성 때문입니다.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이러한 소매 형식은 고객이 다양한 두유 브랜드와 품종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가시성을 높이고 새로운 고객이 시도하도록 유도합니다. 또한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은 종종 충분한 냉장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두유 제품은 이상적인 보관 조건에서 보관되어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의 두유 시장 .

Global Soy Milk Market

예측 기간 동안 두유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주로 두유 제품이 이 지역의 문화에서 오랫동안 받아들여져 왔고 식물성 식단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전통적인 유제품보다 식물성 대체 식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는 동물 복지와 환경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두유는 수십 년 동안 중국과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필수품이었으며, 이로 인해 강력한 시장 입지와 변화하는 고객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위한 풍미 와 제형의 지속적인 혁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국가는 이러한 경향의 두드러진 사례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두유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비유제품 대체 식품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식물성 및 콜레스테롤 없는 대체 식품을 찾으면서 동물성 제품을 줄이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두유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두유는 락토오스 불내증에 대한 지식이 증가하고 식물성 식단의 이점이 알려지면서 기존 유제품에 대한 바람직한 대체 식품입니다. 점점 더 다양한 두유 옵션을 제공하는 식물성 제품 섹션을 구축하고 있는 슈퍼마켓과 식료품점의 수가 늘어나면서 이러한 추세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두유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American Soy Products, Inc., Eden Foods, Organic Valley, PURE HARVEST SMART FARMS, SunOpta , Pacific Foods, PANOS brands, Sanitarium , Danone SA, Vitasoy International Holdings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3년 8월, SunOpta는 끊임없이 이동하는 고객에게 더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두유를 위한 새로운 포장을 출시했습니다. 휴대용 음료 옵션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이 이니셔티브와 일맥상통합니다.

 

  • 2023년 9월 루프트한자 항공은 귀리 우유를 출시하여 비유제품 옵션을 제공하는 추세를 이어갔습니다. 이 결정은 비용이 많이 들었지만 유제품이 없는 옵션에 대한 증가하는 승객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다른 항공사의 노력과 일치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두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두유 시장, 제품별

  • 전통적인
  • 본질적인

 

맛별 글로벌 두유 시장​​

  • 맛이 나는
  • 일반/ 무향

 

글로벌 두유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전문점
  • 온라인
  • 기타

 

글로벌 두유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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