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콩 디저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아이스크림, 케이크, 푸딩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온라인 매장, 편의점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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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콩 디저트 시장, 2033년까지 1,427억 4,000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콩 디저트 시장 규모는 2023년 801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1,427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9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대두 디저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아이스크림, 케이크, 푸딩 등),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온라인 상점, 편의점 등) 및 지역별(북쪽)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케이크, 푸딩,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콩 기반 디저트 시장은 글로벌 콩 디저트 시장입니다. 아몬드, 귀리, 대두를 포함한 유제품 대체품은 전 세계 소비자의 건강 의식이 빠르게 높아지고 유당 불내증 발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디저트를 포함한 다양한 식품에서 수요가 높습니다. 또한 콩에는 몇 가지 중요한 영양학적 이점이 있어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또한, 이 부문의 주목할만한 성장 잠재력은 소매점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콩 기반 디저트의 가용성 증가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콩 디저트는 최근 몇 년 동안 맛, 질감 및 다양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고전적인 유제품 디저트와 마찬가지로 간장 기반 아이스크림, 푸딩, 케이크 및 기타 과자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혁신으로 인해 기업은 식물성 과자를 경계할 수 있는 더 많은 주류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말차, 솔티드 캐러멜, 과일 인퓨전, 장인의 솜씨 있는 제제 등 독특한 풍미의 프리미엄 콩 디저트는 고객 선호도가 더욱 정교해짐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생산자들이 전문 시장과 부유한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해 새로운 맛, 질감 및 성분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유제품에 비해 콩 디저트의 가격이 높기 때문에 예산에 민감한 쇼핑객이 꺼려질 수 있습니다. 생산 및 원자재와 관련된 비용은 가격 책정 전술에 영향을 미쳐 시장 침투와 접근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케이크 부문은 2023년에 66.34%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글로벌 간장 디저트 시장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푸딩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케이크 부문은 2023년에 66.34%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디저트 제품의 광범위한 매력과 판매 때문입니다. 그들의 수요는 특히 소비자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식물성 식단 및 유제품이 없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지역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모든 종류의 고객은 기존의 유제품이나 달걀 대신 두유, 두부 또는 대두 단백질과 같은 콩 제품을 사용하는 콩으로 만든 케이크를 즐깁니다. 유당 불내증이나 비건 채식주의자 선호와 같은 식단 제약이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특히 이러한 케이크와 같은 더 건강한 디저트 옵션을 찾는 사람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글로벌 간장 디저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슈퍼마켓 및 대형 마트, 온라인 상점, 편의점 등.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3.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Walmart와 같은 소매업체에서는 여러 회사에서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무료 샘플과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상품을 광고합니다. 식물성 대체품이 윤리적, 건강적, 환경적 이유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은 콩 기반 디저트 품목의 선택을 확장함으로써 이러한 추세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다른 유통 방법보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을 선호하기 때문에 구매하는 동안 점점 더 새로운 유형의 케이크, 푸딩 및 페이스트리를 찾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콩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콩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건 인구의 급속한 성장과 상당한 유당 불내증 인구의 존재로 인해이 지역에서 경쟁 시장이 형성되었으며, 미국과 캐나다의 주요 패스트 푸드 체인과 소규모 레스토랑은이 성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콩 기반 제품을 포함하도록 메뉴를 확장했으며, 지역 당국은 제조업체가 고품질 성분을 사용하고 모범 사례를 준수하도록 지속적으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제품을 생산.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콩 디저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콩 기반 디저트 시장은 지역별 식단 관행, 건강 추세 및 식물성 대체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 증가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지역은 콩을 요리 제품의 재료로 사용해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부 푸딩(douhua)과 같이 두부로 만든 디저트는 대만, 홍콩, 중국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된장과 간장으로 만든 디저트는 한국, 일본 및 기타 동아시아 국가에서 잘 팔립니다. 프리미엄 콩 디저트와 새로운 맛의 콩 디저트가 출시되었으며, 콩 디저트 생산자 간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에 맞게 기존 제품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글로벌 콩 디저트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Danone S.A., THE HERSHEY COMPANY,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ADM, AFC American Food Company, NOW Foods, Kerry Group plc, Gluten Intolerance Group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2년 8월, ADM과 Benson Hill(미국) 간의 장기 전략적 파트너십은 새로운 대두 성분을 확장하여 빠르게 증가하는 식물성 단백질 수요를 충족하고자 합니다. 이 파트너십은 다양한 식물성 식품 및 음료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유제품, 달콤하고 짭짤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콩 디저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전 세계 콩 디저트 시장, 제품별
- 아이스크림
- 케이크
- 푸딩
- 다른
전 세계 콩 디저트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온라인 상점
- 편의점
- 다른
글로벌 콩 디저트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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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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