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 유형별(통조림, 금속 캔, 알루미늄 캔, 복합 캔, 비통조림, 테트라 팩, 파우치, 상자, 그릇, 컵), 제품 유형별(야채) 글로벌 수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수프, 닭고기 수프, 쇠고기 수프, 해물 수프, 토마토 수프, 크리미 수프, 전문 수프), 유통 채널별(슈퍼마켓/대형마트, 편의점) 매장, 온라인 소매점, 전문 매장, 이동식 채널, 자동 판매기, 주유소),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수프 시장 , 2033년 271억5000만 달러 돌파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수프 시장 규모는 2023년 198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271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35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수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포장 유형별(통조림(금속 캔, 알루미늄 캔, 복합 캔), 비통조림(Tetra Pak, 파우치, 종이팩, 그릇, 컵)), 제품 유형별(야채 수프, 닭고기 수프, 쇠고기 수프, 해산물 수프, 토마토 수프, 크림 수프, 특수 수프), 유통 채널별(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점, 전문점, 이동 채널, 자동 판매기, 주유소),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수프는 야채와 고기와 같은 것을 물, 우유 또는 기타 액체에 섞어 만든 액체 식사입니다. 수프는 중요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질병을 앓고 있는 동안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소화를 촉진하고, 심장 기능을 향상시키고, 체중과 지방 감소를 돕고, 뼈를 강화합니다. 비건 인구의 증가는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의 식물성 수프에 엄청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대중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공급업체는 다양한 형태의 비건 수프를 제조해야 합니다. 비건을 제외한 대부분의 소비자는 비채식 수프에 비해 건강에 더 좋기 때문에 야채 수프를 선택했습니다. 이러한 육수의 수용도가 증가하여 전 세계 수프 시장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성 근로자 수의 이러한 증가는 전 세계적으로 이러한 여성을 위한 빠르고 편리한 식사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함께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수프 시장 성장 추정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종류의 수프, 특히 통조림 또는 가공된 수프는 나트륨 함량이 높습니다. 나트륨은 일반적으로 포장 된 수프, 준비 단계 또는 현지 준비 후에도 양념을하고 유통 기한을 연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 결과 글로벌 수프 시장 성장과 일부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비통조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수프 시장의 과반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 유형에 따라 글로벌 수프 시장은 통조림(금속 캔, 알루미늄 캔, 복합 캔)과 비통조림(테트라 팩, 파우치, 상자, 그릇, 컵)으로 나뉩니다. 이 중 비통조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수프 시장의 과반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특히 장점 때문에 인스턴트 수프와 같은 통조림 이외의 포장 제품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프를 구입하는 바쁜 개인은 취급, 보관 및 음식 준비와 관련하여 사용자 친화적이기 때문에 파인트 또는 컵 형식을 편리하게 사용합니다. 직접 가열을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은 전자레인지용 파우치, 컵 또는 그릇 형태로 일반적이며, 이는 추가 조리기구를 사용할 필요가 없도록 하여 준비 과정을 더욱 단순화합니다.
닭고기 수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수프 시장은 야채 수프, 닭고기 수프, 쇠고기 수프, 해산물 수프, 토마토 수프, 크림 수프 및 특제 수프로 나뉩니다. 이 중 닭고기 수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닭고기 수프에 주어진 독특한 풍미에 의해 주도되며 함량이 풍부한 영양가는 시장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수프의 채식 수프와 달리 닭고기 수프는 더 풍부하고 훨씬 더 풍미 있는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또한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 및 기타 필수 요소이기 때문에 좋은 저녁 식사의 의미에서 꽤 포만감을 주고 건강해 보입니다.
온라인 소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수프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소매, 전문점, 이동 채널, 자동 판매기 및 주유소로 나뉩니다. 이 중 온라인 소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레스토랑의 온라인 비즈니스 침투율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고 고객에게 추가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국가가 전자 상거래 채널을 통해 음료 및 가공 식품을 수입할 것으로 예상되어 더 넓은 글로벌 수프 시장에서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요리에서 클램 차우더, 토마토 수프, 치킨 누들 수프는 전설적인 요리법이 된 영원한 고전 요리입니다. 수프에 대한 이러한 갈증은 문화적으로 끊임없는 소비를 촉진하여 현지 시장을 성장시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즉석 식품과 바쁜 생활 방식은 북미 수프 시장의 발전을 주도하는 주요 원인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수프 시장의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에서 인구가 가장 많고 1 인당 수프 소비량이 가장 높은 국가는 영국과 러시아입니다. 탈수 수프의 소비 증가는 소비자 선호도와 구매 패턴을 충족하는 제품의 지속적인 출시로 인해 예상됩니다. 그 외에도 일하는 여성의 증가는 이 지역에서 편의 및 패스트푸드 품목에 대한 수요를 창출합니다.
글로벌 수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The Kraft Heinz Company, Campbell Soup Company, General Mills Inc., Unilever PLC, Tideford Organics, B&G Foods, Inc., Conagra Brands Inc., Baxters Food Group, Nestlé S.A., Associated British Foods Plc, The Hain Celestial Group,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3월, 뉴저지의 통조림 수프 제조업체인 캠벨(Campbell)은 새로운 토마토 수프 그릴드 치즈를 출시했습니다. 캔에 담겨 있으면 구운 치즈 샌드위치를 연상시키는 맛을 제공하므로 한 숟가락 숟가락이 훨씬 더 매력적이고 편안합니다.
시장 부문
-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수프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전 세계 수프 시장, 포장 유형별
녹음된
- 금속 캔
- 알루미늄 캔
- 복합 캔
통조림 없음
- 테트라 팩
- 파우치
- 판지
- 그릇
- 컵
전 세계 수프 시장, 제품 유형별
- 야채 수프
- 닭고기 수프
- 쇠고기 수프
- 해산물 수프
- 토마토 수프
- 크리미 수프
- 특선 수프
전 세계 수프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리테일
- 전문점
- On-the-Go 채널
- 판매기
- 주유소
지역별 글로벌 수프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