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주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증류 및 희석), 포장별(병, 캔 및 파우치), 유통 채널별(On Trade 및 Off Trade)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세계 소주 시장 규모, 2033년 86억 8,000만 달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소주 시장 은 2023년 52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86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2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소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유형별(증류 및 희석), 포장별(병, 캔 및 파우치), 유통 채널별(On Trade 및 Off Trade)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한국의 전통 증류주인 소주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주요 재료는 쌀, 보리 또는 밀입니다. 이 맑고 무색의 음료는 약간의 단맛과 중성적인 풍미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주는 한국에서 유래한 투명하고 무색의 음료입니다. 이것은 보드카와 비슷하고 종종 비슷한 맛을 가진 매우 강한 증류주입니다. 부드럽고 순수한 맛은 다양한 한국 요리와 잘 어울립니다. 가장 간단하고 맑은 증류주로 리터당 20-24%의 알코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주는 사회적 상호 작용을 촉진하고 파티와 모임의 필수품입니다. 수세기 동안 그것은 고대와 현대 상황 모두에서 필요했습니다. 한국에서 소주는 사회적 영역을 넘어 번성하는 제조업을 낳았다. 그 결과 소주의 시장 점유율은 급격한 수요 증가로 인해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소주의 높은 알코올 농도를 걱정하고 있다.
증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주 시장은 종류에 따라 증류와 희석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증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주는 발효된 쌀에서 알코올을 증류하여 만듭니다. 증류소주는 숙성되고 여과된 쌀 와인을 소주 고리를 얹은 솜에 끓여서 만듭니다. 특히 한국에서 소주는 사회적 음주 문화가 강해 다른 나라로 확대되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특히 한국인 주재원과 한국 음식 및 사회적 관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 두드러집니다.
병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주 시장은 포장에 따라 병, 캔, 파우치로 분류됩니다. 이 중 병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포장 옵션에 비해 병에 담긴 소주는 맛과 품질을 더 오래 유지합니다. 밀봉된 병이 소주의 무결성, 오래 지속되는 품질 및 즐거움에 기여하는 것은 소비자의 신뢰와 병에 대한 선호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오프 트레이드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소주 시장은 온 트레이드(on trade)와 오프 트레이드(off trade)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 트레이드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온라인 구매든 오프라인 장소든 상관없이 언제든지 거래 외 채널을 통해 소주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술집이나 지정된 장소를 이동할 필요 없이 소주를 구입할 수 있어 가정에서 보다 실용적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오프 트레이드는 슈퍼마켓과 하이퍼 마켓, 편의점, 인터넷 및 기타 범주로 더 분류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소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소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소비자들은 소주가 혼합 음료와 칵테일에 얼마나 다재다능한지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믹솔로지스트와 바텐더가 음료 믹스에 독창적이고 다양한 주류를 사용함으로써 이 지역의 펍과 레스토랑에서 소주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한국 음식, K-드라마, K-팝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고 소주가 미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소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한국은 소주를 가장 많이 마시는 나라입니다. 소주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술이며 한국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광범위한 사회적, 문화적 중요성으로 인해 종종 음식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 결과 아시아 태평양 소주 시장의 규모가 확대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급속한 도시화와 발전은 중산층의 증가와 음주 및 생활 습관의 변화로 이어졌습니다.
글로벌 소주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주)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주), 한국주류(주), 화요, 더소주, (주)오브브루잉, (주)술소주, 돗기소주, 더한, C1소주, 보해, 충북, 한라산, 맥키스 등이 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9월, 유명한 제주도의 재료를 사용하여 한국의 증류 소주 브랜드 SUUL SUUP은 최초의 프리미엄 알로에 베라 소주를 출시했습니다.
- 2024년 7월, 세계 최대 증류주 소매업체인 한국 기업인 하이트진로(Hite Jinro)는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1924년 증류된 이천 쌀로 만든 초프리미엄 특유의 소주를 공개했다. 이천 쌀은 뛰어난 품질로 인해 오랫동안 왕들의 선물로 받아 들여졌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소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소주 시장, 유형별
- 증 류
- 희석
글로벌 소주 시장, 포장별
- 병
- 캔
- 파우치
글로벌 소주 시장, 유통 채널별
- 트레이드 중
- 오프 트레이드
글로벌 소주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