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량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탄산 및 비탄산), 유통 채널별(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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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청량음료 시장 은 2033년까지 7,549억 2,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청량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4,571억 달러에서 2033년 7,549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1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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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청량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탄산 및 비탄산), 유통 채널별(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청량 음료는 과일 주스, 탄산, 식산 및 천연 또는 인공 감미료를 포함하는 무알코올 음료입니다. 무알코올 음료 제형에는 식산, 감미료 및 향료 첨가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주로 에너지 드링크, 소다, 즉석 음료 종류, 향이 첨가된 물 및 다이어트 음료로 구성된 청량 음료가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청량 음료는 탄산 음료와 비 탄산 음료로 분류됩니다. 칼슘, 비타민 등을 포함하여 건강한 생활 방식과 균형 잡힌 식단을 위한 중요한 영양학적 이점이 있습니다. 고객 선호도의 변화로 인해 청량음료 생산업체는 포장 및 생분해성 재료에서 기존 마케팅 방식에 대한 지속 가능한 대안을 조사해야 했습니다. 가처분 소득 증가, 라이프스타일 변화, 인구 증가는 시장에서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더 나은 선택에 대한 경향이 커짐에 따라 고객은 더 천연 성분이고 설탕이 적으며 더 많은 기능적 이점을 제공하는 음료를 구매하게 됩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 소비 습관의 변화, 도시화는 모두 신흥 경제의 상당한 성장을 고려합니다. 탄산 음료, 생수, 즉석 음료와 같은 편리한 음료는 전형적인 서양 생활 방식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의 이러한 혁신은 목표 시장의 건강 요구 사항에 따라 청량 음료의 판매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만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비율의 고객이 설탕과 고칼로리 식품 및 음료 섭취를 줄이고 있기 때문에 시장 성장을 방해할 관련 문제가 있습니다. 탄산 청량 음료의 수익은 청량 음료가 주스 및 기타 청량 음료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크게 손상될 것입니다.
탄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품에 따라 청량음료 시장은 탄산음료와 비탄산음료로 분류됩니다. 이 중 탄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기 때문입니다. 탄산 음료는 다른 제품 범주보다 높은 판매 수익을 얻습니다. 모든 제품은 지속적으로 혁신되거나 개선되고 있습니다. 풍미, 설탕, 색소 및 감미료와 같은 다양한 성분이 각 음료의 특정 맛이나 상쾌한 품질을 결정합니다.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청량음료 시장은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슈퍼마켓과 하이퍼마켓의 기존 채널 덕분에 주도되었습니다. Type은 다양한 FMGC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할 수 있는 기업으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매장은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이 제품을 직접 검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청량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청량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많은 경제에서 미국과 캐나다는 가장 선진국에 속합니다. 둘 다 시장의 초기 도구였으며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청량음료 증가: 증가하는 음료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제조 조립 라인과 포장 기술에 투자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펩시코(PepsiCo) 및 코카콜라(Coca-Cola)와 같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의 존재는 업계의 수요를 촉진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청량 음료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 두 나라는 시장에 유리하게 흐름을 바꿀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장은 주민들의 소득 수준 상승, 식품 가공 시설의 수 증가, 인구 증가에 의한 소비 증가와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청량음료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청량음료에 대한 잘 확립된 이질적인 시장으로, 다양한 고객 선호도와 규제 프레임워크를 가진 많은 국가가 있습니다. 유럽 청량음료 시장은 과일 주스에서 생수 및 탄산 청량 음료(CSD)를 거쳐 기능성 및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새로운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청량 음료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 로는 Pepsico, Inc., Nestlé, The Coca-Cola Company, Keurig Dr Pepper Inc (KDP), Red Bull GmbH, Unilever PLC, Monster Energy Company, Appalachian Brewing Company, ITO EN INC., AriZona Beverages USA LLC, Suntory Beverage & Food, Asahi Group Holdings, National Beverage Corp., Refresco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소비자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코카콜라 유로퍼시픽 파트너스(CCEP)의 파워에이드(Powerade) 스포츠 드링크 제품군의 골든 망고 변형이 출시되었습니다. 열대 프로필을 가진 새로운 맛은 500ml 일반 병의 나머지 라인과 일치하는 새로운 포장에 있습니다. 다른 파워에이드 제품과 마찬가지로 비타민 B6가 함유되어 있어 피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청량 음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청량 음료 시장, 부산물
- 탄산
- 무탄산
글로벌 청량 음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스토어
- 다른
글로벌 청량 음료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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