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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셜 미디어 리스닝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솔루션별(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애플리케이션별(고객 경험 관리, 경쟁 벤치마킹, 브랜드 관리, 마케팅 캠페인 관리, 영업 및 리드 생성, 제품 개발 및 혁신 등), 수직별(BFSI, 의료 및 생명 과학,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정부 및 국방, 여행 및 호스피탈리티, IT 및 통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280
페이지
234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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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2033년까지 306억 8,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 규모는 2023년 82억 달러에서 2033년 306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1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솔루션별(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애플리케이션별(고객 경험 관리, 경쟁 벤치마킹, 브랜드 관리, 마케팅 캠페인 관리, 영업 및 리드 생성, 제품 개발 및 혁신 등), 업종별(BFSI, 의료 및 생명 과학,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정부 및 방위, 여행 및 접객업, IT 및 통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온라인 토론을 추적하고 분석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를 포함하는 부문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브랜드 언급을 추적하고, 트렌드를 식별하고, 대상 고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마케팅 전략 및 의사 결정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소비자의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됨에 따라 온라인 대화가 증가했습니다.  시장은 주로 제품 개발, 고객 경험 관리 및 브랜드 평판 관리 증가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청취는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을 측정하고 경쟁업체의 강점과 결점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경쟁사의 전술을 이해함으로써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전략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상 고객을 찾을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청취를 사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Facebook, Instagram, LinkedIn, TikT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성장으로 인해 소셜 미디어 청취가 더욱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셜 네트워크에서 생성되는 엄청난 양의 데이터는 데이터를 적절하게 평가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와 전문 지식이 부족한 기업에 심각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루션을 기반으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은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 소프트웨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캠페인 효과를 측정하고, 청중 행동을 이해하고, 마케팅 전술을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성장에 필요한 강력한 소셜 미디어 청취 기술 때문입니다. 기업은 소셜 미디어 청취 플랫폼이 제공하는 통찰력을 사용하여 대상 고객의 요구 사항과 취향에 맞게 마케팅 전술과 콘텐츠를 더 잘 조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관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은 고객 경험 관리, 경쟁 벤치마킹, 브랜드 관리, 마케팅 캠페인 관리, 판매 및 리드 생성, 제품 개발 및 혁신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브랜드 관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브랜드 관리를 위한 시장 부문이 주로 위기 관리, 시장 포지셔닝, 개인화 및 브랜드 평판에 더 중점을 두고 주도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청취를 사용하여 새로운 트렌드와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시장에서 자신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해 메시지와 전술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직 기준으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은 BFSI, 의료 및 생명 과학,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정부 및 국방, 여행 및 접객, IT 및 통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으로 인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소셜 미디어 리스닝 솔루션은 감정과 브랜드 언급을 모니터링하여 기업이 평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불리한 의견을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를 찾기 위해 소매 및 전자 상거래 회사는 소셜 미디어 청취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는 집중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관련 제품을 비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의 확장으로 인해 실시간 통찰력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AI 및 ML의 개발, 경쟁 압력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CRM, 마케팅 자동화 및 분석 플랫폼은 철저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청취 기능을 점점 더 많이 통합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업이 소셜 미디어 데이터를 사용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지역의 경쟁력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 동향을 더 잘 이해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기업은 APAC 디지털 경제가 성장함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 전략과 고객 참여를 개선하기 위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고 있습니다.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Brandwatch, Buffer, Digimind, Hootsuite, IBM Corporation, Meltwater, Mention, Sprinklr Inc., Sprout Social, Inc., YouSca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8월, 소셜 미디어 관리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선두 주자인 Later는 AI 기반 소셜 리스닝 도구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제품은 최초의 소셜 수익 플랫폼™으로 진화하기 위한 회사 전략의 일부입니다. 이 도구는 마케터가 실행 가능한 소셜 인텔리전스를 확보하여 콘텐츠 전략을 강화하고, 캠페인 성과를 측정하고, 브랜드 건전성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Later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과 통합되어 과거 캠페인을 기반으로 브랜드 협업을 위한 관련 크리에이터를 제안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 솔루션별

  • 소프트웨어
  • 서비스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 응용 프로그램  별

  • 고객 경험 관리
  • 경쟁력 있는 벤치마킹
  • 브랜드 관리
  • 마케팅 캠페인 관리
  • 영업 및 리드 생성
  • 제품 개발 및 혁신
  • 다른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 업종  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헬스케어 및 생명과학
  • 리테일 & 이커머스
  • 정부 및 국방
  • 여행 및 접객
  • IT 및 통신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 다른

 

글로벌 소셜 미디어 청취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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