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비즈니스 모델별(기업 대 기업(B2B), 기업 대 소비자(B2C), 소비자 대 소비자(C2C)), 제품 유형별(개인 및 뷰티 케어, 액세서리, 의류, 식품 및 음료, 건강 보충제 및 가정용품), 플랫폼별(비디오 커머스, 단체 구매, 소셜 리셀링, 소셜 네트워크 주도 커머스, 제품 리뷰 플랫폼),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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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은 2033년까지 13098.2 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 규모는 2023년 9,409억 2,000만 달러에서 2033년 13조 9,89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0.1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비즈니스 모델별(B2B, Business-to-Consumer(B2C) 및 소비자 대 소비자(C2C)), 제품 유형별(개인 및 뷰티 케어, 액세서리, 의류, 식품 및 음료, 건강 보조 식품 및 가정용품), 플랫폼별(비디오 커머스, 그룹 구매, 소셜 재판매, 소셜 네트워크 주도 커머스 및 제품 리뷰 플랫폼)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소셜 커머스는 소셜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 및 온라인 미디어와 제품 및 서비스의 온라인 구매 및 판매를 돕기 위한 사용자 기여를 포함하는 전자 상거래의 하위 범주입니다. 소셜 커머스는 콘텐츠 쇼핑, 공유, 결제 및 메시징 기능의 융합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소셜 커머스는 소기업과 개인에게 새로운 기회의 길을 열어주었기 때문에 민주화의 힘이 되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가 소셜 커머스를 통해 인수될 확률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보다 훨씬 높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채택 증가, 팬데믹 기간 동안 이러한 플랫폼에서 보낸 평균 시간, 온라인 제품 구매의 용이성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주로 온라인 구매를 지원하고 처리하기 위한 소셜 커머스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 통합을 통해 가상 환경과 협업하는 새로운 형태의 쇼핑은 새로운 쇼핑 방식을 촉발했습니다. 몇 가지 이점으로 인해 시장은 자신도 모르게 수집된 개인 정보를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의 부상이 우려의 원인임에도 불구하고 향후 몇 년 동안 높은 성장을 경험할 것입니다. 이러한 우려는 개인이 점점 더 인터넷에서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을 꺼리게 됨에 따라 시장 성장을 더욱 제한할 수 있습니다.
B2C(Business-to-Consumer)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은 B2B(Business-to-Business), B2C(Business-to-Consumer) 및 C2C(Consumer-to-Consumer)로 분류됩니다. 이 중 B2C(Business-to-Consumer)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B2C 부문도 사고방식의 변화와 소비자의 디지털 기술 수용 증가로 인해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소셜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제품을 탐색, 선택 및 주문하는 동시에 사용자 리뷰를 읽어 서로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의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은 개인 및 뷰티 케어, 액세서리, 의류, 식품 및 음료, 건강 보조 식품 및 가정 용품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의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의류를 홍보하는 인플루언서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팔로워에게 어필하는 능력과 의상 아이디어를 전시하고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영감을 주는 인플루언서의 능력은 소셜 커머스에서 의류 부문의 판매를 촉진합니다. 통합 결제 시스템과 간소화된 결제 프로세스는 쇼핑을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예측 기간 동안 의류 부문의 성장을 더욱 촉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비디오 커머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랫폼을 기준으로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은 비디오 커머스, 그룹 구매, 소셜 재판매, 소셜 네트워크 주도 커머스 및 제품 리뷰 플랫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디오 커머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비디오 상거래가 더 쉬운 구매 절차를 위해 고객을 참여시켜 비디오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무엇이든 판매하는 것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폰 및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증가는 주로 중국과 같은 국가의 지역 시장 성장에 기여합니다. 또한 지역 기업과 국제기구는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이러한 미디어를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시장에서 인플루언서의 강력한 힘은 제품 적용 범위와 수용도를 높이고 결과적으로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의 전자 상거래 및 소셜 커머스 시장은 개발 도상국에 비해 상당히 폭발적입니다. 이 영역은 소비자의 마음과 후속 행동 사이의 대조를 분명히 보여줍니다. 이러한 추세는 소셜 미디어, 전자 상점, 결제, 심지어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문제도 소비 증가를 계속 지배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Pinterest, Inc., Poshmark, Roposo, Snap, Inc., Taobao, TikTok(Douyin), Trell Shop, Twitter, Inc., WeChat(Weixin), Xiaohongshu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3월, 잠비아에 본사를 둔 핀테크 회사인 Union54는 디지털 지갑 기능이 통합된 아프리카 최초의 보안 채팅 플랫폼인 ChitChat이라는 새로운 소셜 커머스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 비즈니스 모델별
- 기업 간 거래(B2B)
- 기업 대 소비자(B2C)
- 소비자 대 소비자(C2C)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 제품 유형별
- 퍼스널 & 뷰티 케어
- 액세서리
- 의복
- 식음료
- 건강 보조 식품
- Home 제품소개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 플랫폼별
- 비디오 커머스
- 공동 구매
- 소셜 재판매
- 소셜 네트워크 주도 상거래
- 제품 리뷰 플랫폼
글로벌 소셜 커머스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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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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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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