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TV 스틱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운영 체제별(Android TV OS, Roku OS, Amazon Fire TV OS, Apple tvOS 및 Linux 기반 OS), 연결성별(Wi-Fi, Bluetooth, 이더넷 및 HDMI),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스마트 TV 스틱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529억 1 천만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마트 TV 스틱 시장 규모는 2023년 332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529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7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스마트 TV 스틱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34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운영 체제(Android TV OS, Roku OS, Amazon Fire TV OS, Apple tvOS 및 Linux 기반 OS), 연결성(Wi-Fi, Bluetooth, 이더넷 및 HDMI),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스마트 TV 스틱 시장은 인터넷 연결, 스트리밍 서비스 및 다양한 대화형 애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하여 텔레비전 기능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장치를 포함하는 부문을 나타냅니다. 이 소형 장치는 표준 TV의 HDMI 포트에 연결되어 스마트 TV로 변환됩니다. 비디오 스트리밍, 음악, 게임 및 웹 브라우징을 포함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지원하므로 새 TV를 구입하지 않고도 시청 경험을 업그레이드하려는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시장의 주요 추진 요인에는 Netflix, Amazon Prime 및 Disney+와 같은 OTT(Over-the-Top) 콘텐츠 플랫폼의 채택 증가와 원활한 스트리밍 및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가 포함됩니다. 또한 인터넷 연결의 발전과 스마트 홈 생태계의 부상은 스마트 TV 스틱에 대한 수요에 더욱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제한 요인에는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는 셋톱 박스 및 게임 콘솔과 같은 다른 스마트 TV 장치 및 플랫폼과의 경쟁이 포함됩니다.
Android TV OS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영 체제에 따라 스마트 TV 스틱 시장은 Android TV OS, Roku OS, Amazon Fire TV OS, Apple TVOS 및 Linux 기반 OS로 분류됩니다. 이 중 Android TV OS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지배력은 광범위한 가용성,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광범위한 앱 생태계 및 다양한 장치와의 호환성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 게임 애플리케이션 및 스마트 홈 통합을 지원하는 능력은 시장 입지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Wi-Fi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결성을 기반으로 스마트 TV 스틱 시장은 Wi-Fi, 블루투스, 이더넷 및 HDMI로 나뉩니다. 이 중 Wi-Fi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2023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위는 고화질 콘텐츠의 원활한 스트리밍을 촉진하고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무선 인터넷 연결의 광범위한 가용성에 기인합니다. Wi-Fi 연결의 편리함과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 및 장치를 지원하는 기능으로 인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되는 선택이 되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스마트 TV 스틱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스마트 TV 스틱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에서 첨단 기술과 스마트 가전 제품의 높은 채택률은 스마트 TV 스틱에 대한 수요 증가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북미 사람들은 새로운 기술을 빠르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스마트 TV 스틱의 사용 편의성과 향상된 시청 경험은 그들의 취향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기술 준비, 시장에서 주요 업체의 강력한 입지, 개발된 디지털 인프라 및 변화하는 소비자 태도의 교차점으로 인해 북미는 스마트 TV 스틱 시장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스마트 TV 스틱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생활 조건의 향상으로 인해 홈 엔터테인먼트 및 스마트 홈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지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존 TV를 스마트 TV로 변환하는 저렴하고 편리한 수단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더 많아져 스마트 TV 스틱이 실행 가능한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스마트 TV 스틱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는 Roku, Sky Group, ASUS, Shenzhen Rikomagic Tech, Dongguan Sonicway Electrical Appliance, Shenzhen Tomato Technology, CloudWalker Streaming Technologies, Amazon, Apple Inc. 및 Google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4월, Roku는 사용자 시청 경험을 개인화하고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여 TV 스트리밍 서비스를 강화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회사는 미국 내 모든 장치에 대한 배경, Roku Smart Picture, 중요한 업데이트, 검색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스마트 TV 스틱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스마트 TV 스틱 시장, 운영 체제별
- 안드로이드 TV OS
- 로쿠 OS
- 아마존 파이어 TV OS
- 애플 tvOS
- Linux 기반 OS
글로벌 스마트 TV 스틱 시장, 연결성 기준
- Wi-Fi 인터넷
- 블루투스
- 이더넷
- 하이파이
글로벌 스마트 TV 스틱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