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해상도별(4K UHD TV, HDTV, Full HD TV), 화면 크기별(32인치 미만, 32~45인치, 46~55인치, 56~65인치, 65인치 이상), 화면 모양별(평평하고 곡선), 운영 체제별(Android TV, Tizen, WebOS, Roku,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규모, 2033년까지 6,650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규모는 2023년 2,340억 달러에서 2033년 6,65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1.0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해상도 (4K UHD TV, HDTV 및 Full HD TV), 화면 크기 (32 인치 미만, 32-45 인치, 46-55 인치, 56-65 인치 및 65 인치 이상), 화면 모양 (평면 및 곡선), 운영 체제 (Android TV, Tizen, WebOS, Roku,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은 스트리밍 서비스, 웹 브라우징, 음성 제어 및 앱 통합과 같은 통합 기능을 갖춘 인터넷 지원 TV인 스마트 TV의 판매를 다루는 세계적인 시장으로 간주됩니다. 디스플레이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는 앞으로 스마트 TV의 판매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홈 솔루션의 채택 증가와 유사한 스마트 TV 장치와의 통합도 이 스마트 TV 시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화는 또한 첨단 기술을 강조하고 장려할 것이므로 디지털화의 채택은 장기적으로 스마트 TV의 판매를 긍정적으로 촉진할 것입니다. 더 넓은 화면에 대한 고객의 수요 증가와 신흥 시장의 디지털 리터러시 증가는 향후 스마트 TV 제조업체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더 넓은 화면에 대한 고객의 수요 증가와 신흥 시장의 디지털 리터러시 증가는 향후 스마트 TV 제조업체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열어주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은 기술 발전, 소비자 선호도 변화, 디지털 라이프스타일 증가로 인해 많은 성장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급 스마트 TV의 높은 가격, 일부 지역의 인터넷 인프라 부족, 예상보다 짧은 제품 수명 주기 및 운영의 복잡성은 예측 기간 동안 및 그 이후에도 스마트 TV 공급업체에게 상당한 제약으로 간주됩니다.
풀 HD TV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도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은 4K UHD TV, HDTV 및 풀 HD TV로 분류됩니다. 이 중 풀 HD TV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4K 모델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시청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주도됩니다. Full HD는 4K 스트리밍이 불가능할 수 있는 인터넷 대역폭이 낮은 지역의 소비자들이 여전히 선호합니다.
46-55인치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면 크기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은 32인치 미만, 32-45인치, 46-55인치, 56-65인치, 65인치 이상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46-55인치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다양한 생활 공간에 대한 이 화면 크기의 유연성과 적합성 때문입니다. 이 제품군은 중소형 객실 모두에 편안하게 들어갈 수 있는 대형 화면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수요가 있으므로 추가 공간 없이 몰입형 시청 경험을 원하는 가정에 이상적입니다.
플랫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면 모양을 기준으로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은 평면과 곡선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플랫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경제성, 설계의 단순성 및 다양한 장착 옵션에 대한 적합성으로 인한 소비자 선호도에 의해 주도됩니다. 평면 세그먼트는 또한 그 속성의 실용성과 공간 절약형 특성으로 인해 주거 및 상업 공간 모두에서 매우 널리 퍼져 있습니다.
Android TV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영 체제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은 Android TV, Tizen, webOS, Roku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안드로이드 TV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플랫폼의 개방형 생태계,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의 호환성 및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덕분입니다. Android TV를 통해 Google Play 스토어에 액세스하면 사용자는 다양한 앱, 게임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마트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마트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주로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발생하는 급속한 경제 성장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들 국가의 가처분 소득이 높을수록 소비자는 더 많은 홈 엔터테인먼트 장치에 지출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도시화되는 중산층 인구는 가정에서 현대식 커넥티드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마트 TV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홈 솔루션의 채택 증가, 새로운 스마트 TV의 가용성 증가, 소비자를 위한 케이블을 넘어 스트리밍의 새로운 추세는 이 지역의 수요를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미국에 주요 스트리밍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제공업체가 있기 때문에 북미에서 매우 유망한 시장이며 장기적으로 캐나다가 그 뒤를 잇습니다. 이는 또한 지역 전역에서 빠른 인터넷 연결에 대한 광범위한 액세스로 인해 스마트 TV의 채택 수준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LG전자, 삼성전자, Sony Corporation, VIZIO Inc., Videocon Industries Ltd., Sansui Electric Co. Ltd., Toshiba Corporation, Haier Electronics Group Co., Ltd., Hisense International, Intex Technologie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8월, Haier Group Corporation은 인도에서 QD-Mini LED 4K TV의 프리미엄 M95E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최신 모델에는 시청, 사운드 및 게임에서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는 고급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해상도 기준
- 4K UHD TV
- HDTV를 ,
- 풀 HD TV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화면 크기 기준
- 32인치 미만
- 32-45인치
- 46-55인치
- 56-65인치
- 65인치 이상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화면 모양별
- 플랫
- 곡선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운영 체제별
- 안드로이드 TV
- 타이젠
- 웹OS
- 로쿠
- 다른
글로벌 스마트 TV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