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기술별(EAS, RFID, 센싱 라벨), 최종 사용자별(소매, 의료, 물류),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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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548억 1,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규모는 2023년 122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548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6.2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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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라벨 시장에는 유용한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포장에 인쇄하거나 부착할 수 있는 태그가 포함됩니다. 또한 스마트 라벨은 종이, 플라스틱 또는 천으로 만든 인쇄된 라벨로, 특수 지능형 인레이 기술을 사용하여 개선되었습니다. 라벨 자체에 표시된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디지털 방식으로 기록하고 이러한 라벨을 통해 전송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과 스마트 장치를 통해 소비자에게 포괄적인 제품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은 포장 부문의 스마트 라벨 시장의 급증으로 이어졌습니다. 또한 실시간 제품 가시성을 제공하는 스마트 라벨의 기능과 보안 문제로 인해 효율적인 도난 방지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 증가가 시장의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소매 재고, 의료, 제약, 물류, 식품 및 음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의 사용과 관련된 통합 산업 및 기술 개발의 눈에 띄는 증가로 인해 더욱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적용 가능성 부족, 안전 문제 및 악천후 조건을 견딜 수 없는 것은 상업용 및 산업용 응용 분야에 매우 유용함에도 불구하고 칩이 내장된 스마트 라벨의 단점 중 일부입니다.
RFID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 RFID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RFID 라벨이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인건비를 절약하며 오류를 제한하여 장기적인 비용 절감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많은 기업에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기 때문입니다. 창고, 소매 및 공급망 효율성을 높이는 실시간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RFID 태그는 단순한 제품 사양 이상의 데이터를 저장하여 재고 관리를 개선합니다.
소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은 소매, 의료 및 물류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스마트 라벨이 제공하는 이점 때문이며, 이는 소매 환경에서 사용을 장려합니다. 중요한 이점은 운영 효율성이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소매업체는 스마트 라벨을 사용하여 가격 업데이트, 재고 관리 및 결제 작업을 포함한 일부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동화는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시간을 절약하며 인적 오류를 최소화합니다. 또한 소매업체는 스마트 라벨을 사용하여 공급망 전반에 걸쳐 제품을 추적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안전 또는 제품 품질 문제가 발생할 경우 가시성을 개선하고 리콜 절차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세계 경제의 주력 세력인 미국의 존재로 인해 세계에서 기술적으로 가장 발전된 지역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그곳에서 만들어졌기 때문에 기술적으로 가장 발전된 분야는 스마트 라벨 기술이 처음 개발되고 사용된 곳이었습니다. 나중에 이 기술이 널리 사용되어 상당한 수입을 창출하여 세계 경제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럽 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는 산업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RFID 및 EAS 라벨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입니다. 유럽에서 이 부문의 상당한 시장 점유율은 대부분의 제조업이 이 글로벌 산업 부문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사실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very Dennison Corporation, CCL Industries Inc., Presco Polymers Opco Inc., Honeywell International Inc., Sato holding corporation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에이버리데니슨은 라벨링에 대한 전문 기업인 Thermopatch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Thermopatch는 RBIS(Retail Branding and Information Solutions)의 의류 솔루션 부문에 합류했습니다. Thermopatch의 전문 지식, 품질 및 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합병된 비즈니스는 결합된 업계 지식을 활용하고 외부 장식의 성장을 촉진할 수 있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기술별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 이아즈
- RFID를 참조하십시오.
- 감지 라벨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소매
- 의료
- 물류
글로벌 스마트 라벨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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