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비디오 모니터 장치 및 오디오 모니터 장치), 연결성별(유선, 무선), 유통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애플리케이션별(가정/가족, 상업, 보육 및 병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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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은 2033년까지 2억 4,5986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은 2023년 1억 1,5986만 달러 에서 2033년 2억 4,5986 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8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수치를 찾아보고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를 찾아보십시오. 제품별(비디오 모니터 장치 및 오디오 모니터 장치), 연결별(유선, 무선), 유통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애플리케이션별(가정/가족, 상업, 탁아소 및 병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부모가 실시간으로 아기의 활동을 주시할 수 있는 전자 기기 시장은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인공 지능 및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아기의 안전과 건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부모가 신생아를 주시하고 변경 사항을 알려주는 데 도움이 되는 장치 중 하나는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입니다.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를 사용하면 부모가 실시간 모니터링 대안을 제공하여 아기의 웰빙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아기 모니터링 장비는 전 세계적으로 일하는 부모와 핵 가정의 증가로 인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일하는 부모가 집을 비울 때 자녀를 돌봐 줄 어린이집이나 보모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에 대한 고객 기반 감소는 출산율 감소의 결과이며, 이는 제조업체 간의 경쟁을 심화시키고 이윤을 낮출 수 있습니다.
비디오 모니터 장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은 비디오 모니터 장치와 오디오 모니터 장치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디오 모니터 장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디오 모니터링 장비에는 카메라, 센서 및 휴대폰이 포함됩니다. 부모의 행방에 대한 실시간 비디오를 보면서 부모는 집을 비울 때 자녀를 쉽고 안전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는 아기의 활동, 수유 일정 및 낮잠 시간을 추적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러 스마트 베이비 비디오 모니터링 시스템은 양방향 오디오, 온도 센서 및 자동 스마트폰 알림을 사용합니다.
무선 연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1%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결성을 기반으로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는 유무선 연결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무선 연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1%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사용의 단순성과 편의성 때문에 무선 네트워킹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복잡한 케이블링이 필요한 기존 베이비 모니터에 비해 무선 통신은 이동성이 뛰어나고 설정이 용이합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부모는 아기가 외출하거나 다른 방에 있을 때 아기를 주시할 수 있습니다. 야간 투시경, 양방향 오디오, 스마트 홈 자동화 시스템과의 통합과 같은 최신 기능도 이러한 모니터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9%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9%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의 판매는 여러 가지 이유로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많은 부모들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직접 보고 상호 작용하기를 원하며, 이는 실제 비즈니스에서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을 안심시키기 위해 오프라인 회사는 일반적으로 시연과 전문가 조언을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비즈니스는 일부 고객이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접근하기 쉬운 옵션입니다.
가정/가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8%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은 가정/가족, 상업, 탁아소 및 병원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가정/가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8%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의 전 세계적인 사용은 일하는 부모의 증가와 최첨단 기술로 기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부모들은 언제 어디서나 아기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통해 휴대폰에 연결된 비디오 및 오디오 지원 아기 모니터링 장치를 설치하는 데 돈을 쓰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 분야에서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는 원인 중 일부는 새로운 기술의 급속한 채택, 높은 고용률로 인한 이중 소득의 증가, 여성 근로자 수의 증가로 이어지는 여성 권한 부여의 채택입니다. 미국 노동부에 따르면 여성은 미국 노동 인구의 약 47%를 차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지속적인 인구 증가와 중산층 및 상류층 인구의 소득 수준 상승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베이비 모니터 시장 성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자녀가 물리적으로 곁에 없을 때, 가족들은 종종 그들의 안전과 행복을 보장할 방법을 찾는다.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Motorola, Inc., Samsung Electronics Co., Ltd., Summer Infant, Inc., Vtech Communications, Inc., Lorex Technology Inc., Dorel Juvenile Group, Inc., Ibaby Labs, Inc., Koninklijke Philips N.V., Infant Optics, Snuza International, Graco Inc, WiFi Baby, Withing's SA, Nanit Sleep System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전 세계 비침습적 모니터링 기술의 선두 주자인 Masimo에 따르면 2023년 8월, Stork 스마트 홈 아기 모니터링 장치는 이제 미국에서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022년 5월 캐나다에서 Tech Communications, Inc.는 LeapFrog 베이비 모니터 제품군을 공개했습니다. 제품 라인에는 7가지 유형의 비디오 베이비 모니터와 스마트 비디오 베이비 모니터가 있었습니다. 고화질 비디오, 영리한 원격 모니터링, 적응형 색상 및 가벼운 야간 투시경이 주요 특징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2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 제품
- 비디오 모니터 장치
- 오디오 모니터 장치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 커넥티비티
- 유선
- 무선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 유통 채널
- 온라인
- 오프 라인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 응용 프로그램
- 가정/가족
- 광고 방송
- 탁아소
- 병원
지역별 스마트 베이비 모니터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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