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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가전 제품 유형별(주서기, 커피 메이커, 블렌더, 토스터, 푸드 프로세서, 전기 주전자, 전기 튀김기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최종 사용자별(상업용 및 주거용),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835
페이지
22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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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은 2033년까지 미화 2,058억 2,0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 규모는  2023년 1,324억 3,000만  달러에서 2033년 2,058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

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그림 차트가 포함 215 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주요 산업 통찰력을 가전 제품 유형 (과즙 짜는기구, 커피 메이커, 블렌더, 토스터기, 식품 처리기, 전기 주전자, 전기 튀김기 및 기타), 유통 채널 (오프라인 및 온라인)별로,  최종 사용자(상업 및 주거)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소형 주방 가전 제품은 일반적으로 휴대가 가능하거나 반쯤 휴대할 수 있으며 대형 가전 제품에 비해 작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탁상 및 조리대와 같은 플랫폼에서 특정 가정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소형 가전 제품은 상업용 버전과 가정용 버전으로 제공되며 커피 메이커 및 블렌더와 같은 일부 장치에는 주거용 버전만 있습니다. 소형 주방 가전 제품 시장은 특히 개발 도상국에서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을 위한 고유한 제품의 창출은 아마도 소형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의 주요 동인이 될 것입니다. 요즘 사람들은 바쁜 생활을 하기 때문에 더 짧은 시간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가전제품이 필요할 것입니다. 다기능은 이러한 요인의 결과로 동시에 발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상당한 발전 잠재력을 가진 수많은 다목적 소형 가전이 개발되어 현재 시장에 출시되어 있습니다. 모듈식 주방의 인기가 높아지고 주방 작업이 더 쉬워짐에 대한 요구 사항으로 인해 이러한 주방 장비는 향후 몇 년 동안 높은 수요를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더 작은 대안에 대한 관심 감소는 대형 주방 가전 제품의 유용성과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커피 메이커 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소형 주방 가전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기 유형에 따라 소형 주방 가전 제품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과즙 짜는기구, 커피 메이커, 믹서기, 토스터기, 푸드 프로세서, 전기 주전자, 전기 튀김기 등. 이 중 커피 메이커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소형 주방 가전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피 메이커를 사용하면 집에서 쉽고 빠르게 커피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바쁜 아침에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갓 내린 커피 한 잔을 마실 수 있어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선호도도 스페셜티 커피와 프리미엄 커피의 소비로 이동했습니다. 독특하고 고급스러우며 윤리적으로 조달된 커피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커짐에 따라 스페셜티 커피숍과 장인 커피 제품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소형 주방 가전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유통 채널, 소형 주방 가전 제품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소형 주방 가전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가전 제품을 느끼고 실제 매장에서 제품 시연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소형 주방 가전을 선택할 때 소비자는 크기, 무게 및 사용 편의성과 같은 측면을 고려하기를 원할 수 있으며, 이 모든 것이 시장 부문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실습 경험은 이러한 측면에서 매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주거용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소형 주방 가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소형 주방 가전  시장은 상업용과 주거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거용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소형 주방 가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큰 제품에 비해 소형 주방 가전 제품은 일반적으로 저렴합니다. 이로 인해 예산이 빠듯한 주택을 포함하여 더 다양한 주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긴급한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사람들은 예산을 초과하지 않고 특정 가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소형 주방 가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소형 주방 가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형 주방 가전 시장은 중국과 인도에서 지능형 식품 가공업체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조립하기 쉬운 과일 과즙 짜는기구는 중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는 시장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저작 과즙 짜는기구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인도의 시장 점유율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 가정용 소비자의 와플 메이커에 대한 수요 증가는 시장 확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소형 주방 가전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고급 절단기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독일에서 상업용 등급 블렌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설명됩니다. 시장은 영국에서 회전식 와플 메이커를 사용하는 새로운 추세의 결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 지역의 성장은 이탈리아의 거대 스퀴즈 식품 가공업체의 사용 증가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형 주방 가전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Phillips, Bajaj Electricals Ltd., Breville Group, Electrolux AB, Haier, Havells, V-Guard, KitchenAid Co., Ltd., LG Electronics, Morphy Richards, Panasonic, Robert Bosch GmbH, Samsung Electronics, Voltas, Whirlpool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3년 9월, Gaggenau는 요리 애호가의 다재다능함과 최첨단 디자인을 제공하는 동시에 주방 표면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Essential Induction 쿡탑을 출시했습니다. 쿡탑과 조리대를 하나로 결합한 새로운 인덕션 쿡탑은 성능 노브, 조리대 표면, LED 도트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방법은 구성 요소를 줄이고 단순한 디자인을 만들어 주방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소형 주방 가전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 가전 제품 유형  별

  • 과즙 짜는기구
  • 커피 메이커
  • 믹서
  • 토스터
  • 식품 가공업체
  • 전기 주전자
  • 전기 튀김기
  • 다른

 

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 최종 사용자별

  • 광고 방송
  • 거주에 관한

 

글로벌 소형 주방 가전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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