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침낭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에 의해 단열재(다운필, 합성필 등), 제품별(사각형 침낭, 미라 침낭, 침낭 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침낭 시장 규모, 2033년까지 31억 5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침낭 시장 규모는 2023년 17억 2,100만 달러에서 2033년 31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2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침낭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0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단열재(다운 필, 합성 충전재 등), 제품별(정사각형 침낭, 미라 침낭, 수면 포드 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침낭은 하이킹 및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사용되는 단열되고 가벼운 가방으로 따뜻하고 아늑합니다. 일반적으로 내부 안감은 더 부드러운 소재로 만들어지고 외부 쉘은 강한 발수 소재로 만들어집니다. 직사각형, 이중, 미라 백 등 다양한 모양으로 제공되며 각각 고유한 온도 등급을 가지고 있습니다. 경량 및 압축 가능한 소재를 포함한 제품 혁신, 야외 레크리에이션 및 모험 여행에 대한 밀레니엄 세대의 관심 증가, 다양한 용도 및 맞춤 옵션을 갖춘 침낭의 필요성은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침낭 변형에 대한 수요 증가와 무중력, 컴팩트함, 편리함, 편안함 및 경제성을 포함하여 이 가방의 다양한 장점에 대한 모험가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 침낭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1인당 소득 증가와 글로벌 전자 상거래, 여행 및 관광 부문의 부상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 확장의 주요 추가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침낭 시장은 국내외 브랜드가 너무 많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합니다.
이 합성 충전재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침낭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절연재에 기초를 두어, 침낭 시장은 다운 필, 합성 필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합성 충전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침낭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슬리핑백 제조를 위한 합성 충전재 단열재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합리적인 가격과 습한 환경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편안하기 때문입니다. 비가 오는 조건에서도 합성 섬유는 습기에 덜 민감하기 때문에 사람들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또한 합성 침낭은 일반적으로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원시 또는 재활용품이므로 합성 침낭도 청소가 더 간단합니다.
정사각형 침낭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침낭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합니다. 제품, 침낭 시장은 사각형 침낭, 미라 침낭, 수면 포드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정사각형 침낭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침낭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같은 여러 상호 연결된 요소 때문입니다. 또한 신체에 쾌적하고 조작하기 쉬운 영역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각형 침낭 디자인은 산악인과 암벽 등반가들이 자주 선호합니다.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침낭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침낭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침낭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고 세상이 점점 더 디지털로 연결되고 있다는 것을 인식한 결과입니다. 전자 상거래 부문의 중요한 발전은 현금 없는 구매 및 판매의 확대 추세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침낭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침낭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시장은 캠핑 여행의 증가, 경험 많은 트레커와 등산가의 수, 원자재 수입 증가율, 야외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의 증가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북미에서 확장되고 있습니다. 경제 상황이나 기후에 관계없이 북미의 아웃도어 소매 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국은 아웃도어 레저 산업의 자금 조달 및 성장 계획을 승인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배낭, 침낭 및 기타 필수품에 대한 관련 시장은 아웃도어 산업의 확장에 비례하여 확장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침낭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럽의 다양한 야외 환경과 풍경은 전 세계에서 모험을 찾는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여행자들 사이에서 침낭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친환경 아웃도어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지속 가능한 재료와 생산 기술을 사용하여 침낭을 제조할 경우 유럽 시장에서 경쟁업체를 능가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의 성장으로 유럽 전역의 고객이 아웃도어 용품을 더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소매업체는 다양한 침낭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주변을 더 쉽게 탐색하고 자신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침낭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로는 Jarden Vaude, Hyke & Byke, Big Agnes, Sleepingo, AMG Group, Exxel Outdoors, Wildhorn, Gerlert, Jack Wolfskin, Johnson Outdoors, V F. Corp, Oase Outdoors, Snugpak, Columbia Sportswear, Blackpine Sports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3월, Sea to Summit은 2024년 제품 출시에서 침낭, 라이너 및 캠프 키친 컬렉션을 포함한 혁신, 지속 가능성 및 야외 요리 경험을 우선시했습니다.
- 2023년 11월, Adairs와 Paramount Australia and New Zealand의 ANZ 소비자 제품 팀은 협력하여 어린이를 위한 침대 린넨, 벽 예술 및 침낭으로 구성된 Paw Patrol 어린이용 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침낭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침낭 시장, 단열재별
- 다운 필
- 합성 충전재
- 다른
글로벌 침낭 시장, 제품별
- 스퀘어 슬리핑백
- 엄마 침낭
- 슬리핑 포드
- 다른
글로벌 침낭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침낭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