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조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선박, 컨테이너, 여객), 최종 사용자별(운송 회사 및 군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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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조선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101억 3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조선 시장 규모는 2023년 1,432억 2,000만 달러에서 2033년 2,101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9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별(선박, 컨테이너 및 승객), 최종 사용자별(운송 회사 및 군사)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에 대한 190페이지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심층 TOC를 찾아보십시오.
선박 및 기타 수상 선박을 제작하는 시장에는 설계, 엔지니어링, 자재 조달 및 전체 패키지를 조립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작업은 일반적으로 특수 도구와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조선소에서 수행됩니다. 시장은 벌크선, 유조선, 컨테이너선, 유람선, 페리 및 군함과 같은 다양한 선박을 포함합니다. 여러 국가 간의 무역 거래의 증가는 또한 세계 조선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계약 증가로 인한 제품 운송이 가속화됨에 따라 공급업체는 보다 효율적인 수로 운송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조선 시장은 수로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더욱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정부의 자유무역협정 이행으로 인한 세입세와 수수료의 감소는 기업 활동을 증가시켰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극도로 변동성이 크고, 성장과 쇠퇴 단계를 거치고, 조선 공정 주문의 변화, 시장 가격의 변동성, 치열한 경쟁에 직면 한 조선 회사와 같은 일련의 장애물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겪고 있습니다.
선박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세계 조선 시장은 선박, 컨테이너 및 여객으로 나뉩니다. 이 중 선박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장거리 운송 거리의 상품을 정확하게 운송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 선박은 벌크선, 전통 화물선, 가축 수송 및 기타 유형의 선박으로 분류되어 운송 수단에 따라 세그먼트에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운송 회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조선 시장은 운송 회사와 군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운송 회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국제 무역 거래 증가로 인한 시장 확장에 기인합니다. 또한, 해운 기업은 화물 용량을 확장하고,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효율성을 높여 세그먼트 획득을 촉진하기 위한 전략으로 선단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조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조선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조선 시장을 지배하는 3개국은 중국, 한국, 일본입니다. 또한 인프라, 비용 우위 및 기술 노하우로 인해 중요한 조선 허브가 되고 지역 시장 수익이 확대되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화물 운송을 위한 해양 지원 보트, 상선 및 해군 함정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조선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 보조금으로 지원되는 많은 국가의 경쟁 정신, 지역 조선 산업에서 상업용 선박 주문뿐만 아니라 연방 화물 주문의 감소와 같은 몇 가지 요인이 이러한 주장에 기여합니다.
글로벌 조선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로는 Mitsubishi Heavy Industries Ltd, Hyundai Heavy Industries Co. Ltd, China State Shipbuilding Corporation, Daewoo Shipbuilding & Marine Engineering Co. Ltd, Samsung Heavy Industries, Sumitomo Heavy Industries, Hanjin Heavy Industries and Construction Co., Yangzijiang Shipbuilding Ltd, United Shipbuilding Corporation, STX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2월, Cochin Shipyard Ltd는 코친 항구에서 2,000루피 확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확장은 조선소의 용량과 역량을 향상시켜 고치를 주요 해양 허브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시설은 인도가 야심 찬 해양 인도 비전 2030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해외 협력과 함께 개발될 예정이다.
- 2025년 2월, VOC 항만청 관계자는 최근 현대그룹의 한국조선공사와 투투쿠디에 조선시설 설립 가능성을 모색하는 논의를 가졌다. 이 이니셔티브는 조선 능력과 인프라를 강화하기 위한 인도의 광범위한 전략의 일부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조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조선 시장, 유형별
- 배
- 컨테이너
- 승객
글로벌 조선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운송 회사
- 군
글로벌 조선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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