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면도 거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기존 및 유기적),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쉐이빙 폼 시장은 2033년까지 8억 4,3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쉐이빙 폼 시장 은 2023년 4억 4,200만 달러에서 2033년 8억 4,3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쉐이빙 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기존 및 유기농),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면도 전에 수염을 부드럽게 하는 제품은 면도 거품 시장에서 판매됩니다. 시장은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부문의 구성 요소입니다. 비누, 계면활성제, 물, 공기의 성분은 거품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어 면도가 더 쉽고 크림이나 젤보다 부드러운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쉐이빙 폼 및 기타 개인 미용 제품은 남성과 여성 모두의 개인 청결과 그루밍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높습니다. 면도 거품 소비는 퍼스널 케어 제품 지출 증가와 고급 미용실 증가의 결과로 증가할 것입니다. 또한, 시장은 피부와 면도기 사이에 보호막을 제공하여 건조함과 면도기 화상을 방지하는 폼의 능력에 의해 주도됩니다. 남성들은 깨끗한 외모를 줄 고급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지출하기 때문에 몸단장과 위생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면도에 거품이 필요하지 않은 전기 면도기의 광범위한 사용은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쉐이빙 폼 시장은 기존 폼과 유기농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노동 계층에서 빠르고 쾌적한 면도 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면도 폼 수요가 부문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쉐이빙 폼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성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프라인 소매업체는 독특한 매장 레이아웃을 설계했습니다. 이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요소 중 일부는 한 곳에서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구매 시 고객 서비스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쉐이빙 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쉐이빙 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의 국가마다 시장 침투 수준이 다르며, 일반적으로 서유럽 국가들이 쉐이빙 폼 제품 사용을 주도합니다. 유럽에서 지속 가능성과 생태학적 인식의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천연 및 유기농 쉐이빙 폼 솔루션의 인기는 변화하는 소비자 가치와 취향을 반영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쉐이빙 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재정적 유연성 향상이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는 상당한 인구와 개인 그루밍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이 지역의 시장 점유율을 크게 높였습니다.
글로벌 쉐이빙 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he Procter and Gamble Company, Beiersdorf AG, Gillette, L'Oreal S.A, AHAVA, Biotherm, King of Shave, Nivea Men, Pierre Fabre Dermo-Cosmetique, The Colgate-Palmolive Company, Mary Kay Inc, Roger & Gallet, Godrej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3월, 질레트와 NBYMP(National Basketball Youth Mentorship Program)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긍정적인 멘토에 대한 노출을 확대하고 농구를 하면서 자존감을 높임으로써 이 파트너십은 캐나다의 어린 소년들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 2023년 5월, 바이어스도르프의 라이프치히 제하우젠 공장은 유럽 시장을 위한 면도 폼, 헤어 스프레이, 니베아 및 히드로푸갈 데오도란트를 특별히 생산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면도 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면도 폼 시장, 제품별
- 진부한
- 유기농
글로벌 면도 폼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쉐이빙 폼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