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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변속기별(듀얼 클러치 변속기(DCT), 자동 수동 변속기(AMT)), 차량별(승용차, 상용차),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1월 2024
보고서 ID
SIK1013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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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규모는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변속기 (듀얼 클러치 변속기 (DCT), 자동 수동 변속기 (AMT)), 차량 (승용차, 상용차)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자동차의 반자동 변속기(SAT)는 자동 및 수동 부품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클러치 없는 수동 기어 변속이 가능합니다. 경주용 자동차 및 기타 고성능 차량은 종종 이러한 부드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포드 피에스타(Ford Fiesta)와 포드 퓨전(Ford Fusion)과 같은 중급 자동차에서 볼 수 있는 반자동 변속기는 컴퓨터가 클러치를 처리하도록 하고 변속과 클러치 누르기 사이의 대기 시간을 줄여 수동으로 기어를 변속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을 줄입니다. 연료 절약, 정부 인센티브 및 환경 문제로 인해 반자동 변속기의 사용이 증가했습니다. 인프라 개발, 새로운 시장, 반자동 변속기와 자율 주행 기술의 가능한 조합은 모두 자동차 산업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반자동 변속기의 편안함, 사용 편의성 및 편리함은 반자동 변속기를 인기 있게 만듭니다. 이러한 추세는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연구 투자 증가와 글로벌 교통량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속기는 특히 젊은이들에게 매력적이며 시장 확장을 가속화합니다. 그러나 입증된 기어박스 기술은 복잡성, 높은 유지 보수 비용, 전문 전문가의 필요성, 장기적인 신뢰성 및 수리 비용에 대한 우려로 인해 소비자의 거부를 받고 있습니다.

 

 자동 수동 변속기(AMT)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변속기를 기준으로 반자동 변속기 시장은 듀얼 클러치 변속기(DCT)와 자동 수동 변속기(AMT)로 분류됩니다. 이 중 자동 수동 변속기(AMT)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산업은 자동 수동 변속기(AMT) 덕분에 혁명을 겪었으며, AMT는 자동 변속기의 용이성과 수동 변속기의 제어 및 효율성을 결합하여 보다 비용 효율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을 기준으로 반자동 변속기 시장은 승용차와 상용차로 나뉩니다. 이 중 상용차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류 산업은 도시화, 산업화, 교통 인프라, IT 부문의 확장, 건설 및 광업 부문, 인구 증가의 결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반자동 변속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반자동 변속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자동 오토바이는 북미 라이더가 투어링 및 레저를 위해 요구하는 초호화 오토바이와 편안함과 유사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성장 전망은 시장의 꾸준한 확장에서 비롯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반자동 변속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인도, 일본 및 한국의 주요 제조업체, 엄격한 규제 및 자동차 판매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자동차 산업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반자동 변속기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Marelli Corporation, Hyundai Transys, BorgWarner Inc., Continental AG, Allison Transmission, ZF Friedrichshafen AG, Aisin Seiki Co.,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7월, Yamaha 최초의 반자동 변속기인 Y-AMT가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일본 제조업체는 MT-09 오토바이가이 새로운 기술을 처음으로 통합 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반자동 변속기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변속기별

  • 듀얼 클러치 변속기(DCT)
  • 자동 수동 변속기(AMT)

 

차량별 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 승용차
  • 상용차

 

글로벌 반자동 변속기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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