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무스크린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기술별(시각적 이미지, 망막 디스플레이, 시냅스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별(증강 현실, 가상 현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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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면 없는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85억 개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 규모는 2023년 48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68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0.2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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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은 기존 스크린을 사용하지 않고 시각적 데이터를 표시하는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에 전념하는 분야입니다. 이러한 솔루션에는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망막 프로젝션 및 제스처 인터페이스가 포함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빛, 움직임 또는 직접 망막 이미징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은 가상 현실(VR), 증강 현실(AR) 및 인공 지능(AI)의 발전, 몰입형 경험에 대한 필요성 증가, 제스처 제어 및 홀로그램 기술에 대한 추세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헬스케어, 자동차, 항공 우주 및 소비자 전자 제품의 확장과 더 작고 전력 효율적인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는 시장 성장을 더욱 주도합니다. 그러나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은 높은 제조 비용, 낮은 소비자 인식, 망막 프로젝션 및 홀로그래피의 기술적 문제, 현재 시스템과의 호환성 문제와 같은 요인으로 인해 여러 부문에 걸친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시각적 이미지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화면 없는 디스플레이 시장은 시각적 이미지, 망막 디스플레이 및 시냅스 인터페이스로 나뉩니다. 이 중 시각적 이미지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홀로그램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및 증강 현실(AR)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의료 및 소비자 가전 산업은 몰입형 경험을 위해 시각적 이미지 기술을 수용하여 산업 전반에 걸쳐 널리 사용되는 시장 리더가 되었습니다.
증강 현실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화면 없는 디스플레이 시장은 증강 현실과 가상 현실로 나뉩니다. 이 중 증강 현실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방위, 자동차, 소매 및 의료 분야에서 사용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및 홀로그램 프로젝션과 같은 AR 화면 없는 디스플레이 기술은 가상 현실(VR) 기술에 비해 일상적인 상호 작용을 개선하여 더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의료, 자동차 및 항공 우주와 같은 산업에서 증강 현실(AR), 가상 현실(VR) 및 홀로그램 기술이 널리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주요 기술 공급업체에 입주하고, R&D 비용이 많이 들고,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찾는 것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며 미국은 채택을 주도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소비자 가전, 자동차 및 의료와 같은 부문에서 AR, VR 및 홀로그램 기술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추진됩니다. 중국, 일본, 한국은 R&D 증가, 기술에 민감한 소비자 증가, 산업 용도 증가에 힘입어 최첨단 디스플레이 솔루션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Microsoft, Sony Corporation, Magic Leap, Inc., Synaptics Incorporated, EON Reality, AVEGANT, Realview Imaging Ltd., Holoxica Ltd., Leia Inc., Sigh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5월, Sightful은 기존 디스플레이를 내장 AR 안경을 통해 볼 수 있는 호버링 가상 화면으로 대체한 혁신적인 화면 없는 노트북인 Spacetop G1을 출시했습니다. 최신 버전은 작년에 얼리 어답터에게 제공된 Spacetop Early Access 모델 이후에 나온 것으로, Sightful은 모든 현재 사용자를 소비자 G1 모델로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기술별 글로벌 화면 없는 디스플레이 시장
- 시각적 이미지
- 망막 디스플레이
- 시냅스 인터페이스
글로벌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증강 현실
- 가상 현실
글로벌 스크린리스 디스플레이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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