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짭짤한 간식 시장 크기,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감자칩, 압출 간식, 팝콘, 견과류 및 씨앗, 퍼프 간식, 토르티야), 카테고리별(구운 것, 튀긴 것), 풍미별(바비큐, 향신료, 짠 것, 일반/무향), 유통 채널별(슈퍼마켓/하이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매장),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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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3년까지 미화 4,808억 9,000만 달러의 가치를 지닌 글로벌 짭짤한 스낵 시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짭짤한 스낵 시장 규모는 2023년 2,898억 9,000만 달러에서 2033년 4,808억 9,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1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짭짤한 스낵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감자 칩, 압출 스낵, 팝콘, 견과류 및 씨앗, 퍼프 스낵, 토르티야), 카테고리별(구운 것, 튀긴 것), 맛별(바베큐, 향신료, 짠맛, 일반/무맛), 유통 채널(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상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 – 2032.
짭짤한 스낵 시장은 단맛이 아닌 짠맛이나 감칠맛이 나는 스낵을 제조, 유통 및 판매하는 시장입니다. 시장은 소매점에서 구할 수 있는 포장 상품과 레스토랑, 카페 및 자동 판매기와 같은 식품 서비스 채널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으로 분류됩니다. 짭짤한 스낵 시장은 나날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속한 성장의 주요 이유 중 하나는 고객의 건강한 식습관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짭짤한 스낵 대체품은 특히 약간 굶주릴 때 소비자가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학교/대학에 다니는 젊은이들과 업무 중 세션 중에도 편리한 티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고객 기반을 넓히고 특정 맛의 선호도 및 영양 문제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 옵션을 확장합니다. 그러나 짭짤한 음식에 포함된 밀, 옥수수 및 기타 밀가루, 식물성 기름, 소금, 설탕, 화학 첨가물, 방부제와 같은 주요 성분은 건강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에 상당한 제약을 가합니다. 짭짤한 음식은 인간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쳐 체중 증가, 당뇨병, 심장병 및 고혈압을 유발합니다.
감자 칩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짭짤한 스낵 시장은 감자 칩, 압출 스낵, 팝콘, 견과류 및 씨앗, 부풀어 오른 스낵 및 토르티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감자 칩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소비자들이 짭짤한 간식으로 감자칩을 선택하면서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맛, 쉬운 가용성 및 저렴한 가격 때문입니다. 감자 칩에 대한 시장의 섭취에 역동적인 변화가 발생하여 다른 주요 회사의 제품에 대한 추가 혁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구운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짭짤한 스낵 시장은 구운 것과 튀긴 것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구운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구운 스낵이 튀긴 스낵에 비해 건강하고 영양가가 높기 때문입니다. 구운 스낵에는 콜레스테롤이 낮습니다. 구운 스낵은 안에 기름을 두르고 요리하면 더 맛있고 맛있습니다. 소비자는 건강을 기반으로 한 구운 스낵을 선호하며 맛과 편의성에 대한 지식과 함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향신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맛에 따라 짭짤한 스낵 시장은 바베큐, 향신료, 짠맛, 일반/무맛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향신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고혈압을 낮추고 체중을 늘리며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화합물을 함유한 매운 스낵에 기인합니다. 매운 맛 카테고리는 열, 매운맛, 따뜻함, 효과와 같은 조리 식품의 풍미를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화학 물질은 종종 추출물 형태로 식품 제조업체에 판매됩니다. 향신료가 함유된 식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지역 요리가 더욱 세계화됨에 따라 크게 증가했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짭짤한 스낵 시장은 슈퍼마켓/대형 마트, 편의점, 전문점 및 온라인 상점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슈퍼마켓이 냉동 또는 신선 식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식품 옵션으로 간주되어 쉽게 보관할 수 있어 품질 속성을 더하기 때문에 주도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견과류와 씨앗류, 구운 칩으로, 수요가 많고 소매점을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짭짤한 스낵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짭짤한 스낵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인도, 일본,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주도되고 있으며, 이들 국가의 소비자들은 아동 비만에 대한 우려 증가에 대한 반응으로 더 나은 삶을 받아들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주로 혁신적인 제품 채택, 광고 및 캠페인, 건강한 스낵에 대한 소비자 인식, 높은 재량 소득과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번성하는 중산층의 결과입니다.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밀레니엄 세대가 많기 때문에 남아시아 국가에는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짭짤한 스낵이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짭짤한 스낵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잘 정립된 식품 산업, 건강 문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증가, 클린 라벨 짭짤한 스낵에 대한 추세 증가, 대부분의 식료품점에서 짭짤한 스낵 제품의 쉬운 존재. 사람들이 고정된 식사 시간 사이의 시간을 메우기 위해 우적우적 씹거나 먹는 고객 측의 새로운 트렌드, 일반 식사를 영양가 있는 스낵으로 대체하는 경향, 스낵 식물성 제품의 가격 경쟁력과 같은 요인이 모두 이 지역 성장에 기여합니다.
짭짤한 스낵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Nestle SA, Blue Diamond Growers, ITC Limited, Grupo Bimbo, PepsiCo, The Kraft Heinz Company, The Kellogg Company, Calbee, Hain Celestial, Conagra Brands, Inc, General Mills, Inc, Mars, Incorporate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기관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3월, 펩시코(PepsiCo)의 프리토레이(Frito-Lay) 사업부는 이번에는 한국식 BBQ, 멕시코 엘로테, 태국 그린 커리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레이스 칩 제품군을 출시했습니다. 이 신제품의 콘셉트는 새로운 맛을 시도해보고 싶어하는 특정 소비자층을 겨냥하는 것이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짭짤한 스낵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짭짤한 스낵 시장, 제품별
- 감자칩
- 압출 스낵
- 팝콘
- 견과류 & 씨앗류
- 퍼프 스낵
- 토르티야
글로벌 짭짤한 스낵 시장, 카테고리별
- 구운
- 기름에 튀긴
글로벌 짭짤한 스낵 시장, 맛별
- 바베 큐
- 향신료
- 짠
- 플레인/무맛
글로벌 짭짤한 스낵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하이퍼마켓
- 편의점
- 전문점
- 온라인 상점
글로벌 짭짤한 스낵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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