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쌀 시럽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유기농 쌀 시럽 및 일반 쌀 시럽), 응용 분야별(식품 및 음료, 영유아용 조제분유, 영양 보충제, 소스 및 드레싱 및 기타), 형태별(액체 및 분말),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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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쌀시럽 시장 규모 2033년까지 33억 달러 돌파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쌀 시럽 시장은 2023년 20억 5 천만 달러에서 2023년 3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33년까지 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4.88 %입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탐색하고, 글로벌 쌀 시럽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을 유형별(유기농 쌀 시럽 및 일반 쌀 시럽), 응용 분야별(식품 및 음료, 영유아용 조제분유, 영양 보충제, 소스 및 드레싱 및 기타), 형태별(액체 및 분말),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로 나누어 분석하고 2023-2033년 예측을 제공합니다.
쌀 시럽 시장은 쌀 시럽의 생산, 유통 및 소비와 관련된 글로벌 사업으로, 쌀의 발효 전분으로 생산된 감미료입니다. 쌀 시럽은 정제된 설탕, 옥수수 시럽 또는 꿀에 대한 대체 천연 감미료로 사용됩니다. 쌀 시럽은 일반적으로 전분을 쌀로 가수 분해하여 제조 되며, 인체가 더 오래 흡수할 수 있는 복합 당으로 구성된 훨씬 덜 달콤한 시럽이 형성됩니다. 게다가 중산층의 가공 및 편의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개발도상국의 쌀 시럽 산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윤리 및 지속 가능성 문제로 인해 지속 가능한 공급원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 이는 저자극성 감미료인 쌀 시럽이 꿀과 같은 일반적인 알레르기를 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광범위하게 섭취되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투명해지고 재료의 공급 및 가공을 요구하면서 클린 라벨 및 알레르기 없는 제품에 대한 더 큰 추세를 불러일으킵니다. 클린 라벨 제품에 대한 이러한 수요는 쌀 시럽에 의해 잘 충족되며, 종종 가공이 덜하고 더 자연스러운 것으로 인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이 이러한 대안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고, 식단에 맞는 새롭고 트렌디한 감미료에 끌릴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경쟁은 쌀 시럽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저해하여 판매와 시장 침투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재래식 쌀 시럽 부문은 2023년에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쌀 시럽 시장은 유기농 쌀 시럽과 재래식 쌀 시럽으로 나뉩니다. 이 중 재래식 쌀 시럽 세그먼트는 2023년에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별 성장은 재래식 쌀 시럽이 비교적 다재다능하고 구운 식품, 간식, 음료를 포함한 광범위한 식품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온화한 맛 과 일관된 품질로 인해 많은 응용 분야에 널리 사용되어 수요가 증가합니다. 가공 식품과 편의 식품이 특히 개발도상국에서 인기를 유지함에 따라 재래식 쌀 시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에서 감미료로 사용되면서 소비가 증가했습니다.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글로벌 쌀 시럽 시장은 식품 및 음료, 영유아용 조제분유, 영양 보충제, 소스 및 드레싱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식품 및 음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쌀 시럽은 부드러운 맛 과 부드러운 질감 으로 인해 구운 제품, 시리얼, 간식 식품 및 음료 에 사용되는 우수한 첨가제이기 때문에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 업계의 높은 수요는 다른 맛을 가리지 않고 질감, 수분 함량 및 유통 기한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 때문입니다. 글리세믹 지수가 낮기 때문에 쌀 시럽은 다양한 식품 및 음료 제품 개발에 널리 인기를 얻었습니다 .
분말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형태에 따라 글로벌 쌀 시럽 시장은 액상과 분말로 나뉩니다. 이 중 분말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분말 형태의 쌀 시럽을 제형에 쉽게 녹이거나 섞어 완제품의 단맛과 일관성을 균일하게 보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향상된 용해성은 베이킹, 간식, 인스턴트 음료와 같이 일관성이 중요한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쌀 시럽 시장은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온라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대부분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별 성장은 다양한 취향과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에도 존재하는 여러 쌀 시럽 제품 때문입니다. 고객은 필요에 따라 액체 또는 분말 형태의 전통 시럽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 다양성은 고객이 단일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유형의 브랜드와 제품을 접할 수 있으므로 쇼핑을 향상시킵니다 .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쌀 시럽 시장에서 대부분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쌀 시럽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합니다. 건강한 감미료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가 쌀 시럽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쌀 시럽은 소비자가 건강을 더 의식함에 따라 전통적인 설탕에 대한 자연스럽고 영양이 풍부한 대안입니다. 건강한 대안으로 여겨지고 웰빙과 균형 잡힌 식단을 향한 지역적 추세와 일치하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 개방성과 천연 성분이 특징인 클린 라벨 운동은 북미 쌀 시럽 시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쌀 시럽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정제된 설탕과 고과당 옥수수 시럽에 대한 천연 저혈당 대체제가 건강을 의식하는 유럽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따라서 천연 유래와 주장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쌀 시럽은 이러한 식단 선호도에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글로벌 쌀 시럽 시장 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WaiLana , Archer Daniels Midland Company (ADM), Nature Bio-Foods Ltd., ABF Ingredients (ABFI), Cargill, Incorporated, Axiom Foods Inc., Khatoon Industries, Wuhu Deli Foods Co., Ltd., Habib-ADM Limited, California Natural Products, Nature Bio-Foods Ltd. 및 기타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1년 9월, Natural Bio Foods는 유기농 쌀 가공을 목표로 한 미래의 유기농 식품 가공 공장 출시를 발표했으며, 유기농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며 인도의 농촌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쌀 시럽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쌀 시럽 시장, 유형별
- 유기농 쌀 시럽
- 기존 쌀 시럽
글로벌 쌀 시럽 시장, 응용 분야별
- 음식 & 음료
- 영유아용 조제분유
- 영양 보충제
- 소스 및 드레싱
- 기타
글로벌 쌀 시럽 시장, 형태별
- 액체
- 가루
글로벌 쌀 시럽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 편의점
- 온라인
- 기타
지역별 글로벌 쌀 시럽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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