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검색 광고 및 디스플레이 광고), 클라우드 배포별(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별(소비재, 케이터링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2080
페이지
253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규모 USD 36 초과 합니다. 2033년까지 540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규모는 2023년 200억  달러에서 2033년 365억 4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2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글로벌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클라우드 배포(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별(소비재, 케이터링 기타) 지역별(북미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예측 2023 – 2033.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은 소매업체가 소유한 디지털 광고 플랫폼으로, 기업이 소매업체의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미디어 자산에서 제품을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합니다.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미디어 속성. 이러한 네트워크를 통해 마케터는 소매업체의 고객 기반과 데이터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고도로 타겟팅되고 개인화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RMN은 또한 소매업체 데이터를 사용하여 광고 배치를 개선하는 타사 플랫폼에서 오프사이트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주의 주요 이점은 구매 프로세스의 중요한 시기에 적절한 광고로 구매 시장 내 구매자를 타겟팅하여 전환율과 고객 참여를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근 온라인 쇼핑으로의 전환은 편의성, 다양한 제품, 저렴한 온라인 비용과 같은 요소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기업은 더 많은 소비자가 전자 상거래를 선택함에 따라 대상 고객에게 표시되고 관련성이 있는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성장은 Walmart 및 Amazon Prime과 같은 소매 구독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었습니다. 그러나 소매업체가 타겟 광고를 위해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은 CCPA 및 GDPR과 같은 더 엄격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에 의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검색 광고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유형에 따라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은 검색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로 분류됩니다. 이 중 검색 광고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2023년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소비자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나타나는 광고를 검색 광고라고 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광고 형태 중 하나는 검색 광고로, 마케터는 경매 기반 시스템을 통해 자연스러운 검색 엔진 결과 위와 아래에 광고를 표시할 수 있는 권리를 구매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라우드 배포를 기반으로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은 퍼블릭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통해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전반에서 다양한 리테일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소매업체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점점 더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공급망 관리, 재고 관리, 고객 관계 관리, 전자 상거래와 같은 중요한 소매 서비스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소매업체에서 제공합니다.

 

소비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은 소비재, 케이터링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비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는 소비자에게 관련성 있고 맞춤화된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쇼핑 경험을 향상하고 소비자가 더 나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더 나은 가격 통제는 그러한 이점 중 하나입니다. 소매업체는 인플레이션과 물류 비용 상승으로 인해 마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가격을 인상할 수밖에 없습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그러한 결정의 결과로 가장 큰 고통을 겪는 사람들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글로벌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간주됩니다. Walmart, Amazon 및 Kroger와 같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창의적인 소매업체 중 일부는 북미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매업체는 복잡한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인프라와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Google 및 The Trade Desk와 같은 잘 알려진 비즈니스는 이 지역의 강력한 광고 기술 생태계의 일부입니다. 이를 통해 팀워크를 촉진하고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북미 지역의 높은 인터넷 및 모바일 보급률로 인해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의 프로그래매틱 구매는 탄탄한 기반과 온라인 광고에 대한 상당한 잠재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제 확장과 가처분 소득 증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매 산업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의 환경은 리테일 활동의 증가로 인해 완벽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자 상거래는 특히 중국과 인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의 매력을 높이고 온라인 광고에 대한 상당한 가능성을 창출합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모바일 사용자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상점은 타겟 광고를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에서 직접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Walmart, Alibaba, Inter IKEA Systems BV, Instacart Ads, Home Depot Media, Target Brands Inc., Costco Wholesale Corporation, Amazon.com, eBay Inc., Kroger, Macy's Media Network, Criteo, Best Buy Advertising, Adobe Inc.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월, Google 쇼핑 데이터를 광고 플랫폼에 입력한 Instacart Ads는 Google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인스타카트 앱을 통해 이 파트너십은 CPG(Consumer Packaged Goods, 소비재) 기업에 추가적인 특화된 광고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유형별

  • 검색 광고
  • 디스플레이 광고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클라우드 배포별

  • 퍼블릭 클라우드
  • 프라이빗 클라우드
  •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글로벌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소비재
  • 케이터링
  • 다른

 

지역별  글로벌 소매 미디어 네트워크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53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53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