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소매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식료품, 의류 및 액세서리, 신발, 개인 및 뷰티 케어, 가구 및 가정 장식, 전자 제품 및 기타), 모델별(기업 대 기업(B2B), 기업 대 소비자(B2C), 소비자 대 소비자(C2C)),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2월 2024
보고서 ID
SIK1431
페이지
25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조 7,3920 억 5,000 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는 2023년 5,8490억 9,000만 달러에서 2033년 17,3920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1.51%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Retail E-Commerce Market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소매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식료품, 의류 및 액세서리, 신발, 개인 및 뷰티 케어, 가구 및 가정 장식, 전자 제품 및 기타), 모델별(기업 대 기업(B2B), 기업 대 소비자(B2C), 소비자 대 소비자(C2C)),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소매 전자상거래는 특정 유형의 소매인 상품과 서비스의 온라인 판매입니다. 전자상거래는 대부분 인터넷인 전자 네트워크를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사고 파는 것을 말합니다.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에 기여한 요인은 많습니다. 이러한 성장에 기여한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소매 산업의 디지털 변환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채택도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전자상거래의 성장을 실제로 가속화합니다. 전자상거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물류 및 배송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안전한 결제 게이트웨이 및 다양한 결제 옵션과 같은 결제 혁신은 온라인 거래를 더욱 용이하게 합니다. 개인화는 전자상거래의 중요한 측면으로 부상하여 쇼핑 경험을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더욱 개인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뢰와 보안도 온라인 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에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나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을 제한할 수 있는 주요 과제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온라인 사기로 인한 소비자 불신, 제품과의 물리적 접촉 부족, 복잡한 물류 및 배송 문제, 일부 지역의 인터넷 부족, 국제 전자 상거래에 대한 엄격한 규제,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문제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소비자 신뢰와 온라인 쇼핑 채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의류 및 액세서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준으로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은 식료품, 의류 및 액세서리, 신발, 개인 및 뷰티 케어, 가구 및 가정 장식, 전자 제품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의류 및 액세서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션 산업은 트렌디한 품목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 증가, 소셜 미디어가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등 여러 요인이 결합되어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개성을 표현하고 최신 트렌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고 함에 따라 브랜드는 제품 다양성과 가용성을 높이기 위해 제품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의 회복력은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를 효과적으로 타겟팅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마케팅 전략의 지속적인 혁신으로 더욱 뒷받침됩니다.

 

예상 기간 동안 B2B(기업 대 기업) 부문이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 따르면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은 기업 대 기업(B2B), 기업 대 소비자(B2C), 소비자 대 소비자(C2C)로 구분된다. 이 중 B2B(기업 대 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B2B 부문에서는 조달 및 공급망 관리를 위해 디지털 플랫폼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기업은 더 큰 효율성, 비용 절감 및 향상된 협업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B2B 거래에 맞게 조정된 전자 상거래 솔루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은 더 큰 거래량과 장기 계약이 특징이며, 이는 상당한 시장 입지에 기여합니다. 또한 자동화 및 데이터 분석과 같은 기술 발전으로 B2B 구매 경험이 향상되고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소매 전자 상거래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

Global Retail E-Commerce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에서 전자상거래 시장은 주로 첨단 기술 인프라, 높은 인터넷 보급률,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강력한 소비자 기반 덕분에 번창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광범위한 리테일러, 효율적인 물류, 편의성 중심의 쇼핑 경험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성숙한 전자상거래 생태계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커머스와 개인화된 마케팅 전략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온라인 판매가 늘어나 소매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북미의 지배적인 위치가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럽에서 전자상거래 부문의 성장은 다양한 인구통계에 걸친 온라인 쇼핑 채택의 급증과 확장되는 디지털 인프라에 의해 주도됩니다. 모바일 커머스의 증가, 향상된 지불 솔루션,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조와 같은 요인이 이러한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유럽 소비자들은 점점 더 다양한 제품 제공과 경쟁력 있는 가격을 추구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소매업체는 온라인 존재감을 최적화하게 됩니다. 이러한 역동적인 환경과 유리한 규제 프레임워크, 전자상거래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는 유럽을 소매 부문에서 빠르게 진화하는 시장으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

 

주요 기업 으로는 Etsy, Inc., E Bay Inc., Dba Rakuten, Wayfair Inc., Amazon.com Inc., ALIBABA GROUP HOLDING LIMITED, Otto GmbH & Co KG., The Kroger Co., Coupang Corp, Walmart Inc.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11월, Amazon.com(AMZN.O)은 미국 내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Amazon Haul이라는 저가형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20달러 이하의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온라인 리테일러는 Shein 및 PDD Holdings(PDD.O)의 Temu 와 같은 중국 기업과 경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소매 전자 상거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유통 채널별 글로벌 소매 전자 상거래 시장

  • 제품
  • 식료 잡화류
  • 의류 및 액세서리
  • 신발류
  • 개인 및 뷰티 케어
  • 가구 및 가정 장식
  • 전자제품
  • 기타

 

글로벌 소매 전자 상거래 시장 , 모델별

  • 기업 대 기업(B2B)
  • 기업 대 소비자(B2C)
  • 소비자 대 소비자(C2C)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소매 전자상거래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5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5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12월 2024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