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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레디투드링크 칵테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맥아 기반, 스피릿 기반, 와인 기반), 포장별(병, 캔), 유통 채널별(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주류 매장),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689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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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2033년까지 27억 3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 규모는 2023년 8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27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2.2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레디투드링크 칵테일 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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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몰트 기반, 증류주 기반 및 와인 기반), 포장별(병, 캔), 유통 채널별(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편의점 및 주류 매장)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RTD(Ready-to-Drink) 칵테일은 일반적으로 캔이나 병으로 판매되며 즉시 마실 수 있는 1인용 미리 혼합된 음료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준비의 필요성을 제거하여 소비자 경험을 축약하지만 풍미와 품질의 표준화를 유지합니다. 바로 마실 수 있는 칵테일은 음료 시장의 편의 기회 성장으로 인해 매력적인 비즈니스 전망을 제시합니다. 여러 재료를 혼합하거나 소싱하지 않고도 소비자에게 번거롭지 않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즉석 음료 칵테일은 판매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저칼로리 성분과 함께 소비되는 새롭고 혁신적인 맛은 건강을 중시하는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편리함과 음료의 향상된 품질은 고객이 바로 마실 수 있는 칵테일을 찾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선호되는 옵션은 천연, 저설탕 및 웰빙 보충제가 포함된 매력적인 광고가 되는 것입니다. 혁신적이고 정교한 포장과 새로운 풍미 정의는 또한 다른 고객 범주를 유혹합니다.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효과적인 즉석 음료 칵테일이 가능해졌는데, 이는 이제 고객들이 고급 음료에서 즐거움을 얻기 위해 편리함을 찾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전 세계 여러 지역의 주류 판매와 관련된 규정은 복잡합니다. 따라서 여러 국가에서 RTD(Ready to Drink) 칵테일의 가용성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규정은 도매업체 및 소매업체와의 다양한 관계에 대한 복잡한 관리로 이어졌으며, 이는 운영 비용을 증가시켜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의 성능 민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증류주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은 몰트 기반, 증류주 기반 및 와인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증류주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TD(Ready-to-Drink) 칵테일 증류주 시장은 편의성과 품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저알코올 옵션을 찾지만 데킬라, 보드카, 럼, 진과 같은 유명한 증류주를 찾는 소비자 세그먼트도 포함됩니다. 진저 로즈와 라벤더를 포함한 혁신적인 맛은 이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이 시장 부문을 가장 높은 성장률을 가진 시장으로 포지셔닝합니다.

 

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은 병과 캔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RTD(즉석 음료) 병 칵테일에 기인하며, 이는 매력적인 프리미엄 품질과 세련미로 유명합니다. 고급 증류주 기반 제형은 통조림 대체품과 비교하여 더 나은 풍미 보존과 탄산화를 제공합니다. 게다가, 더 큰 용량으로 인해 사교 행사에서 회사와 공유할 수 있는 반면, 우아한 포장 디자인은 시장에서 더 매력적입니다.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은 대형 마트와 슈퍼마켓, 편의점, 주류 판매점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RTD(ready-to-drink) 칵테일 시장에서 더 넓은 접근성과 다양성을 위한 길을 제공하는 대형 소매 체인에 기인합니다. 또한 프라임 선반 공간을 통해 이러한 브랜드는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RTD 옵션을 쉽게 시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매점의 판촉 및 할인은 이러한 제품을 매력적이고 저렴하게 만들어 시장 성장과 더 넓은 소비를 촉진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레디투드링크 칵테일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에서는 쉽게 구할 수 있는 고품질 경험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혁신은 다양한 취향에 맞는 신선한 맛과 더 많은 프리미엄 제품을 계속 선보이고 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온라인 상점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가용성을 보장하는 강력한 소매 인프라가 보장되며,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을 장기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도록 타겟 광고에 막대한 투자를 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에서 공예에서 영감을 받은 혁신적인 제품은 매우 다양한 관심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페르노리카르(Pernod Ricard)와 같은 업계의 주동자들은 이 진보적인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더 부유한 유럽 소비자의 보다 세련된 입맛을 겨냥한 매우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포트폴리오의 범위를 전략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Brown-Forman, Constellation Brands, Molson Coors, Dr Pepper Snapple Group, Red Bull, Monster Beverage, Vitaminwater, Fiji Water, Hansen Natural, Anheuser-Busch InBev, Pernod Ricard, The Absolut Company, Heineken, Coca-Cola, PepsiCo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4월, 앱솔루트는 혁신적인 세 가지 RTD 칵테일 맛을 내놓았습니다. 이러한 맛에는 커피, 딸기 및 패션 프루트가 포함됩니다. 이 특정 제품 라인은 2023년 5월 영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알코올 농도가 5% ABV에 불과한 매우 낮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 유형별

  • 맥아 기반
  • 스피릿 기반
  • 와인 기반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 포장별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 유통 채널별

  •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 편의점
  • 주류 판매점

 

글로벌 즉석 음료 칵테일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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