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레일 복합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수지 유형별(에폭시, 폴리에스터, 페놀, 비닐 에스테르 등), 섬유 유형별(유리 섬유, 탄소 섬유 등), 용도별(외장 및 내장),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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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2033년까지 미화 35억 5 천만 달러의 가치를 지닌 글로벌 철도 복합재 시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철도 복합재 시장 규모는 2023년 17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35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2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철도 복합 재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수지 유형(에폭시, 폴리에스테르, 페놀, 비닐 에스테르 등), 섬유 유형(유리 섬유, 탄소 섬유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별(외부 및 내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철도 복합재는 철도 차량 및 인프라의 건설 및 제조에 사용되는 복합 재료로, 에폭시 또는 폴리에스테르 수지와 같은 매트릭스에 내장된 유리 또는 탄소와 같은 섬유로 구성되어 강하고 가벼우며 내구성이 뛰어난 재료입니다. 폴리머 및 섬유 강화 재료로 구성된 철도 복합재는 증가하는 승객 및 화물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철도 네트워크를 현대화하고 확장하기 위한 글로벌 정부 투자로 인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복합재는 철도 차량 및 인프라의 건설 및 유지 보수에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철도 복합재 시장은 철도 운영자, 제조업체 및 연구 기관 간의 계약 및 파트너십 증가에 의해 크게 영향을 받고 있으며, 이는 생산 시설의 개발 및 확장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2024년 7월 철도 인프라 회사인 K&R Rail Engineering Ltd.는 한국에 본사를 둔 산업용 기계 제조업체 UNECO Co. Ltd.와 인도에 복합 침목 시설을 건설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러한 협력은 새로운 복합 재료 및 생산 기술의 개발을 가속화하여 효율성과 경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철도 복합재 시장은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이러한 협력 전략의 결과로 크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철도 내부 및 구조 응용 분야에서 복합재의 사용 증가는 높은 재료 및 제조 비용으로 인해 방해를 받고 있으며, 초기 설계 단계에서 정확한 비용 추정 도구가 필요합니다.
폴리에스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지 유형에 따라 철도 복합 재료 시장은 에폭시, 폴리에스터, 페놀, 비닐 에스테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폴리에스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폴리에스터는 전 세계적으로 철도 부품 생산에 사용되는 주요 수지 기반 복합재입니다. 다양한 제조 기술에서의 다양성과 유리 섬유 보강재와 함께 사용되어 도어 및 시트 구성 요소, 창틀 및 벽 클래딩에 적합합니다.
유리 섬유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섬유 유형에 따라 철도 복합 재료 시장은 유리 섬유, 탄소 섬유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유리 섬유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리 섬유는 철도 응용 분야, 특히 식료품 저장실 장치, 좌석 시스템, 측벽 및 해치와 같은 반구조적 내부 부품에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복합 섬유입니다. 밀도가 낮고 강도가 높으며 비용이 저렴하여 아라미드 및 탄소 섬유보다 선호되는 선택입니다. 유리 섬유는 일반적으로 잘게 잘린 스트랜드 매트와 연속 필라멘트 매트로 사용됩니다.
외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철도 복합 재료 시장은 외부와 내부로 나뉩니다. 이 중 동물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처음에는 철도 대차에 사용되던 복합 재료는 구조적 특성과 가벼운 무게로 인해 해치, 지붕 패널, 측면 패널, 스커트 및 도어와 같은 외부 구성 요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철도 복합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철도 복합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철도 복합재 시장은 철도 인프라의 급속한 확장과 현대화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각국은 교통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고속 네트워크, 지하철 시스템 및 도시 간 철도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철도 네트워크 개발에 대한 중국의 초점은 철도 복합재 시장의 상당한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철도 복합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승객의 편안함을 향상시키고 소음 공해를 줄이려는 철도 운영자의 욕구에 따라 개선된 음향 및 진동 감쇠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철도 복합재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Avient Corporation, BASF SE Celanese Corporation, Exel Composites, Gurit, Hexcel Corporation, Kineco Limited, Lanxess, Mitsubishi Chemical Advanced Materials, Reliance Industries Limited, Solvay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1월, Teijin Limited는 광범위한 산업 용도를 가진 Tenax TM 탄소 섬유의 제조 및 판매를 시작할 것이라고 선언했습니다.
- 2024년 1월, Toray Industries, Inc.에서 TORAYCA M46X 탄소 섬유를 만들었습니다. 이 신제품은 TORAYCATM MX 시리즈의 이전 모델보다 약 20% 더 강하면서도 높은 인장 계수를 유지합니다. TORAYCATM M46X를 사용하면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 재료의 무게가 가벼워져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철도 복합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철도 복합 재료 시장, 수지 유형별
- 에폭시
- 폴리에스테르
- 페 놀
- 비닐 에스테르
- 다른
섬유 유형별 글로벌 철도 복합 재료 시장
- 유리 섬유
- 탄소 섬유
- 다른
글로벌 철도 복합 재료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외부
- 내부
지역 분석별 글로벌 철도 복합 재료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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