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초보자용, 중급용, 고급용), 제공 항목별(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별(개인, 교육 기관, 상업적 엔터테인먼트, 자동차 제조업체, 프로 레이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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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19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레이싱 자극기 시장 규모는 2023년 4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19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5.4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엔트리 레벨, 미드 레벨 및 하이엔드), 제품별(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별(개인, 교육 기관, 상업 엔터테인먼트, 자동차 제조업체 및 프로 레이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가상 현실 및 경쟁 비디오 게임의 범주입니다. 이 기술은 실제 지상의 현실처럼 느껴지며 휠의 유연한 움직임, 극적인 레이스 랩 및 매혹적인 결과로 속도를 관리합니다. 기술 발전은 그래픽 디자인, 모션 시뮬레이션, 구덩이 개선 및 자동차 측면에서 레이싱 시뮬레이터의 성장을 계속 주도하고 있습니다.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스티어링, 페달 및 트랙 및 기타 경험에 대한 보다 정확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헤드셋으로 조립됩니다.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신인과 노련한 게이머 모두에게 어필합니다. e스포츠 토너먼트 주최자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자동차 애호가의 수를 늘리는 레이싱 시뮬레이터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F1 드라이버와 같은 전문 드라이버는 안정적인 반사 신경으로 눈과 손의 협응력을 높이기 위해 레이싱 시뮬레이터의 개인 설정을 구입합니다. 그러나 유지 보수를 유지하는 초기 및 지속적인 비용은 장기적인 재정적 부담으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보급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은 보급형, 중급 및 고급형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보급형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렴한 구성은 자동차 애호가와 신인 등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이들은 큰 투자가 없기 때문에 더 인기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공을 기준으로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드웨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드웨어 편의 시설은 휠 이동성, 스티어링 적응성 및 진정한 레이싱 감각을 높이는 기타 기술과 같은 기술 발전 측면에서 레이싱 자극기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상업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은 개인, 교육 기관, 상업 엔터테인먼트, 자동차 제조업체 및 전문 레이서로 분류됩니다. 이 중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허브는 레이싱 시뮬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열리는 게임 챔피언십은 수요를 늘리고 상업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생한 레이싱 경험을 위해 최고 수준의 장치를 찾는 팬들은 이 독특한 레이싱 시뮬레이션 하드웨어가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경쟁 게임 콘솔과 사실적인 레이싱 경험을 위해 만들어진 최고 수준의 시뮬레이터 설정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이 지역의 모터스포츠 및 e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산업 확장이 가속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에 본사를 둔 게임 회사인 Turtle Beach는 새로운 레이싱 시뮬레이션 하드웨어인 Velocity One Race를 발표했으며, 이는 다른 게임 업계의 주요 업체가 새로운 설정을 제조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은 기술 혁신의 중심에 있으며, 그 결과 향상된 모션 플랫폼, 고화질 그래픽, 가상 현실 통합과 같은 레이싱 시뮬레이터 기술이 탄생했습니다. 이는 e스포츠 이벤트의 확장과 함께 레이싱 문화 중에 형성된 강력한 공동체 의식과 사회적 연결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글로벌 레이싱 자극기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CXC Simulations, SimCraft, GTR Simulator, Logitech, Thrustmaster, Vesaro, Endor AG, Playsets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레드불(Red Bull)은 2023년 시즌 F1 역사상 가장 압도적인 차량이 된 RB19를 기반으로 한 최초의 모션 시뮬레이터와 쇼카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 2024년 3월, 메멘토 익스클루시브스(Memento Exclusives)와 애스턴마틴 아람코(Aston Martin Aramco)는 협업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포뮬러 원 팀은 팀의 2023년 경쟁자인 AMR23을 모델로 한 AMR24 쇼카 시뮬레이터와 같은 최첨단 F1 레이스 시뮬레이터를 공개했습니다. 그들은 매니아와 팬이 팀의 가장 최근 라이벌을 기반으로 한 팀의 레이싱 기술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완전히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여 몰입형 레이싱 경험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 유형별
- 엔트리 레벨
- 중급
- 하이엔드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 제공별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 최종 사용자별
- 개인
- 연수원
- 상업 엔터테인먼트
- 자동차 제조업체
- 프로 레이서
글로벌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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