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대중교통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모드 유형별(도로, 철도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2-2032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4,331억 2,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 규모는 2023년 2,333억 2,000만 달러에서 2033년 4,331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3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43 시장 데이터 찾아보기 110 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표 및 45 개의 그림 및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 인 TOC, 유통 채널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모드 유형 (도로, 철도 및 기타),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대중 교통은 대중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교통 수단이라고합니다. 대중 교통은 버스, 기차, 지하철 및 페리로 구성됩니다. 도시 지역에서는 개인 차량을 사용하는 대신 비용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대안을 제공합니다. 대중 교통은 저소득층에게 이동성을 제공하고 온실 가스 배출을 줄입니다.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주차 문제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료 가격 상승 및 관련 개인 소유 비용은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스마트 티켓팅 시스템, 실시간 정보, 소셜 미디어와 같은 디지털 플랫폼, 모바일 앱은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고 시장을 확대합니다. 그러나 시장은 자금 조달, 자금 조달 및 유지 보수에 필요한 투자의 문제와 같은 특정 한계에 직면해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중 교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중 교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중 교통에는 버스, 기차, 지하철 및 페리가 포함되며 정해진 노선으로 운행됩니다. 오프라인 대중 교통은 도시와 농촌 지역 모두에서 널리 적용됩니다. 휴대폰 서비스가 없고 인터넷 접근성이 부족한 다양한 승객과 관광객 또는 방문객이 현지 교통 서비스를 이용할 것입니다. 온라인 유통 채널은 스마트 발권 및 실시간 정보 획득에 대해서만 책임을 집니다.
도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대중 교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드 유형에 따라 글로벌 대중 교통은 도로, 철도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도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대중 교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도로는 마을과 대도시 간의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버스와 택시를 포함하여 대중 교통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도로는 대중 교통의 기본적이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러한 승객으로 인해 방문객 또는 관광객은 유연성과 편리함을 얻고 투포인트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호환성은 다른 교통 수단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중 교통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 태평양 국가와 같은 국가의 급속한 도시화 및 인구 증가와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해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도시 내 사람들의 이동성을 지원하는 효율적인 교통에 대한 수요 증가는 또한 중산층 경제 소비자를 증가시켜 저렴한 가격대로 접근 가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철도, 버스, 지하철 및 지하철에 대한 높은 투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지배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대중 교통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방 당국은 철도, 버스, 지하철 및 지하철 인프라에 많은 지출을 투자하여 교통 문제를 줄이고 교통 수단에 대한 대안적인 실질적인 옵션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대중 교통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BC Transit Corporation, Berliner Verkehrsbetriebe, Deutsche Bahn, East Japan Railway Company, Keolis, Mass Transit Railway, Metropo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 Southern California Regional Rail Authority, The Brussels Transport Company, Transport for London, Transport International Holding Limited, Trenitalia c2c Limited, TOBU Railway Co. Ltd., Toronto Transit Commiss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마디아프라데시 주 정부는 주 차원에서 대중 교통을 만드는 독일에 기반을 둔 회사인 Flix Travel-Tech Group과 협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 재료별
- 길
- 레일
- 다른
지역별 글로벌 대중 교통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