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전통적 단백질 토르티야, 저탄수화물/무탄수화물 단백질 토르티야), 출처별(완두콩 단백질 토르티야, 대두 단백질 토르티야, 병아리콩 단백질 토르티야, 기타), 유통 채널별(B2B, B2C),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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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은 2033년까지 38억 1천만 달러를 초과 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 규모는 2023년 18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38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5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기존 단백질 토르티야, 저탄수화물/제로 탄수화물 단백질 토르티야), 출처별(완두콩 단백질 토르티야, 대두 단백질 토르티야, 병아리콩 단백질 토르티야, 기타), 유통 채널별(B2B, B2C)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단백질 토르티야는 훨씬 더 높은 단백질 섭취 수준을 위해 고안된 토르티야의 한 형태로, 일반적인 전통적인 토르티야보다 약간 더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토르티야는 밀가루 반죽에 단백질 첨가제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단백질 토르티야에 첨가되는 단백질은 유청 단백질, 대두 단백질 또는 완두콩 단백질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단백질 함량이 더 높은 병아리콩 가루 또는 아몬드 가루를 포함할 수 있는 혼합 밀가루 유형이 있습니다. 단백질 토르티야는 신체 근육 성장, 체중 관리 또는 건강 목적을 위해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자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더 많은 고객을 찾고 있습니다. 랩, 부리토, 퀘사디아와 같은 일반 토르티야와 매우 유사한 토르티야입니다. 피트니스와 웰니스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건강한 식생활과 고단백 식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현재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이 어떻게 확장되고 있는지와 관련하여 무시할 수 없습니다. 제품 혁신과 단백질의 이점에 대한 지식 증가는 전 세계 모든 곳에서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그러나 높은 생산 비용과 단백질 토르티야 제품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부족과 같은 다양한 단점이 시장에서 단백질 토르티야의 성장을 방해합니다. 전통적인 토르티야와 비교한 맛과 질감의 차이는 일부 소비자에게 제한 요인이 될 수 있으며, 시장의 포화 및 브랜드 간의 경쟁과 같은 요인이 성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전통적인 단백질 토르티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은 전통적인 단백질 토르티야와 저탄수화물/제로 탄수화물 단백질 토르티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전통적인 단백질 토르티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전통적인 단백질 토르티야의 용도가 높기 때문에 친숙한 맛과 질감에 대한 선호도를 충족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소비자의 확고한 인기와 신뢰와 결합된 기존 옵션에 대한 더 큰 가용성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인해 이 부문은 다른 부문에 비해 더 많은 수익을 올리게 됩니다.
대두 단백질 토르티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에 따라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은 완두콩 단백질 토르티야, 대두 단백질 토르티야, 병아리콩 단백질 토르티야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대두 단백질 토르티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별 성장은 대두 단백질 부문이 대두 단백질과 관련된 높은 품질과 다양한 식품에 첨가되는 다양성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B2C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은 B2B와 B2C로 분류됩니다. 이 중 B2C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글로벌 시장의 B2C 부문은 완전히 B2C 채널로 둘러싸여 있으며, 이를 통해 단백질 토르티야는 이제 식료품점, 온라인 쇼핑 사이트 및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개인에게 접근하고 직접적인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연결과 건강한 식습관과 편리함을 향한 움직임의 증가는 B2C 부문을 매우 강력한 시장 리더로 만듭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지향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인식과 수요, 잘 구조화된 소매 인프라, 가정에서 단백질 유도 식단의 급증 추세와 같은 북미 지역의 예상되는 지배력에 다양한 구성 요소가 기인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 지역의 견고한 유통망과 건강하고 편리한 옵션에 대한 증가 추세는 북미가 시장에서 선두 자리를 차지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계 소비는 도시화 추세, 더 높은 가처분 소득을 얻고 있는 중산층 인구 증가, 건강 및 영양 의식 상승으로 인해 가속화된 성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보급률 증가 및 추가 소매 채널을 위한 지역화된 혁신적인 단백질 토르티야 제품의 도입 외에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는 Turka, Mission Foods, Toufayan Bakeries, Life Pro Nutrition, BFree Foods, The JM Smucker Company, T. Marzetti, La Tortilla Factory, Ole Mexican Foods, Protiplan, Others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식물성 영양가 있는 맛의 단백질 스낵, 글루텐 프리, 비건, 코셔 함유의 프리미엄 제조업체 중 하나인 B Corp 인증 시설인 SimplyProtein은 이제 더 나은 스낵 제품군에서 새롭게 추가된 거대한 추가 및 혁신인 최고급 단백질 토르티야 칩에 대해 전 세계에 알립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 제품별
- 전통적인 단백질 토르티야
- 저탄수화물/제로 탄수화물 단백질 토르티야
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 출처별
- 완두콩 단백질 토르티야
- 콩 단백질 토르티야
- 병아리콩 단백질 토르티야
- 다른
글로벌 단백질 토르티야 시장, 유통 채널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B2C (영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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