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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식물성, 유제품 기반), 박테리아별(비피드 박테리아, 유산균, 연쇄상구균,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859
페이지
25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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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프로바이오틱 음료 시장 규모, 2033년까지 985억 2  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프로바이오틱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 397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985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Probiotic Drinks Market

 

글로벌 프로바이오틱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별(식물성, 유제품 기반), 박테리아별(Bifid Bacterium, Lactobacillus, Streptococcus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프로바이오틱스는 주로 소화계에 있는 살아있는 박테리아로, 필요한 양과 형태로 섭취하면 신체에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인간과 동물의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된 섭취 박테리아입니다. 이 박테리아는 기능성 음료라고 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음료의 섭취로 인한 건강한 위장 균형의 결과로 다양한 건강 증진 이점이 있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또한 다양한 맛을 포함하면 음료의 감각적 속성이 향상되고 유통 기한이 연장됩니다. 이 업계의 최고 회사들은 완전히 자연스럽고 순수한 성분만을 포함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다양한 진정한 과일 기반 프로바이오틱 음료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는 체중 감량, 면역 체계 조절, 위장의 원활한 박테리아 균형 유지를 통한 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로바이오틱 배양균은 열에 민감하며, 보관 상태는 운송 및 보관 중 프로바이오틱스 배양균의 행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라이브 배양 저하가 운송 및 저장 작업 중 저장 영역의 온도 변화로 인해 결과적으로 보장됩니다. 발효 음료의 효능 감소는 소비자의 신뢰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유제품 기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은 식물성 및 유제품 기반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유제품 기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유제품 기반 가공이 수익성이 더 높고 제조 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모든 소비자 계층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우유 기반 프로바이오틱 음료이며 대부분의 다른 음료보다 훨씬 널리 퍼져 있습니다. 요거트와 우유로 만든 발효 프로바이오틱스 음료는 이러한 연령대의 어린이와 노년기 소비자의 소화관을 향상시키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락토바실러스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박테리아를 기반으로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은 비피도박테리움, 락토바실러스, 연쇄상구균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락토바실러스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이 물질에 대한 다양한 가공 플랫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온 유산균 균주와 연구 자체에서 달성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락토바실러스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방법은 소화 시스템을 개선하여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특정 질병에 걸릴 가능성을 낮추는 것입니다.

 

온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가정 사용자 및 의료 시설과 같은 소비자에 기인하며, 현재 개발 도상국에서 이러한 플랫폼을 더 많이 사용하고 이러한 사이트에서 엄청난 프로모션 및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프로바이오틱스 음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은 가장 최근의 기술 발전과 급속한 디지털화로 계속 번성하고 있으므로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은 누적 성장 용도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Asia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인도에서 요구르트는 사람들이 먹는 가장 소화가 잘되는 음료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회사 중 일부는 식용 프로바이오틱스 맛 요구르트를 고객에게 소개하기 위한 연구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 요구르트 기반 프로바이오틱스 음료는 단백질, 미네랄 및 비타민이 풍부하기 때문에 국내에서 건강 식품이라고 불리며 매일 먹는 간식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의 주요 시장은 국제 프로바이오틱스 협회(IPA)가 세계에서 가장 큰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중 하나라고 주장합니다.

 

남아메리카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 중 하나는 기능성 음료 시장 성장입니다. 높은 기대치, 중산층 사람들의 증가, 건강 합병증 증가, 프로바이오틱스 음료의 더 많은 세분화의 발전으로 인해 이전의 모든 기간 내에 예상되는 영역에서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촉발되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PepsiCo, Yakult Honsha Co. Ltd., GoodBelly Probiotics, Bio-K Plus International Inc., Fonterra Co-operative Group, Lifeway Foods, Inc., Nestle SA, Chobani, LLC, Danone S.A., GCMMF(Amul), NextFoods, Harmless Harvest, Cargill Incorporated, Beliv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소화 및 면역 건강을 증진하기 위해 새롭게 출시된 프리바이오틱 탄산 음료인 마이티 팝은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조합하여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소화기 건강 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Beliv는 Mighty Pop이라는 레이블로 새로운 음료 컬렉션을 소개했는데, 이 컬렉션은 "해당 카테고리의 소다 시장에서 진보적"이며 "프리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발전시킨 최초의 제품"이라는 참신함을 특징으로 합니다. Beliv는 포트폴리오 내에 전체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탄산 음료, 주스, 물 및 기타 기능성 및 강화 음료가 포함됩니다. Beliv는 2023년에 바로 마실 수 있는 커피(RTD)인 콜드브루 커피인 High Brew를 인수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음료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프로바이오틱 음료 시장, 제품 유형별

  • 식물 기반
  • 유제품 기반

 

박테리아별 글로벌 프로바이오틱 음료 시장

  • 바이피드 박테리아
  • 유산 균
  • 다른

 

글로벌 프로바이오틱 음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프로바이오틱 음료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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