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알코올 종류별(맥주, 와인, 증류주, 위스키, 진 등), 포장별(병, 캔, 항아리), 유통 채널별(온트레이드 및 오프트레이드),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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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9,401억 8,000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는 2023년에 3,945억 달러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9.07%의 CAGR로 증가하여 2033년까지 9,401억 8,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알코올 유형별(맥주, 와인, 증류주, 위스키, 진 및 기타), 포장별(병, 캔, 항아리), 유통 채널별(온트레이드 및 오프트레이드) 및 지역별(북미, 북미)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은 고품질의 고가 제품을 취급하는 알코올 음료 산업의 일부로 정의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더 풍부한 원료, 우수한 장인 정신, 숙성 공정 및 제한된 생산의 두드러진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는 일반적으로 표준 또는 대중 시장 제품에 비해 더 세련되고 우아한 것으로 선전됩니다. 일반적으로 이 카테고리의 소비자는 더 나은 취향, 독점성 및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의향이 있는 사람들로 구성됩니다. 또한 고품질 알코올 음료는 바, 레스토랑, 이벤트 등과 같은 프리미엄 환경에서 트렌디한 사교 형태가 되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소비자가 수요를 주도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대상보다 경험을 선호합니다. 고객이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를 포함한 사치품에 지출할 수 있는 금액은 점점 더 많은 소비자가 중산층 및 중상류층에 속함에 따라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제한 법률 및 규정은 사람들의 음주를 제한하기 위해 국유화되거나 국가가 수용했으며, 특히 엄격한 정치 법률이 주류 광고 및 유통을 명시하는 지역에서 시장 확장에 제한을 가했습니다.
위스키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엄 주류 시장은 알코올 종류에 따라 맥주, 와인, 증류주, 위스키, 진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위스키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위스키, 특히 싱글 몰트 스카치, 프리미엄 버번, 일본 위스키에 기인하며, 이들은 역사적이고 장인 정신뿐만 아니라 이를 만들기 위해 겪는 복잡한 과정으로 유명합니다. 소비자는 실제로 스토리, 전통 또는 품질 지표가 있는 제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에는 위스키가 중요한 요소로 포함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병 부문은 2023년에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은 병, 캔, 항아리로 나뉩니다. 이 중 병 부문은 2023년에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주류 산업과 관련하여 엘리트와 고대의 상징인 유리로 만든 병으로 인해 주도되었습니다. 프리미엄 포장은 전반적인 브랜드 경험에서 매우 필수적인 부분이며, 유리는 우아함과 시대를 초월한 풍요로움과 고급스러움의 이미지를 제공하여 항상 제품의 인지된 가치를 더합니다. 유리는 알코올 음료의 맛과 순도를 유지하는 데 가장 적합한 재료입니다. 또한 화학적으로 내용물과 반응하지 않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합니다.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2023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은 온트레이드(on-trade)와 오프트레이드(off-trade)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 트레이드 부문은 2023년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슈퍼마켓, 주류 판매점 및 온라인 소스와 같은 거래 외 채널에 기인하며 일부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술집이나 클럽을 방문하고 싶지 않은 소비자는 원하는 시간에 많은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오프 트레이드 채널에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또는 럭셔리 제품을 전담하는 매장의 특별 섹션이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국의 소비자는 훨씬 더 크며, 결과적으로 제조업체는 이 지역의 방대한 시장을 활용하기 위해 많은 제품을 무기고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탄수화물 및 알코올 함량에 관한 신제품 개발의 혁신을 요구하고 있으며, 이 지역의 제조업체들은 신제품 이니셔티브를 통해 해당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패턴은 이제 럭셔리 브랜드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름으로의 전환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다른 요인 중에서 이 등급의 아시아 태평양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의 가장 중요한 추진 요인은 특히 중국과 인도에서 신흥 중산층의 상당한 가처분 소득입니다.
프리미엄 주류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Bacardi Limited, Diageo Plc, Pernod Ricard SA, Gruppo Campari, The Brown-Forman Corporation, The Edrington Group, Heineken N.V., Anheuser-Busch Companies, LLC, Carlsberg A/S, Miller Coor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네미로프 보드카는 아미스타드 스피리츠와의 제휴를 거쳐 2024년 1월 인도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네미로프가 아미스타드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세계 5대 보드카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계획은 2023년 동안 아이슬란드, 포르투갈 및 루마니아에 대한 조기 진입의 일환으로 활성 시장에 진출하려는 회사의 방향과 일치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 알코올 유형별
- 맥주
- 포도주
- 영혼
- 위스키
- 진
- 다른
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 포장별
- 병
- 깡통
- 항아리
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 유통 채널별
- 온트레이드(On-Trade)
- 오프 트레이드
글로벌 프리미엄 알코올 음료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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