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성분별(젤라틴 및 식물성 젤라틴 대체물), 최종 사용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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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31억 2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 은 2023년 13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31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7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성분별(젤라틴 및 식물성 젤라틴 대체물), 최종 용도별(남성 및 여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근육량, 근력,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남성은 특히 운동 전 비타민을 선호합니다. 많은 남성 피트니스 애호가의 목표는 에너지, 지구력 및 전반적인 운동 효과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러한 보충제의 설계와 일치합니다. 또한 천연, 유기농 및 클린 라벨 보충제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업들은 젤리 요리법에 더 많은 천연 향료, 색상 및 감미료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소비자 직접 판매 채널과 전자 상거래를 성장시켜 더 넓은 시장에 접근하고 주문형 전송을 위한 구독 기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과자는 칼로리를 추가하지 않고도 맛을 향상시키지만 불편함과 위장 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자극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불안, 불면증 및 고혈압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젤라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8.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분에 따라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은 젤라틴과 식물성 젤라틴 대체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젤라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8.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젤라틴은 비타민, 미네랄, 카페인, 아미노산과 같은 활성 성분을 영리하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미네랄을 효과적으로 캡슐화하여 생체 이용률과 부동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젤라틴은 매우 다재다능하여 쫄깃하거나 부드럽거나 단단한 젤리 구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남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용도에 따라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남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8.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세는 보디빌딩과 피트니스 활동에 대한 남성의 더 높은 참여율에 기인한다. 이 인구 통계는 정기적으로 훈련 요법에 추가할 성능 향상 물질을 찾고 있으며, 이는 젤리와 같은 운동 전 제품 시장에 연료를 공급합니다. 운동 전 보충제는 근육을 만들고 근육을 강화하며 운동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는 남성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7.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7.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운동 전 젤리 제조업체는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편의점과 같은 주요 소매 체인과 합병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고객 그룹이 운동 전 젤리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러한 계약을 통해 운동 전 젤리 회사들은 시장에 효과적으로 침투하고 도시와 시골 지역 모두에서 강력한 입주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운동 전 젤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운동 전 젤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의 운동 전 구미 젤리 소비는 강화 다이어트 제품으로 인해 급격히 증가했으며, 이러한 빠른 확장은 영양 보충제에 대한 소비자의 지식과 선택의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운동 전 젤리의 주요 목표는 심혈관 및 대사 과정을 포함하는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운동 전 젤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는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 잡힌 식단을 포함하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데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구미젤리는 많은 고객에게 편리한 보충제 제형입니다. 구미젤리는 운동 전 영양을 위한 기존 정제 또는 분말의 인기 있는 대체품으로, 섭취하기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종종 더 건강하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Genius Brand, Vital Proteins LLC, Cellucor, MuscleTech, Optimum Nutrition, NutraBio, Dymatize, Bare Performance Nutrition, LLC, Alani Nu, LLC, KAGED, Redcon1, LLC, MusclePharm Corporation, Transparent Labs, C4 Energ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스포츠 영양 회사인 Antidote는 새로운 운동 전 제품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현재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유일한 운동 전 보충제인 이 제품은 사워 체리와 비트 뿌리를 포함한 천연 성분을 강조합니다.
- 2024년 2월, 토론토에 있는 온타리오의 Plant Fuel Life Inc.. Amplify Nutrition Pre-workout 및 Electrolyte Gummies는 PlantFuel의 최신 제품 중 두 가지로, 식물성 영양 분야의 업계 리더에게 중요한 돌파구를 제시합니다. 미래의 확장성과 시장 침투에 대비하기 위해 PlantFuel은 특허 받은 포뮬러의 초기 배치를 생산할 제조 파트너를 효과적으로 모집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운동 전 젤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 성분별
- 젤라틴
- 식물성 젤라틴 대체품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 최종 용도별
- 남성
- 여성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운동 전 젤리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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