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기술별(디지털 광 처리(DLP), 실리콘 액정(LCoS), 레이저 빔 스티어링, 홀로그램 레이저 프로젝션), 애플리케이션별(비즈니스, 교육, 가전제품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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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은 2033년까지 31억 4 천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 규모는 2023년 17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31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2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기술별(디지털 광 처리(DLP), 실리콘 액정(LCoS), 레이저 빔 스티어링 및 홀로그램 레이저 프로젝션), 응용 프로그램별(비즈니스, 교육, 소비자 전자,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휴대용 프로젝터는 휴대용 장치에 이미지를 투사하는 데 사용되는 핸드헬드, 피코, 포켓 또는 모바일 프로젝터라고도 합니다. 이 프로젝터는 노트북, 휴대폰, 태블릿 및 카메라와 같은 휴대용 전자 제품에 내장할 수 있기 때문에 포켓 또는 핸드헬드 프로젝터라고도 합니다. 프로젝션 사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LG 전자, Seiko Epson Corporation 및 Canon Inc.와 같은 회사는 교육자와 학생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프로젝터에 새로운 기능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평균 판매 가격의 하락은 교육 부문 외에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수익성 있는 시장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 경험 개선과 애플리케이션 확장을 위한 AI 사용은 시장 성장 기회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역동적인 콘텐츠 제공을 위한 첨단 기술의 통합과 정부 지원을 포함하는 교육 부문의 디지털 혁신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투사된 이미지의 픽셀화와 시각적 불편함을 유발하는 무지개 효과를 포함한 DLP 프로젝터의 기술적 제약은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에 도전 과제가 되는 요인입니다.
디지털 광 처리(DLP)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술에 따라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은 디지털 광 처리(DLP), 실리콘 액정(LCoS), 레이저 빔 스티어링 및 홀로그램 레이저 프로젝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디지털 광 처리(DLP)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 프로젝션 기술은 디지털 광 처리(DLP) 프로젝터에서 사용되어 조명이 밝은 공간의 디스플레이에서 선명하고 읽기 쉬운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는 완전히 새롭고 획기적인 정보 투영 및 표시 방법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부문에서 디지털 스크린에 대한 수요 증가는 디지털 광 처리(DLP) 부문의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은 비즈니스, 교육, 소비자 전자 제품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비자 가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용 프로젝터는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및 교육 목적으로 소비자 전자 제품에 사용됩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전자 장치와 개별화된 홈 시어터 설정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가전 부문의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노동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2020년에서 2030년 사이에 비즈니스 및 금융 활동의 일자리 수가 8% 증가하여 약 750,800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휴대용 프레젠테이션 도구에 대한 수요로 이어져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소비자 전자 제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와 특히 교육 부문에서 혁신적인 기술의 도입은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홈 시어터와 야외 영화의 밤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휴대용 프로젝터에 대한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용 프로젝터의 채택은 중국, 인도, 일본 및 호주와 같은 여러 아시아 국가의 정부가 최첨단 기술과 혁신적인 교육 자료를 교육 문화에 통합하기 위해 취한 이니셔티브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비즈니스 솔루션에서 제공되는 편리함과 다재다능함으로 인해 휴대용 프로젝터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AAXA Technologies Inc., Acer Inc., Anker Innovations Limited, Asustek Computer Inc., BenQ Corporation, Epson America Inc., LG Electronics Inc., Optoma Corporation, Philips International BV, RIF6, LLC, Seiko Epson Corporation, Sony Corporation, VANKYO Technology Co., Ltd., ViewSonic Corporation, Xiaomi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6월, Yaber는 JB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기본 1080p 해상도와 프리미엄 오디오를 갖춘 이동 중에도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최신 프로젝터를 공개했습니다.
- 2023년 12월, Barco 회사이자 레이저 시네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Cinionic은 Sony Marketing Inc.와 협력하여 일본 영화 시장에 레이저 프로젝션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3년 9월, 샤오미는 홍미 노트 13 시리즈의 출시와 함께 중국에서 최신 Redmi Projector 2 및 Projector 2 Pro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 2023년 1월, LG전자 USA는 브랜드의 광범위한 프리미엄 CineBeam 모델 라인에 합류하여 새로운 CineBeam 스마트 휴대용 프로젝터를 즉시 출시하고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기술별 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
- 디지털 광 처리(DLP)
- 실리콘 위의 액정(LCoS)
- 레이저 빔 스티어링
- 홀로그램 레이저 프로젝션
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사업
- 교육
- 소비자 전자 제품
- 다른
글로벌 휴대용 프로젝터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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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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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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