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팟캐스팅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장르별(뉴스 및 정치, 사회 및 문화, 코미디, 스포츠), 형식별(인터뷰, 패널 및 솔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 , 2033년까지 1,883억 4,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 규모는 2023년 227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1,883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3.5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장르별(뉴스 및 정치, 사회 및 문화, 코미디 및 스포츠), 형식별(인터뷰, 패널 및 솔로)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190페이지와 심층 TOC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55개의 그림을 찾아보십시오.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팟캐스트는 디지털 형식으로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으로 팟캐스트는 에피소드 형식의 디지털 오디오 녹음 모음을 말하며 편한 시간에 개인적으로 청취하기 위해 청취자의 컴퓨터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른 활동에 참여하면서 동시에 팟캐스트를 들을 수 있는 능력은 시장의 확장을 촉진했습니다. 또한 팟캐스트는 오디오 학습 자료를 배포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교육 및 교육 훈련에서 점점 더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편할 때마다 정보를 들을 수 있는 주문형 청취를 허용하기 때문에 팟캐스트는 엄청난 발전을 경험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와 스마트폰 및 모바일 인터넷 사용이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플랫폼 제공업체, 광고 대행사, 콘텐츠 제작자 및 팟캐스트 네트워크는 이 시장의 주요 참가자 중 일부입니다. 디지털 미디어에 대한 투자 증가, 콘텐츠 배포 시스템의 발전, 모바일 컴퓨팅의 부상은 주요 동인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팟캐스트는 특히 파일이 클 때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팟캐스트는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이 느린 사용자가 액세스하기 어려운 대용량 파일입니다. 예상 기간 동안 이러한 문제는 아마도 시장의 수익 성장을 제한할 것입니다.
뉴스 및 정치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르에 따라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은 뉴스 및 정치, 사회 및 문화, 코미디 및 스포츠로 분류됩니다. 이 중 뉴스 및 정치 부문이 큰 비중을 차지 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문형 뉴스 및 분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시사 뉴스를 따라잡고 있으며 기존 방송 일정에 제약을 받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종류의 뉴스를 소비하기 위해 팟캐스트와 같은 소스가 필요합니다. 언론인과 전문가들은 이 매체와 확립된 플랫폼을 사용할 기회를 포착한 정치 평론가들과 합류하여 자신의 관점과 인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활기찬 아이디어 시장에서 자신의 의견을 공유하고 표현합니다.
솔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식에 따라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은 인터뷰, 패널, 솔로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솔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스트가 프로그램의 방향과 본질에 대한 완전한 제어 권한을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관리하고 게시하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주제와 청중에 적합할 수 있는 매우 적응력이 뛰어난 형식 유형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팟캐스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팟캐스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미디어 회사들은 팟캐스트 네트워크를 구매하고 오리지널 콘텐츠에 자금을 지원함으로써 북미의 팟캐스트 산업에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 이 시장은 이 지역의 높은 소득 수준과 상당한 인구 때문에 광고주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이 분야의 발전은 특히 인터넷 속도와 모바일 장치 분야의 기술 발전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기 때문에 팟캐스트 소비가 간단해졌습니다. 퍼블리셔가 광고 제공을 개선하는 데 집중하고 마케터가 플랫폼에 주문형 오디오 팟캐스트 모델을 채택함에 따라 국가의 팟캐스트 광고 비즈니스가 진화하고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팟캐스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틴 아메리카 사람들은 팟캐스트 소비를 더 쉽게 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는 라틴 아메리카 지역의 인구가 상당히 많고 확장되고 디지털 연결성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기술 발전과 향상된 콘텐츠 접근성의 조합으로 지역 전체에서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RiversideFM, Inc., Podbean.com, Spotify AB, Hindenburg Systems, Zencastr, Adobe, Muse Group & contributors, Podcastle, Inc, Cockos Incorporated, Alitu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2월, 리버사이드는 스포티파이(Spotify)의 앵커(Anchor)와 협업했습니다. 이것은 영어권 국가를 위해 출시 된 Spotify의 비디오 팟 캐스트 기능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사용자는 클릭 한 번으로 비디오 팟캐스트를 스트리밍하고 Riverside 사용자 기반을 활용하여 매월 Spotify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 장르별
- 뉴스 & 정치
- 사회 & 문화
- 코미디
- 스포츠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 형식별
- 인터뷰
- 패널
- 독주
지역별 글로벌 팟캐스트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