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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광고 유형별(프리롤 광고, 호스트-리드 광고, 공급 광고), 캠페인 유형별(브랜드 인지 광고, 직접 반응 광고, 브랜드 콘텐츠),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2097
페이지
237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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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규모  , 2033년까지 411억 1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규모는 2023년 111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411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3.9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보고서의 10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37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광고 유형별(Pre-Rolls 광고, 호스트 읽기 광고 및 공급 광고), 캠페인 유형별(브랜드 인지도 광고, 직접 응답 광고 및 브랜디드 콘텐츠)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팟캐스트 광고 시장은 팟캐스트 콘텐츠를 사용하여 상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홍보하는 데 전념하는 광고 비즈니스 영역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는 팟캐스트의 인기가 높아지는 것을 활용하여 매우 관심 있는 청중과 연결합니다. 팟캐스트 광고 시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팟캐스트가 광고 및 콘텐츠 소비를 위한 매체로 점점 더 많이 받아들여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 사용 증가, 다양한 장르의 우수한 콘텐츠에 대한 접근성, 주문형 오디오 청취의 단순성은 이러한 추세를 주도하는 요소 중 일부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영감,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를 위해 팟캐스트를 사용함에 따라 광고주는 관심 있는 청중에게 타겟 메시지를 진정성 있고 몰입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의 기능에 매력을 느낍니다. 또한 DAI(Dynamic Ad Insertion) 기술의 도입은 팟캐스트 광고 시장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팟캐스트 청취자의 인구 통계, 취향 및 행동을 기반으로 하는 DAI를 통해 광고주는 에피소드에 맞춤형 광고를 동적으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광고의 개인화와 관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이는 청취 경험을 개선하는 동시에 광고주에게 더 나은 타겟팅 옵션과 더 높은 투자 수익을 제공합니다. DAI 기술은 광고주에게 팟캐스트 광고 전략을 개선하고 캠페인이 개발되어 인기를 얻음에 따라 캠페인의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유망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청중 참여와 광고 효과에 대한 일관된 측정 및 측정의 부재는 팟캐스트 광고 시장의 주요 장벽입니다.

 

호스트 읽기 광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은 광고 유형에 따라 프리롤 광고, 호스트 읽기 광고, 공급 광고로 분류됩니다. 이 중 호스트 읽기 광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팟캐스트 호스트는 청중과 개인적인 관계와 신뢰를 쌓았으며, 이는 이 광고 모델에 의해 활용됩니다.  보다 유기적이고 매혹적인 청취 경험은 일반적으로 호스트 자신의 목소리로 제공되고 팟캐스트의 콘텐츠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호스트 읽기 광고에 의해 제공됩니다. 

 

직접 반응 광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캠페인 유형에 따라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은 브랜드 인지도 광고, 직접 반응 광고, 브랜디드 콘텐츠로 분류됩니다. 이 중 직접 반응 광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환율, 클릭률, 투자 수익률과 같은 측정을 통해 마케터는 직접 반응 모델의 높은 측정으로 인해 캠페인의 효과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팟캐스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팟캐스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다양한 인구 통계와 관심사에 호소하는 다양한 팟캐스트 장르와 콘텐츠 제작자의 본거지입니다. 또한 미디어 회사, 잘 정립된 광고 네트워크 및 자금이 풍부한 비즈니스는 모두 이 지역의 팟캐스트 광고 확장에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팟캐스트 광고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의 확장은 디지털 장치의 광범위한 사용과 팟캐스트 자료의 접근성 및 인기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새로운 물질에 대한 빠른 업데이트를 위해 이 지역의 대중은 팟캐스트 스트리밍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지역, 연령대 및 성별에 따라 다릅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AdvertiseCast, LLC, Amazon.com, Inc., Acast, Audacy, Inc., Libsyn, Podbean, SoundCloud Limited, Spotify AB, Stitcher Media LLC, SXM Media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광고 유형별

  • Pre-Rolls 광고
  • Host-Read 광고
  • 공급 광고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캠페인 유형별

  • 브랜드 인지도 광고
  • DR(직접 반응) 광고
  • 브랜디드 콘텐츠

 

글로벌 팟캐스트 광고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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