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의자, 테이블, 캐비닛 등), 소재별(폴리머, 금속, 목재 등), 용도별(상업용 및 주거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2033년까지 66억 7천만 달러 가치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규모는 2023년 35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66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별(의자, 테이블, 캐비닛 및 기타), 재료별(폴리머, 금속, 목재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별(상업 및 주거용),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놀이방 가구는 아이가 계속 몰두할 수 있도록 특정 패턴에 맞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부모는 아기의 발달에 중요한 몇 가지 방법을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교훈적인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스마트 아동용 가구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국내 및 외국 브랜드의 가용성 증가, 아동 발달 과정에서 제품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 실내 놀이방 공간에 대한 필요성을 필요로 하는 세계화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는 이 산업의 예상 성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이 시장에 대한 수요는 어린이의 조기 발달에 대한 강조,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조달된 재료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는 경향 증가, 보육 서비스에 대한 응답 개선, 상업 기관 수 증가와 같은 추세의 결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놀이방 가구 시장은 지속 가능한 생산 방법과 환경 친화적인 재료에 대한 수요로 인해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자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놀이방 가구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제품에 따라 놀이방 가구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의자, 테이블, 캐비닛 및 기타. 이 중 의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자는 놀이방에서 읽기, 쓰기, 게임, 사회적 상호 작용 촉진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어린이부터 나이가 많은 어린이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의 의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다양한 연령별 요구와 선호도를 수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앉는 습관을 장려하고 불편함과 부상의 위험을 낮추는 의자는 인체 공학과 어린이 안전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목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료에 따라 놀이방 가구 시장은 폴리머, 금속, 목재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목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패권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수명, 안전성 및 미적 매력입니다. 목재는 잠재적으로 위험한 물질 및 기타 구성 요소로 만든 가구와 달리 놀이방 가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다른 합성 재료의 가장 안전한 대체품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아이들의 놀이방을 위한 개별화된 조각을 찾는 부모들은 복잡한 장인 정신과 맞춤화가 가능하고 독특한 디자인, 확장된 조각 및 특정 크기로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목재가 흥미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주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놀이방 가구 시장은 상업용과 주거용으로 분류 됩니다. 이 중 주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처분 소득 수준의 증가와 주거지의 아동 전용 공간에 대한 수요 증가가 이 부문의 상승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구매자의 자녀를 위한 가정용 가구 및 특정 공간을 제공하는 주거 시장은 개발도상국의 부동산 상승으로 인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라이프스타일 패턴의 변화, 집에서의 실내 활동에 대한 더 큰 강조, 집 안에서 아이들을 위한 유용하고 재미있는 공간을 설계하는 데 점점 더 중점을 두고 있음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놀이방 가구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및 기타로 나뉩 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회사에 더 많은 브랜드 가시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업계의 주요 업체는 이 유통 환경에 집중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브랜드는 유동인구가 많은 유명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의 입구에서 판매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또한 소비자, 특히 부모는 제품을 직접 검사하고 품질, 재료 및 특정 요구 사항에 대한 적합성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 쇼핑을 선호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 가처분 소득의 발전, 특히 어린이를 위한 공간에 대한 수요 증가, 국제 및 현지 시장 플레이어의 풍부한 제품 제공, 온라인 포털을 통한 액세스 편의성 및 기타 요인이 이 산업의 주요 동인입니다. 많은 기업과 부모는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보는 것을 선호하므로 잘 알려진 브랜드의 여러 전문점을 보유하면 고객 참여도가 높아집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놀이방 가구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프라 개발의 증가, 1인당 소득 증가, 유아 발달에 대한 부모의 이해 확대가 확장의 주요 동인입니다. 놀이방 가구에 대한 수요는 또한 급속한 도시화와 인구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경제가 성장하면 더 많은 인프라가 구축되어 놀이터와 야외 놀이 공간의 수가 줄어들고 해당 지역의 시장 확대가 증가합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과 온라인 구매에 대한 수용이 증가함에 따라 지역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놀이방 가구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IKEA(Inter IKEA Systems BV), American Signature, Inc., LLC, Berkshire Furniture, Herman Miller, Inc., HNI Corp., KIDS FURNITURE WORLD, Rooms To Go, Steelcase, The TJX Companies, Inc., Bajaj Electricals Ltd., WILLIAMS-SONOMA INC., Ashley Global Retail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월, WILLIAMS-SONOMA, INC.의 포트폴리오 브랜드인 Pottery Barn Kids는 잘 알려진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AERIN과 첫 번째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POTTERY BARN KIDS를 통해 브랜드가 소개했으며 어린이 가정용 가구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컬렉션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놀이방 가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제품 별
- 자
- 테이블
- 캐비닛
- 다른
재료별 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 중합체
- 금속
- 나무
- 다른
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거주에 관한
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전문점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놀이방 가구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