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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반려동물 사료 성분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반려동물 유형별(고양이, 개, 생선, 기타), 형태별(건조 및 습식), 출처별(식물성 파생물, 동물성, 합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641
페이지
19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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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은 2033 년까지 617 억 달러를 초과 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 규모  는 2023년 338억 1,000만 달러  에서 2033년 61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2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Pet Food Ingredients Market

 

글로벌 애완 동물 식품 재료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인 TOC에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그림을 찾아보십시오. 애완 동물 유형 (고양이, 개, 물고기 등), 형태 (건식 및 습식), 소스 별 (식물 유도체, 동물 기반, 합성)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애완 동물 사료 재료 시장은 개, 고양이, 새 등과 같은 동물을 위한 애완 동물 사료 제조에 사용되는 재료의 제조, 소싱 및 공급을 다루는 사업을 말합니다. 애완 동물 사료 재료는 비타민, 섬유질, 단백질, 탄수화물 및 칼슘이 매우 풍부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애완 동물을 기르고 식품을 구입하는 데 드는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애완 동물 소유자가 이제 애완 동물을 위한 건강한 음식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므로 고품질 성분이 포함된 제품의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천연 및 유기농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펫 푸드 제품이 점점 더 많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 사료 제조에서 기술 전선의 발전도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현대의 제조업체들은 압출 및 동결 건조와 같은 현대 기술을 애완 동물 사료 제조에 통합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품은 영양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소유자가 애완 동물에게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높은 품질의 애완 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 증가는 새로운 제조업체가 시장에 침투하고 시장에서의 경쟁 수준을 높이도록 장려합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면 가격 전쟁이 촉발되어 제조업체의 이윤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완 동물 유형에 따라 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은 고양이, 개, 물고기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식물과 동물의 파생물로 구성된 포괄적인 반려동물 사료 성분을 필요로 하는 반려견의 영양 요구 사항으로 인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착색제와 향료는 무엇보다도 개 사료 사용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따라서 개 사료에 대한 높은 적용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수요는 시장의 이 성장 부문에 기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건조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은 건조와 습식으로 나뉩니다. 이 중 건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더 큰 편의성과 더 긴 보관 및 유통 기한 때문입니다. 건조 애완 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 증가는 또한 수분 함량이 낮고 경제성이 높기 때문에 가공 및 보관이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건조 식품은 반려동물의 치아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단단한 질감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이 부문의 성장을 주도하는 임박한 추세임이 입증될 것입니다.

 

동물 기반 부문 은 2023년에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에 따라 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은 식물 유도체, 동물성 및 합성 물질로 나뉩니다. 이 중 동물 기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양한 음식에 기인하며, 육류는 동물성 식품의 부산물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반려동물에게 단백질, 비타민, 지방산, 철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방, 간, 닭발은 반려동물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유형의 아미노산과 영양소가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이 식품은 부문별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Asia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는 반려동물 개체수, 높은 입양률, 반려동물 영양 및 건강에 대한 지식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동물 사료 첨가제의 가치에 대한 애완 동물 소유자의 인식 증가와 잘 정립 된 애완 동물 사료 산업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확장에 기여합니다. 시장은 도시화로 인한 가처분 소득 증가, 애완 동물 사료에 대한 수요 증가, 애완 동물 건강에 대한 소비자 인식 변화, 핵가족의 증가 추세와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애완 동물 식품 성분 제품 제조업체의 혁신이 증가하고 이 지역의 애완 동물 채택률이 증가함에 따라 북미 애완 동물 식품 재료 시장은 애완 동물 유지 관리 및 정부 정책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와 함께 개, 고양이 및 어류의 높은 애완 동물 소유율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또한, 동물 사료 첨가제의 이점에 대한 애완 동물 소유자의 인식 증가와 잘 발달 된 애완 동물 사료 산업의 존재는 북미 시장 성장을 증가시키는 요인입니다.

 

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hr. Hansen Holding A/S, Kemin Industries, Inc, ADM, Omega Protein Corporation, Ingredion, DSM, Cargill, BASF SE, Darling Ingredients Inc., AFB International, DuPont Nutrition, Balchem Inc., Symrise, The Peterson Company, Roquette Frère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7월, BASF SE는 동물 영양을 개선하기 위해 비타민A 제형 공장의 규모를 늘렸습니다. 이러한 발전을 통해 회사는 주요 업체에 맞서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2022년 5월, Darling Ingredients Inc.(미국)는 동물성 지방 및 부산물 식품의 미국 선두 생산업체인 Valley Proteins(미국)를 인수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움직임은 회사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업계의 증가하는 수요에 효율적으로 부응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애완 동물 식품 성분 시장, 애완 동물 유형별

  • 고양이
  • 물고기
  • 다른

 

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 형태별

  • 마른
  • 적시다

 

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 출처별

  • 식물 파생 상품
  • 동물 기반
  • 종합적인

 

지역별 글로벌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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