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려동물 구충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정제, 씹는 약, 액체, 분말 등), 반려동물 유형별(개, 고양이 등), 유통 채널별(수의과 병원, 반려동물 매장, 온라인 매장 등), 최종 사용자별(가정, 수의 병원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56억 1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 규모는 2023년 26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56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8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 제품 유형별(정제, 츄어블, 액체, 분말 및 기타), 애완 동물 유형별(개, 고양이 및 기타), 유통 채널별(동물 병원, 애완 동물 상점, 온라인 상점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가정용, 동물병원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반려동물 구충제 산업은 반려동물의 기생충을 제거하는 제품을 개발, 유통하는 사업입니다. 구충제는 구충제, 기생충제 또는 관구충제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더욱이, 많은 반려동물 주인들은 신흥 경제국의 가처분 소득 증가의 결과로 구충제와 같은 고급 반려동물 건강 관리 제품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시장은 맛있는 정제, 맞춤형 구충 솔루션, 애완동물 가게 및 동물병원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유통 채널을 포함한 혁신 덕분에 애완동물 구충제에 대한 지속적인 수요를 확장하고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프리미엄 애완 동물 구충 제품의 높은 비용으로 인해 크게 방해를 받고 있으며 높은 가격으로 인해 예산이 부족한 애완 동물 소유자가 감당할 수 없습니다.
태블릿 부문은 2023년에 지배적인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은 정제, 츄어블, 액체, 분말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태블릿 부문은 2023년에 지배적인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세는 정확한 투여량과 긴 유통 기한으로 인한 사용 편의성과 효과에 기인합니다. 또한, 정제는 구충견에게 특히 인기가 있고 종종 특정 유형의 기생충을 대상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애완 동물 관리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개 부문은 2023년에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완 동물 유형에 따라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은 개, 고양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개 부문은 2023년에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세는 전 세계적으로 반려동물로 사육되는 많은 수의 개와 일상적인 구충에 대한 반려동물 소유자의 이해가 높아짐에 따라 기인합니다. 특히 엄격한 애완동물 관리법이 있는 지역에서 개의 건강에 대한 애완동물 주인의 우려가 커짐에 따라 안전하고 효율적인 구충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했습니다.
동물병원 부문은 2023년에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은 동물 병원, 애완 동물 상점, 온라인 상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개 부문은 2023년에 주요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려동물 구충 시장은 동물병원이 지배하고 있는데, 이는 반려동물 주인들이 전문가들이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가구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은 가정, 동물 병원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가구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전 세계 반려동물 소유자 인구의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또한, 간단한 구충 솔루션의 가용성과 예방적 건강 조치에 대한 강조는 이 중요한 시장 틈새 시장을 충족시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지역적 우위는 반려동물 소유율이 높고, 반려동물 건강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졌으며, 강력한 수의학 인프라에 상당한 비용을 지출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미국은 상당한 반려동물 개체수와 고급 반려동물 용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IBISWorld에 따르면 2024년 미국에는 개와 고양이를 포함하여 1억 9,700만 마리의 반려동물이 있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반려동물 소유가 매년 1.6%씩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애완 동물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완 동물 구충제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중요한 요소에는 이 지역의 중산층 확대, 가처분 소득 증가, 애완 동물 입양률 증가가 포함됩니다. 반려동물 소유가 크게 증가하고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현상이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관찰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한 구충 제품의 가용성 증가와 동물 병원의 확장은 이 산업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의 주요 주요 공급업체로는 Merck & Co., Inc., Boehringer Ingelheim International GmbH, Virbac, Vetoquinol S.A., Chanelle Pharma Group, Dechra Pharmaceuticals PLC, Elanco Animal Health Incorporated, PetIQ, Inc., Beaphar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5년 1월, Heads Up for Tails는 반려동물 케어 산업의 급속한 확장과 소비자의 관심을 활용하여 기존 투자자와 신규 투자자로부터 4,000만 달러를 확보하기 위한 새로운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 제품 유형별
- 정제
- 츄어블
- 액체
- 분말
- 다른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 애완 동물 유형별
- 개
- 고양이
- 다른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 유통 채널별
- 동물병원
- 애완동물 가게
- 온라인 스토어
- 다른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 최종 사용자별
- 가족
- 동물병원
- 다른
글로벌 애완 동물 구충제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