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반려동물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산업 분석, 제품 유형별(스웨터 및 후드티, 셔츠 및 상의, 기타), 반려동물 유형별(개, 고양이,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통찰력 및 2033년까지의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 규모, 2033년까지 98억 7천만 달러 초과 | CAGR 5.70%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 은 2023년 56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98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7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및 산업 분석, 제품 유형별(스웨터 및 후드, 셔츠 및 상의 및 기타), 애완 동물 유형별(개, 고양이 및 기타) 및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2033년까지의 통찰력과 예측.
개와 고양이와 같은 애완 동물을 위한 옷 및 기타 품목을 판매하는 산업을 애완 동물 의류 시장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셔츠, 재킷, 스웨터 및 의상을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에게 세련된 옷을 제공함으로써 반려동물 주인은 사회에서 사회적 지위를 높이고 동물을 전 세계의 다른 동물과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개, 고양이, 토끼, 새와 같은 반려 동물을 맡고 있습니다. 또한 재활용 또는 면, 대마 등과 같은 식물성 소재로 만든 애완 동물 옷을 구매하는 소비자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유연하고 편안한 동물 의류를 생산하기 위한 연구 개발 지출의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매출 성장이 제한될 것으로 보입니다.
셔츠와 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은 스웨터 및 후드, 셔츠 및 상의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셔츠와 탑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은 개와 고양이를 위한 스웨터와 후드티를 그대로 구입하면 몸 전체를 덮어 감기, 발열, 인후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글로벌 스웨터 및 후드 시장의 빠른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동물 후드티에 대한 접근성은 업계의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완 동물 유형에 따라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은 개, 고양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많은 가정에서 적어도 한 마리의 개를 키우고 있어 가장 인기 있는 애완동물입니다. 결과적으로, 개들의 수가 많기 때문에 개 의류에 대한 거대한 시장이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완 동물 의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애완 동물 의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애완 동물 소유자는 자신을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자원이 더 많기 때문에 디자이너 라벨과 애완 동물 의류의 고급 품목에 더 많은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고급 및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이러한 선호는 북미 산업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북미 시장이 형성되는 방식도 패션 및 트렌드 산업의 영향을 받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경제 확장, 도시화,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인해 반려동물, 특히 개와 고양이를 집으로 데려오는 사람들의 수가 급증했습니다. 시장은 애완 동물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회복된 의류 및 기타 애완 동물 관련 상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는 Petrageous Designs LLC, Milk & Pepper, TRIXIE Heimtierbedarf GmbH & Co. KG, Canada Pooch, Bedhead PJs, Ruffwear, Hurttta, Petco Animal Supplies, Inc., Bitch New York, Moshiqa, Body Glove Pet, Hip Doggie, ABO Gear, Bampz, LLC, DoggyMan H.A. Co., Ltd 등입니다.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11월, 세계적인 인기 라이프스타일 의류 및 액세서리 브랜드 트루 종교(True Religion)는 첫 번째 반려동물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Pet Division인 Paw NYC 산하의 True Religion은 Wiesner Products Inc.와 협력하여 2024년 봄에 판매될 고양이와 개를 위한 True Religion 브랜드 제품의 라이선스를 취득했습니다. 애완 동물 의류, 침대, 장난감, 목걸이, 목줄, 하네스, 수유 시스템 및 방한 액세서리는 라이선스 하에 판매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매년 두 개의 시즌 컬렉션이 생성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 제품 유형별
- 스웨터 & 후드
- 셔츠 & 탑
- 다른
애완 동물 의류 시장, 애완 동물 유형별
- 개
- 고양이
- 다른
글로벌 애완 동물 의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