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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개인맞춤 영양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활성 측정 및 표준 측정), 응용 분야별(표준 보충제, 질병 기반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직접 소비자, 웰빙 및 피트니스 센터, 병원 및 진료소, 기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493
페이지
19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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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 규모, 2033년까지 531억 6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 규모  는 2023년 129억 1  천만 달러에서 2033년 531억 6  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5.2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Personalized Nutrition Market

 

제품 유형별(활성 측정 및 표준 측정), 응용 프로그램별(표준 보충제, 질병 기반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소비자 직접, 웰빙 및 피트니스 센터, 병원 및 클리닉, 기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은 유전적 구성, 생활 방식, 건강 상태 및 개인 목표와 같은 개별 특성을 기반으로 맞춤형 식단 및 영양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입니다. 이 새로운 진료 분야는 개인의 더 나은 건강 결과를 위해 영양을 최적화하기 위해 유전자 검사, 데이터 분석 및 인공 지능을 포함한 기술 혁신을 결합합니다. 또한 식단과 영양이 전반적인 웰빙과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개인의 선호뿐만 아니라 특정 건강 요구 사항 및 목표를 해결하기 위해 영양 요구 사항 또는 다이어트 목표를 개인화하려는 사람들의 요청이 급증했습니다. 사람들이 획일적인 모델을 넘어 다양한 최적의 영양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는 믿음을 포함하여 예방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개별화된 영양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자극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전자 검사 및 맞춤형 식단 추천을 포함하여 개인 맞춤형 영양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매우 비쌀 수 있습니다. 유전자 검사 및 데이터 분석, 맞춤형 영양 계획 개발로 인해 많은 인구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개인화 된 영양과 관련된 높은 비용은 특히 저소득층의 대규모로 사용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활성 측정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은 활성 측정과 표준 측정으로 나뉩니다. 이 중 활성 측정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이러한 정교한 측정 기술에 대한 가용성과 접근성이 증가하고 개인화된 영양에서 유전학 및 기타 생물학적 마커의 역할에 대한 이해가 높아졌기 때문입니다. 적극적인 측정 기법을 통해 생성된 통찰력의 깊이는 보다 정확하고 맞춤화된 식단 권장 사항으로 이어지며 그에 따라 활용률과 시장 점유율을 확보합니다. 디지털 건강 관련 솔루션은 맞춤형 영양 시장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얻고 있어 부문별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표준 보충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은 표준 보충제, 질병 기반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표준 보충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영양 지원에 대한 높은 수요와 건강 보조 식품의 광범위한 가용성 및 수용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이로 인해 이 부문이 두드러졌습니다. 표준 보충제는 일반적인 영양 요구와 결핍을 충족시킬 수 있는 편리하고 접근 가능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표준 보충제에는 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 지방산, 프로바이오틱스 및 기타 미량 영양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직접 판매 측정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반으로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은 소비자 직접, 웰빙 및 피트니스 센터, 병원 및 클리닉 및 기관으로 나뉩니다. 이 중 DTC(Direct-to-Consumer) 측정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편의성, 접근성 및 디지털 건강 솔루션에 대한 증가 추세에 기인하며, 이는 이 부문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Direct-to-Consumer는 온라인 플랫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원격 의료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맞춤형 영양 중재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맞춤형 영양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North America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맞춤형 영양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건강 인프라, 건강과 웰빙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수준, 그리고 그것을 두드러지게 만든 일부 주요 업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개인 맞춤형 영양이 큰 시장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예방적 건강 관리에 대한 집중, 개인화된 접근 방식에 대한 관심 증가, 유전자 검사 및 데이터 분석의 기술 발전이 결정적인 요인이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높은 인구 기반, 가처분 소득 증가, 건강 인식 증가, 생활 습관병 유병률 증가와 같은 요인은 시장 성장을 지원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주로 중국, 일본, 인도 및 한국과 같은 국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이는 디지털 건강 기술 채택, 도시화 및 전통적인 의료 시스템에 개인화된 영양의 통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은 맞춤형 영양 시장에서 성장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의료 비용 증가, 건강 및 영양 의식 증가는 이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아랍 에미리트 연합국 및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이 지역에서 중요한 시장으로 부상할 것입니다.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mway, BASF, DSM, Herbalife Nutrition Ltd, DNAfit, Care/of, Nutrigenomix, Zipongo, Viome, Habit, Atlas Biomed Group Limited, Persona, Foodsmart, Bactolac Pharmaceutical, Inc., Balchem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8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Herbalife Nutrition)은 전 세계 유통업체와 고객을 위한 간소화되고 통합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단일 플랫폼 출시를 중심으로 한 혁신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인 허벌라이프 원(Herbalife One)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회사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영양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

  • 활성 측정
  • 표준 측정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표준 보충제
  • 질병 기반
  • 다른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

  •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Direct-to-Consumer)
  • 웰니스 & 피트니스 센터
  • 병원 & 클리닉
  • 기관

 

지역별 글로벌 맞춤형 영양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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