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향수 및 방취제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향수 및 탈취제),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전자상거래, 약국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2023~2033년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027억 8,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 규모는 2023년 762억 1,000만 달러에서 2033년 1,027억 8,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0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koImpact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향수 및 데오도란트),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자 상거래, 약국 등) 및 지역별(북쪽)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향수는 기분 좋은 향만 제공하는 반면 데오도란트는 일반적으로 발한 억제제와 향료를 결합합니다. 도시 고객의 수요 증가, 기업 노동 인구에 진입하는 엄청난 수의 사람들, 라이프스타일 변화는 이 시장의 상승을 이끄는 주요 요인입니다. 향후 몇 년 동안 향수 및 데오도란트에 대한 수요는 더 긴 근무일, 피곤한 여행, 개인 청결 및 외모에 대한 인식 증가로 인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수와 데오도란트에 대한 수요는 향수의 프리미엄화, 지역적 선호도를 통합한 포트폴리오, 전통과 문화의 본질을 포함한 뷰티 및 퍼스널 케어 비즈니스의 트렌드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스가 없는 데오도란트와 같은 시장의 주요 업체가 채택한 혁신도 확장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젊은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포켓 스프레이의 가용성과 같은 혁신적인 포장을 선택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주요 기업들도 브랜드를 옹호하기 위해 공인이나 유명인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시장 침투 성장은 AI 기반 광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맞춤형 마케팅 및 콘텐츠 전달 기술에 의해서도 촉진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엄격한 법률과 수요 감소는 시장에 영향을 미친 데오도란트 및 향수의 특정 성분과 관련된 가능한 건강 위험에 대한 우려가 커지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데오도란트 세그먼트는 2023년에 53.4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향수 & 데오도란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향수 & 데오도란트. 이 중 데오도란트 부문은 2023년 53.46%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 부문은 주로 젊은 도시 소비자의 수요 증가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 카테고리의 수많은 경쟁업체로 인한 경쟁 심화로 인해 여러 기업이 혁신적인 마케팅 기법을 채택하고 향상된 온라인 입지를 보장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회사의 혁신적인 제품 출시도 이 시장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부문은 전 세계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향수 및 탈취제 시장은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자 상거래, 약국 등으로 나뉩 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전 세계 향수 및 탈취제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때문에 광범위한 유통을 위해 브랜드가 선호합니다. 이 부문의 확장은 계절에 걸친 상당한 유동 인구, 조직화된 소매 회사에서 사용하는 효율적인 바닥 관리 전략,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 및 할인을 포함한 요인의 조합에 의해 향후 몇 년 동안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대부분 미용 및 퍼스널 케어 부문에서 일하고 데오도란트 또는 향수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국제 비즈니스의 존재에 의해 주도됩니다. 생산 공정에서의 최첨단 기술 사용, 개별화된 마케팅, 효율적인 마케팅 및 유통, 최근에 채택된 브랜드 구축 기술은 모두 향후 몇 년 동안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산업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수많은 국제 소비재 회사의 도착과 중국 및 인도와 같은 인구 밀도가 높은 국가의 수요 증가입니다. 효율적인 오프라인 유통을 통한 시장 침투율 증가와 인터넷 포털과 빠른 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가능해진 접근성은 이 부문의 확장을 더욱 뒷받침합니다.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L'Oreal Group, REVLON,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Beiersdorf, DIOR, Calvin Klein, Inc., Giorgio Armani S.p.A., Unilever, Proctor & Gamble, BURBERRY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2월, 유니레버의 선언된 Dove Men+Care 브랜드는 최근 만든 Whole Body Deo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컬렉션은 스틱, 스프레이, 크림의 세 가지 종류로 제공됩니다.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 유형별
- 향수
- 데오도란트
글로벌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 이커머스
- 약국
- 다른
글로벌 향수 및 데오도란트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