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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료 TV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기술 유형별(케이블 TV, 위성 TV, 인터넷 프로토콜 TV(IPTV)), 유형별(후불, 선불), 애플리케이션별(상업용, 주거용,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미국,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558
페이지
258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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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유료 TV 시장 , 2033년까지 2,135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료 TV 시장 규모는 2023년 1,845억 달러에서 2033년 2,13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Pay TV Market

글로벌 유료 TV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대한 180 페이지와 심층 TOC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찾아보기 (케이블 TV, 위성 TV, 인터넷 프로토콜 TV (IPTV)), 유형 (후불, 선불), 응용 프로그램 (상업, 주거, 기타) 지역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중동 아프리카), 분석 예측 2023 – 2033.

 

유료 TV는 시청자가 TV를 시청하기 위해 요금을 지불해야 하는 방송 유형입니다. 유료 TV는 사용자가 월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고도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 방송 TV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과 매력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합니다. 방송사와 콘텐츠 제작자는 이 전략으로 인해 프리미엄 서비스, 광고 및 구독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료 TV 시장은 시청자가 회비를 지불하여 다양한 TV 채널과 프로그램에 액세스할 수 있는 텔레비전 산업 영역입니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도시화, 중산층 인구 증가, 신흥국의 가처분 소득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이는 유료 TV 시장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OTT(Over-the-Top) 옵션을 위해 기존 유료 TV 구독을 중단하는 코드 커팅, 규제 장벽, 일부 영역의 불법 복제 우려 등의 문제로 인해 확장이 제한됩니다. 그러나 코드 커팅은 OTT 플랫폼 및 스트리밍 서비스의 성장으로 인해 고객이 기존 유료 TV 구독을 포기하고 보다 유연하고 저렴한 스트리밍 옵션을 선택하는 관행입니다. 유료 TV 부문에서 이러한 변화는 중대한 도전 과제입니다. 정부 및 규제 기관은 유료 TV 비즈니스가 준수해야 하는 몇 가지 규칙과 라이선스 기준을 시행합니다. 이러한 규칙은 시장 역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업계 참가자의 확장 능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TV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유형에 따라 글로벌 유료 TV 시장은 케이블 TV, 위성 TV 및 인터넷 프로토콜 TV(IPTV)로 분류됩니다. 이 중 케이블 TV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케이블 TV는 여러 곳에서 잘 구축된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이 설치하고 사용하기가 상당히 쉽고 저렴하여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전화, 인터넷 및 TV를 포함한 서비스를 번들로 제공하여 고객에게 완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케이블 TV는 악천후나 기타 외부 상황으로 인한 서비스 중단에 덜 취약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고객은 기본에서 프리미엄에 이르기까지 케이블 TV가 제공하는 다양한 채널 덕분에 자신의 필요와 예산에 가장 적합한 번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유료 TV 시장은 후불 및 선불로 분류됩니다. 이 중 선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불 요금제는 소비자에게 명확한 선불 수수료를 제공하고 지출을 보다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가 장기적인 재정적 의무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더 넓은 범위의 고객은 검증 및 신용 확인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적기 때문에 유료 TV 서비스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선불 요금제는 일반적으로 복잡한 계산이나 계약 용어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은 명확한 가격 구조로 이해하기가 더 쉽습니다.


주거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글로벌 유료 TV 시장은 상업용, 주거용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며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텔레비전 은 다양한 시청 취향을 가진 여러 구성원이 있는 가족을 위한 주요 엔터테인먼트 소스이지만 주거 시장이 지배적입니다. 또한 유료 TV의 계획된 콘텐츠는 아침 뉴스 및 저녁 황금 시간대 쇼와 같이 가정에서 이루어지는 일반 TV 시청에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또한 가정 고객은 더 신뢰할 수 있고 더 오랜 기간 동안 구독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어 유료 TV 회사에 보다 안정적인 수입원을 제공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Pay TV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OTT 플랫폼의 성장과 함께 이 지역은 점차 확대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현재 최첨단 기술의 가용성과 해당 분야의 주요 기업의 존재로 인해 글로벌 유료 TV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가전 시장은 미국인들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신기술을 채택하기 때문에 성장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확장되고 있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에는 유료 TV가 포함됩니다. 과거에는 가정에서 가장 흔한 형태의 오락이 텔레비전이었습니다. 이 지역의 유료 TV 보급률은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높은 편에 속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료 TV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구독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사용자의 빠른 수용으로 IPTV는 이 지역의 주요 성장 엔진이 되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전체의 성장은 중국, 인도 및 인도네시아의 농촌 가정에서 유료 TV의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인도의 TRAI(Telecom Regulatory Authority of India)와 같은 연방 기관의 최근 노력은 소비자가 채널 비용을 지불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인도의 유료 TV 서비스 보급을 촉진하고 지역 개발을 촉진합니다.

 

글로벌 유료 TV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omcast Corporation, AT&T Inc., Charter Communications, Inc., Dish Network Corporation, Verizon Communications Inc., SKY plc, Liberty Global plc, BT Group plc, Altice USA, Inc., Rogers Communications Inc., Foxtel(News Corp. Australia), Rostelecom PJSC, DIRECTV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3월, 나이지리아 정부가 지원하는 SLTV(Silver Lake Television)가 최근 출범하여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하고 나이지리아 유료 TV 시장의 독점을 깨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LTV는 기본 요금제의 경우 N55, 골드 요금제의 경우 N2,500부터 시작하는 5,000개의 채널을 혼합하여 제공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유료 TV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유료 TV 시장, 기술 유형별

  • 케이블 TV
  • 위성 TV
  • 인터넷 프로토콜 TV(IPTV)

 

글로벌 유료 TV 시장, 유형별

  • 후불
  • 선불

 

글로벌 유료 TV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거주에 관한
  • 다른

 

 지역별  글로벌 유료 TV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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