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판단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형태별(잎, 가루, 티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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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3년까지 글로벌 판단차 시장 규모는 6억 2,420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판단차 시장 규모는 2023년 3억 180만 달러에서 2033년 6억 2,42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54%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판단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형태별(잎차, 가루차, 티백차),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
판단 식물의 잎은 판단 차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이 열대 식물은 맛과 향기로운 향 때문에 동남아시아 요리에 자주 사용됩니다. 판단 잎으로 만든 차의 맛은 초본, 견과류, 약간 달콤하고 기분 좋은 향이 있습니다. 동남아시아 요리의 주요 재료인 판단은 달콤하고 꽃이 많은 향으로 인해 여러 식사, 특히 디저트와 잘 어울립니다. 이 잎은 요리 용도와 높은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으로 인해 귀중하게 여겨집니다.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와 같은 나라에서 전통적으로 차로 소비되어 온 판단 차는 자국 밖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판단 차의 접근성과 접근성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점유율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이제 슈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소매점 등 유통 채널이 확대되어 판단 차 제품을 더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허브 차의 인기가 높아지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일부로 홍보되면서 판단 차의 시장이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판단차의 시장 확대는 대중적 수용이 제한적이고, 제조 비용이 비싸며, 기존 허브차와의 경쟁이 심한 등의 요인으로 인해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티백 부문 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판단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판단차 시장은 형태에 따라 잎차, 가루차, 티백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티백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판단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티백은 측정이나 추가 장비 없이 차를 준비하는 미리 측정된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빠르고 쉬운 준비를 중시하는 바쁜 사용자에게 어필합니다. 이 편리한 기능은 여행 중이거나 사무실과 같은 바쁜 환경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사용자는 취향에 맞게 우려내는 시간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므로 티백을 사용하면 양조 강도를 쉽게 관리할 수도 있습니다. 판단차를 처음 맛보는 초보자와 숙련된 차 마시는 사람 모두 이 기능에 끌립니다.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판단차 시장에서 오프라인 부문 이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판단차 시장 은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판단차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단차를 만드는 회사는 편의점, 슈퍼마켓, 하이퍼마켓과 같은 대형 유통 체인과 협력했습니다. 이러한 협력 덕분에 판단차는 광범위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판단차 브랜드는 이러한 협력 덕분에 시장에 빠르게 진입하고 도시와 농촌 지역 모두에서 탄탄한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널리 접근 가능하면 대부분의 시장 점유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은 슈퍼마켓, 편의점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 덕분에 일상적인 쇼핑을 할 때 판단차를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홈에서는 정기적인 구매를 홍보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판단차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
예측 기간 동안 판단차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북미의 고객은 아시아 문화권에서 판단차의 매력에 영향을 받고 있으며, 특히 다양한 인구가 거주하고 아시아 음식과 웰빙 관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도시 지역에서 그렇습니다. 친환경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브랜드는 친환경 포장과 지속 가능한 판단 공급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웰빙 인플루언서, 영양사 및 건강 전문가가 판단차를 설탕과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의 건강한 대체품으로 홍보함으로써 판단차의 매력이 더욱 커졌습니다.
판단차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동남아시아에서 판단차의 인기는 전통 의학과 요리 모두에서 필수적인 성분으로 역사적으로 활용되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과 같은 국가에서 판단차는 친숙함과 문화적 중요성으로 인해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브랜드는 판단차 블렌드를 실험하고 있으며 레몬그라스, 생강 또는 녹차를 포함한 다른 인기 있는 성분과 혼합하여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를 충족합니다. 이러한 믹스는 전통적인 판단차에 대한 독특한 해석을 제공하기 때문에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판단차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Tsaa Laya, ETTE TEA COMPANY, My Blue Tea, Rishi Tea & Botanicals, FreshDrink, Dilmah Ceylon Tea Company PLC, T2 Tea, Zhejiang Chunli Tea Co., Ltd., WILD & TEA, Tea Too Pty Ltd., Thienthanhtea Ltd., Gong Cha, Royal T Group Pte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8월, 기후 회복력과 농업 지속가능성을 촉진하기 위해 기후 취약 포럼(CVF)과 스리랑카의 유명한 민간 차 회사인 Dilmah가 양해각서에 서명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판단차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판단차 시장, 형태별
- 풀린 잎
- 가루
- 티백
글로벌 판단차 시장 , 유통 채널별
- 오프라인
- 온라인
지역 분석에 따른 글로벌 판단차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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